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람은 다방면으로 발전해야 한다는 유명한 말
진정한 사람은 영적 세계와 영적 관심, 영적 생활이 조화롭고 다방면에 걸쳐 있는 사람입니다. 영적 부를 잘 사용하고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보고 발견하고, 개인의 내면 세계에서 그것을 의인화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 그것은 힘, 능력, 열정 및 욕구의 완벽함과 조화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조화 속에서 교육자는 도덕적, 이념적, 시민적, 지적, 창의적, 노동적, 정서적, 육체적 등의 완벽함을 보아야 합니다. Suhomlinsky) 3. 이상적인 학자는 폭넓고 심오할 수 있다. 심오한 측면은 그의 전문적 지식이다. 그는 자신의 전문 지식을 중심으로 삼아 직접 관련이 있는 모든 지식에 이차적으로 관련이 없는 모든 지식에 이차적으로 관련이 있는 지식을 사용합니다. (후시) 4. 독서는 벌이 꿀을 모으는 것과 같다. 한곳에 쏘면 얻는 것이 제한될 것이다. 너는 많은 꽃을 모은 벌과 같아야 한다. 꿀을 만들기 전에.(루쉰) 5.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은 한 종류의 지식과 경험만 가진 사람보다 새로운 연상과 독창적인 통찰력을 만들어낼 가능성이 더 크다.(테일러) 6. 사람의 지식이 넓을수록, (Golky) 7. 성공한 과학자는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독창성은 사람들의 관점을 신선하게 만들 수 있으며, 너무 오랫동안 좁은 분야를 탐구하기 쉽습니다. 사람들을 바보로 만드세요. (베버리지) 제 답변이 대학 입시를 위해 외우신다면 꼭 들어보세요. 2. 발달을 표현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다섯 시'
청나라 조의
리와 두의 시는 수천 개의 입에서 전승되었지만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강산(江山)은 대대로 인재들이 등장해 각자 수백 년 동안 길을 걸어왔다.
2. "길은 험난하다"
당나라의 이백.
만금짜리 술은 옥값이다. 판전은 너무 부끄러워서 밥도 못 먹겠다.
그녀는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꿈을 꾸었다.
p>
여행이 힘들고, 길이 험난한 지금, 우리가 어떻게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요?
바람과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입니다.
3. "황새를 오르다." Que Tower"
당나라의 환
태양은 산 위에서 빛나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든다.
천리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층으로 가라.
4. "리로 올라라. 용"
당나라 이백
어느 날 바위가 바람을 타고 솟아 올라 9만 마일까지 흔들렸다
거짓. 바람이 그치자, 여전히 물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의 기발한 노래를 볼 때, 나의 웅변적인 말을 들으면 모두 비웃는다.
Xuan의 아버지는 여전히 미래 세대를 두려워하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5. "임강선생"
송나라 맹후작
싱장을 만나기 전에 누가 믿겠는가? 이제 Fangbiao의 이름은 사라졌습니다.
좋은 장인의 그림에 대한 거침없는 묘사. 바람이 그 힘을 이용하면 단숨에 높은 고도에 도달합니다.
팡더는 몸이 점차 안정되고 있다고 자랑했지만, 두꺼비궁에 갈 것이라는 의심만 들었다.
비온 뒤 노을이 붉어진다. Bixiaozhong에서 여러 사람이 땅에 누워 나를 바라보고있었습니다. 3. 활발한 발전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자북산 아래"
저자: 왕완 당나라
청산 밖 여행, 여행 배 초록빛 물 바로 앞에 있어요.
조수는 평탄하고, 제방은 넓고, 바람은 불고, 돛은 늘어져 있다.
하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편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Yanluoyang으로 돌아갑니다.
2. "연못 오르기와 계단 오르기"
저자 : Xie Lingyun, Southern and North Dynasties
Qiu Qiu의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날아다니는 거인의 소리가 멀리서 들린다.
희박한 하늘은 떠다니는 구름을 부끄럽게 여기고, 치천은 심연 속으로 가라앉고 있다.
도덕적으로나 지적으로 진보하는 것은 열등하고 농지를 취약하게 만듭니다.
유루는 칭하이를 상대하고, 침대에 누워있는 것은 공림을 상대한다.
3. "수조거두·빙진 중추절"
저자 : 소시, 북송대장, 아이를 임신.
