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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을 회상하다·강남을 회상하다 원문을 회상하다|번역|감사_원문저자에 대하여

강남 회상·강남 회상

[지은이] 백거이 ? [왕조] 당나라

강남을 추억할 때 가장 떠오르는 것은 항저우다. 산사 달 한가운데에서 계수나무 씨앗을 찾고, 군정 베개에 누워 조수를 관찰합니다. 언제 다시 방문할까요?

강남을 회상하고, 이어 오궁을 회상한다. 봄의 죽잎을 곁들인 오술 한잔, 무궁화와 술에 취한 우와가 춤을 춘다. 조만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태그: 강남을 기억하다 지명 삼백송시 감정 "강남을 기억하다·강남 추억을 기억하다"의 다른 번역

강남의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낙원 같은 곳이다 항저우: 영은사를 방문하여 밝은 달 속에서 계피씨를 찾고, 현정에 올라가 그 위에 누워 전당강의 밀물과 썰물을 지켜보세요. 우리는 언제 다시 여행할 수 있나요?

'강남을 회상하다·강남을 회상하다'에 대한 참고 사항

① 강남을 회상하다: 제목 아래 작가 자신의 메모에 "이 노래는 Xie Qiuniang이라고도 불리며, 각 노래에는 5곡이 있습니다. "Yuefu Collection"에 따르면 ": ""Recalling Jiangnan"은 "Wang Jiangnan"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ai's Ci 때문에 나중에 "Jiangnan Hao"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Ci 브랜드 중 하나가 됩니다.

② 산사 문장 : "동성 귀"라는시에서 저자의 주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옛날에는 중추절마다 항저우 천주사에서 월계수 씨앗이 떨어진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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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준관: 참고인 항저우시 동탑으로 추정. 조수를 보세요. 첸탕강이 바다로 들어가는 곳에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두 개의 산이 문처럼 마주보고 있습니다. 물이 억제되고 기세가 매우 맹렬합니다. ④오궁: 쑤저우 남서쪽 영암산에 우푸차이왕이 서시를 위해 지은 관와궁을 가리킨다.

⑤ 대나무잎 : 술의 이름.

⑥와: 뷰티. 드렁크 히비스커스(Drunk Hibiscus): 마이코의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

⑦ 조만간: 아직 언제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강남을 회상하다·강남의 추억』 감상

어린시절 그는 혼란을 피해 강남에 왔고 한때 쑤저우와 항저우에서 살았다. 말년에는 항저우와 쑤저우의 주지사를 오랫동안 역임했습니다. 장강 남쪽의 산, 강, 강, 초목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또한 그곳 사람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고, 만년에 북쪽으로 돌아갈 때까지 그들을 사랑했습니다. 세 편의 시 "강남을 회상하다"는 이러한 분위기의 산물이다. 이 작품은 조국의 큰 강산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으며, 장래 문인시 발전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강남을 기억하다·강남을 기억하다'의 첫 번째 곡은 '강남이 좋다'를 입증하기 위해 천국에 비유되는 곳인 항저우를 조명한다. 고대 신화에는 월계수 전설이 있다. 《남서신서》에는 "항저우 영은사에는 월계수가 많이 있는데, 그 절의 승려들이 '오늘이 달의 중순이구나'라고 말하였다. 중추절에는 월계수가 자주 떨어지는데 스님들도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이 사찰의 월계수에 대한 말이 바로 그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님들은 단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삶의 현실은 예술의 현실과 같지 않다. 작품은 이 전설을 이용해 항저우의 비범한 세계를 표현한다. 동시에 『산사 달빛 아래 계수나무를 찾는다』에서는 시인의 낭만적인 상상도 표현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인 '현정 베개 위의 조수를 바라보다'는 항저우와 저장성이 바다로 들어가는 경이로움을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산사에서 월계수를 찾는 것과 전당에서 조수를 관찰하는 두 가지 대표적인 삶의 장면을 묘사합니다. 단 두 문장만으로도 항저우의 화려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시는 쑤저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쑤저우에는 미인 서시를 위해 우부차이 왕이 지은 관와궁과 같은 명승지와 유적지가 있으며, 쑤저우의 여성들은 더욱 아름답고 다채롭습니다.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이 환상적이네요. 바람에 취한 연꽃을 생각해보세요. 시인은 아름다운 시를 사용하여 쑤저우의 매력적인 풍습을 간결하게 표현했는데, 이는 매우 매혹적입니다.

두 편의 시 '강남의 추억'은 독립적이지만 서로 보완적이며 각각 항저우와 쑤저우의 풍경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다. Jiangnan'이라는 직설적인 문장으로 끝난다. 깊은 애정을 담은 문장으로 끝나며, 강력한 예술적 요약과 훌륭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어 글을 읽고 나면 그 자리에서 강남에 가서 보고 싶어진다. 이 두 시와 『기억강남·강남이 좋다』는 모두 독립된 작품이면서 전체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시이다. 『강남·강남 회상』의 저자 백거이(772-846)의 저자 백거이(772-846)에 대한 간략한 소개, 예명 레티안, 일명 샹산거시, 주음씨로도 알려져 있으며, 허난성 신정(현 허난성 정저우 신정시) 출신으로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백거이는 당대종 대리 7년(772) 정월 정저우 신정 동궈자이(현 신정시 동궈시촌)에서 태어났다. Bai의 조상 집은 Shanxi의 Taiyuan입니다. Bai Juyi의 할아버지 Bai Kun은 Xiagui (현재 산시 성 Weinan City 북쪽)로 이주했습니다. Bai Quan은 나중에 공 현 (현재 허난 성 정저우 공이시) 현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당시 그의 이웃이었던 신정 현 행정관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는 Xinzheng으로 이사했습니다. Bai Juyi 자신은 허난성 Xinzheng에서 태어났습니다. 백거이 고거 기념관은 낙양 교외에 있고 백거이 묘는 낙양시 남쪽 향산 비파봉에 있다.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Bai Juyi의 다른 작품

○ 영원한 한탄의 노래

○ 전당호로의 봄 여행

○ 풀/고초의 이별

○ 컷마이 감상

○ 강남·강남을 추억하는 것도 좋다

○ 백거이의 작품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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