밝은 달은 언제 뜨나요? 하늘에 포도주를 달라고 하세요. 하늘에 있는 궁전은 오늘이 몇 년인지 모르겠습니다. 바람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높은 곳은 너무 추울까봐 걱정이에요. 춤을 추며 그림자를 걷어내는 것이 인간 세상에 있는 것과 같을 수 있겠습니까?
Zhu Pavilion으로 향하면 Qihu가 낮고 빛이 잠들지 않습니다.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되는데, 작별인사를 해야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사람에게는 기쁨과 슬픔, 이별과 재회가 있고, 달이 차고 지는 것은 옛날에는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찬주안을 만나기 위해 오래 살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기를 바랍니다.
4. "Que Ti"
저자 : 당나라 유연수
길은 흰 구름으로 끝나고 봄은 길고 푸른 시냇물입니다.
시시각각 떨어진 꽃이 도착하고, 멀리서 흐르는 물에 그 향기가 실려 온다.
Xianmen은 산길을 바라보고 있으며 깊은 버드 나무 독서실에 있습니다.
매일 밝은 빛이 당신의 옷을 비춥니다.
5. "조수를 바라보다 · 동남 명승"
저자 : 송나라 유용
동남 명승 삼무(삼무)의 수도이며, 전당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렸습니다. 훈제 버드나무는 다리, 바람막이, 녹색 커튼을 칠하며 수십만 채의 집이 있습니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도시에는 진주가 가득하고, 집집마다 사치품이 가득합니다.
호수는 칭지아와 겹친다. 세 번의 가을에는 계수나무 씨앗이 있고 10마일에는 연꽃이 핀다. 강피리 소리가 하늘을 맑게 하고, 수박 노래가 밤을 가득 채우고, 늙은 연꽃 아기들이 놀고 낚시를 합니다. 수천 마리의 말과 큰 이빨. 술에 취해 플루트와 드럼을 듣고 노래를 부르며 안개를 즐겨보세요. 앞으로도 좋은 풍경이있을 것입니다. Fengchi로 돌아가 칭찬해주십시오.
6. "비래봉 오르기"
저자 : 송나라 왕 안시
비래산 천순탑에 있을 때 수탉 울음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해가 뜨는 것을 보았습니다.
떠 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최고 수준에 있기 때문입니다.
7. "역병의 신을 쫓아내기 위한 일곱 운율과 두 노래"
저자: 마오쩌둥 현대
6월 "인민일보" 읽기 30일 위장현에서 주혈흡충증이 전멸됐다.
밤에 생각 때문에 잠을 못 이룬다.
바람이 불고, 떠오르는 태양이 창밖을 바라보고, 남쪽 하늘을 바라보며 글을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푸른 물과 푸른 산이 헛되이 많지만 화타는 작은 벌레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8. "수비대 가는 길에 가족과의 대화 2부"
저자 : 임칙서 청나라 감상
힘이 약하고 무겁다 책임, 장기적인 피로, 지친 Yong Ding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나라의 생사만을 생각한다면 왜 불행과 축복 때문에 피해야 합니까?
극은 산아내와 이야기를 나누며 죽음에 이르기까지 노래를 부르려 한다.
9. "역병의 신을 쫓아내기 위한 일곱 운율과 두 노래"
저자: 마오쩌둥 현대
6월 "인민일보" 읽기 30일 위장현에서 주혈흡충증이 전멸되었다.
밤에 생각 때문에 잠을 못 이룬다.
바람이 불고, 떠오르는 태양이 창밖을 바라보고, 남쪽 하늘을 바라보며 글을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푸른 물과 푸른 산이 헛되이 많지만 화타는 작은 벌레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수천 개의 마을에는 사망자가 남아 있고 수만 가구는 버려지고 유령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10. "남원 13시 중 5시"
저자 : 당나라 이화
남자들은 왜 우 갈고리를 가져와서 수집하지 않는가? 관산에는 50개 주가 있나요?
잠시 영안각으로 오세요. 만세대의 학자이신가요? 4. '미래를 기대하다'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여행의 어려움·1부
당나라: 이백
만금 술병, 옥접시 위의 보물은 1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부끄러움:음식,직접:값)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눈 덮인 산, 한 작품 : Snowy Dark Sky)
여가 시간에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에 대한 꿈을 꾸었습니다. (비의 첫 작품:앉아)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번역
금잔에 담긴 유명한 술은 한 통에 10,000위안이고, 옥접시에 담긴 절묘한 요리는 10,000위안입니다.
너무 우울해서 더 이상 밥을 먹을 수가 없었어요.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봤는데 정말 혼란스러웠어요.
황하를 건너고 싶다면 얼음과 눈이 강을 막고 있고, 태항을 오르고 싶다면 이미 강풍과 눈으로 인해 산들이 닫혀 있습니다.
냇물에서 낚시를 하는 루상처럼, 그의 복귀를 기다리듯, 이인처럼 그는 배를 타고 태양 옆을 지나갔다.
이 세상에는 여행이 얼마나 어려운지, 우리 앞에는 잘못된 길이 너무 많습니다. 북쪽으로 가야 할까요, 아니면 남쪽으로 가야 할까요?
언젠가는 강한 바람을 타고 수천 마일의 파도를 깨고 바다에서 용감하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2. 송산으로 돌아와 글을 쓴다
당나라 : 왕위
청천대는 길고 가늘며 수레와 말이 유유히 달린다.
물은 의도한 대로 흐르고 저녁에는 새들이 돌아옵니다.
황량한 도시는 고대 나룻배를 마주하고, 지는 해는 가을 산을 가득 채운다.
긴 여정 끝에 송가오가 돌아와 퇴각했다.
번역
맑은 강물은 풀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말을 천천히 한가롭게 몰고 있습니다.
흐르는 물은 나를 향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는 것 같고, 저녁의 새들도 나와 함께 돌아오는 것 같다.
황량한 도시는 고대 나룻배에 기대어 있고, 지는 해의 여운이 황금빛 가을 산을 가득 채운다.
멀고 높은 송산 기슭에서 나는 문을 닫고 세속을 받아들이지 않고 노년을 보냈다.
3. 얼랑신·옌광시에
송나라: 유용
염광시에. 황혼의 비가 내린 후, 향기 더스트를 살짝 뿌립니다. 안뜰에는 찬 바람이 불고, 하늘은 물처럼 청량하고, 옥고리가 멀리 걸려 있습니다. Xing'e는 오랫동안 불평하고 구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운전대를 잡으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약간의 구름과 어둠이 있고 은하수는 높고 맑습니다.
쉽고 우아합니다. 이 장면은 고대와 현대에 있어서 매우 귀중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위층 소녀는 재주를 발휘하여 바늘에 실을 꿰고 있고, 가루 국수를 들고 있고, 하인 소녀는 구름 속에서 그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주석합금 머리핀이 누구인지 속삭이는 곳, 복도 그늘 아래. 하늘과 땅이 매년 그리고 오늘 밤 기쁨과 기쁨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번역
여름 더위가 물러가고, 해질녘 비가 내린 후 먼지가 휩쓸려갔습니다. 찬 바람이 이슬이 맺히는 것과 동시에 안뜰을 말끔히 씻어주었다. 하늘은 물처럼 푸르고, 먼 하늘에는 초승달이 떠있습니다. 아마도 위버소녀는 남편과의 이별을 오랫동안 한탄한 나머지 빠른 바람개비를 타고 은하수를 건너 데이트를 하러 갔을 것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높은 밤하늘에 은하수 위로 형형색색의 구름이 떠다니고 있습니다. 밝은 은하수가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조용하고 고요한 밤하늘. 어떤 돈으로도 이 상황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내실의 아름다운 여인들은 달빛 아래 달을 바라보며 실로 바느질을 하고 베틀 소녀에게 솜씨를 빌었습니다. 분가루를 묻힌 얼굴을 들어올리자 관자놀이가 처졌다. 복도 그늘에서 누가 토큰을 교환하고 속삭이는지 맞춰보세요. 하늘과 땅의 모든 사람들이 오늘과 해마다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4. Shuidiao Getou·Tour
송나라 : Huang Tingjian
야오 풀은 너무 초록색이어서 봄에 무릉강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시냇물에는 무수히 많은 복숭아꽃이 있고, 가지에는 꾀꼬리가 있습니다. 나는 꽃 사이로 길을 찾고, 흰 구름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나의 장엄한 무지개를 보여주고 싶다. 꽃 속 깊은 곳에서 붉은 이슬이 사람의 옷을 적실까봐 두렵습니다.
옥석 위에 앉아 옥베개에 기대어 금빛 엠블럼을 닦는 모습. 불멸은 어디에 있습니까? 흰달팽이컵에 같이 갈 사람이 없어요. 나는 Ganoderma lucidum이고 선녀입니다. 내가 붉은 입술과 붉은 얼굴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왜 포효해야합니까? 술취한 춤을 추며 산을 내려가고 밝은 달이 모두를 쫓아온다.
번역
야오 풀이 너무 푸르다 우링 강에 봄이 왔습니다. 시냇물에는 수많은 복숭아 꽃이 있고 꽃에는 꾀꼬리가 있습니다. 꽃을 뚫고 나갈 길을 찾고 싶었으나 흰 구름 속으로 들어가니 무지개 꼭대기가 그 위용을 드러냈다. 꽃 속 깊은 곳에 이슬이 옷을 적실까봐 두렵습니다.
옥석 위에 앉아 옥베개에 기대어 금문양을 들고 있는 모습. 추방된 불멸자는 어디에 있는가? 나와 함께 달팽이 잔으로 마실 사람은 없다. 표면적인 번영이 아닌 영지(Ganoderma lucidum)를 찾고 있었는데, 무엇을 위해 한숨을 쉬었을까. 술에 취해 춤을 추며 산 아래로 내려갈 때, 밝은 달이 나를 집으로 데려가는 것 같았습니다.
5. 청평각·마을
송나라 : 신치기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술에 취하면 너무 매력적인 우인, 그런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우리 아이가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다가 죽었다는 것입니다. (죽음 통신 : 없음)
번역
초가집 처마는 낮고 작으며, 시냇물은 푸른 풀로 덮여 있습니다.
술 취한 오디 사투리가 온화하고 아름답게 들린다. 그 백발의 노인은 누구의 가문에 속해 있는 걸까?
큰 아들은 냇가 동쪽 콩밭에서 김매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 짜느라 바쁘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냇가 머리 풀밭에 누워 새로 따온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고 있는 막내아들이다.
5. '만능 발전'에 대한 유명한 명언이 있나요?
1. 사람의 지식이 넓을수록 그 사람 자신도 더 완벽해집니다. ——골키
2. 지능의 발달은 포괄적이고 자발적입니다. —— 에머슨
3. 과학적 연구 작업, 특히 창의적 중요성은 자립에 기초해야 합니다. 물론, 자립한다는 것이 자신을 폐쇄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Li Siguang
4. 대담하고 자유로운 추측 없이는 일반적으로 지식의 발전이 불가능합니다. ——아인슈타인
5. 과학은 어디에나 집에 있지만, 뿌리지 않는 곳에서는 좋은 수확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헤르젠
6. 실제 사람은 조화롭고 다각적인 영적 생활을 하는 사람이다. 영적 세계, 영적 관심, 영적 필요가 풍성해져야 합니다. 우리는 영적인 부를 활용하고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보고 발견하고, 그것을 개인의 내면 세계에서 의인화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Suhomlinsky
7. 완전히 발달되고 살아있는 살과 피를 가진 사람에게는 힘, 능력, 열정 및 필요의 완벽함과 조화가 반영됩니다. 이러한 조화 속에서 교육자는 도덕적, 이념적, 시민적, 지적, 창의적, 노동, 미적, 정서적, 육체적 등 완벽함과 같은 측면을 보아야 합니다. ——Suhomlinsky
8. 이상적인 학자는 넓고 심오합니다. 깊은 점은 전문적인 지식이다. 폭넓은 측면은 그의 폭넓은 독서이다. 광범위하게 말하면 그는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심오하게 말하면 그는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거의 유일한 사람입니다. "——후시
9. 독서는 꿀을 모으는 벌과 같다. 한곳에 쏘면 수입이 제한된다. 벌처럼 많은 꽃을 모아서 꿀을 생산해야 한다. . - - 루쉰
10.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은 한 종류의 지식과 경험만 가진 사람보다 새로운 연관성과 독특한 통찰력을 창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Taylor 6. 다음과 같은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개발
1. 여가 시간을 자신의 영혼을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좋은 음악, 책, 드라마, 교제 및 대화를 사랑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2. 루시퍼, 나는 당신이 지금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내와 당신의 아들이 매우 화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상실을 용감하게 직면할 수 있었고, 밤에는 혼자 루시퍼에 대해 웃고 생각하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점점 더 행복해진다. ——개발에 관한 명언
3. 나는 왜 매일 뭔가를 얻고 새로운 것을 개발하는가?
4. 과학에 관한 한, 알아내고 발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선배들이 얻은 산발적인 진리를 더욱 발전시키는 것은 보상받을 가치가 있는 공로입니다.
5. 꾸준하고 침착하게 발전하십시오.
6. 인생은 자발적인 자기 개발이 아니라 p> 7. 지난 50년 동안 독점이 성장했고 경쟁법 분야가 점점 더 제한되었다는 역사적 사실은 분명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현상의 정도는 흔히 크게 과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이 기술 진보의 불가피한 결과인지, 아니면 대부분의 국가가 따르는 정책의 결과인지는, 이 발전의 실제 역사를 통해 강력하게 시사됩니다. 먼저 이러한 현대 기술의 발전이 광범위한 분야에서 독점의 발전을 불가피하게 만드는 정도를 살펴보겠습니다.
8. 현대 심리학의 대표자들의 학습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가지로 요약하면 첫째, 사고의 발달과 언어 체계의 발달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둘째,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것은 기존의 지적 배경에 의존하며, 언어 기호를 매개로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는 활동이다. 실생활을 초월하는 콘텐츠로 독자를 '읽게' 만듭니다. '언어 체계'가 더 잘 발달되고 동시에 '지적 배경'이 풍부해지면서 사고력과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능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9. 하나님 보시기에 남의 눈에 미련한 자와 남의 눈에 미련한 자는 큰 차이가 있음을 기억하라.
혁신적인 예술 형식이나 발전하는 아이디어와 분위기, 라틴 시의 융성함, 그리스어 모음의 풍부한 음악성, 토스카나 조각품 또는 엘리자베스 시대 노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도 여전히 가장 감미로운 지혜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습니다. 진짜 어리석은 자는 하나님께서 조롱하시고 멸하시는 자들과 같이 자기 자신을 깨닫지 못하는 자들입니다.
10. 결국 자유가 승리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감에 차서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역사 발전의 길은 되돌릴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역사의 방향을 이끄는 것은 인간의 선택입니다.
11. 인생은 갈림길이 무한한 긴 길이다. 누구나 끊임없이 선택을 해야 하며, 다른 선택은 필연적으로 완전히 다른 삶을 만들어낸다. 처음에는 그랬다면 지금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늘 듣는데... 너무 슬프다. 사실, 갈림길마다 실제로 좋은 선택이나 나쁜 선택은 없습니다. 삶을 자신만의 고유한 창조물로 여기세요. 모든 사람의 서로 다른 삶이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다양한 사회를 구성하기 때문입니다.
12. 평행우주 이론에서는 다른 평행우주에서는 사건이나 결정의 다양한 전개가 존재합니다.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사람이라도 다른 평행우주에서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낳게 됩니다. 경험이 다르고 성격도 완전히 다릅니다. 어쩌면 우리는 평행 우주에서 또 다른 Zhao Tingxuan을 우연히 만났을 수도 있습니다. ——발전에 관한 유명한 명언
13. 짝사랑은 한쪽은 의향이 있고 다른 쪽은 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당사자가 문제를 일으키는 조치를 취한다면 성희롱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상대방에게 해를 끼칩니다.
15. 열정은 약점이고 그것이 발전하면 나쁜 습관이라고 해야 한다.
16. 돈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모든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 도메인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고 싶을 때는 거기에 가두어 두세요. 7. 앞으로 일어날 엄청난 발전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9개의 난초와 수백 에이커의 사이프러스 나무가 있습니다.
————'추자·리사오'는 하늘과 땅과 같은 삶을 살고, 해와 달과 같은 빛을 나눈다. ——"초자·구장·서강" 사방에 야망이 있다면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다.
————[진] 구양견의 '죽음의 시' 봄바람이 어찌나 뿌듯하던지 말발굽이 시릴 정도로 장안의 꽃을 하루만에 다 볼 수 있다. ————[당나라] Meng Jiao의 "입학 후" 기복이 결정되어야하는데 Jun Ping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슈에게 친구 보내기" 강동의 아이들은 재능이 많고 복귀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Du Mu의 "Ti Wujiang Pavilion" 고대 청나라 역사에서는 볼 수 없었지만 이제는 고대인의 업적을 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Cen Shen의 "Feng Dafu를 서부 탐험에 보내는 Luntai Song" 그의 명성과 명성은 말에서만 가져옵니다. 그는 정말 영웅적인 남편입니다. ————[당나라] Cen Shen의 "부사 Li를 Qixi의 공식 군대에 보냄"은 국가의 세 지역에 기여했으며 팔대라고 명명되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팔진"장 발췌: "늙은 독수리여, 새벽 달은 옥활에 걸린 커튼과 같습니다." 매년 요해 바다가 보이지 않습니다. 가을 바람에 어디에서 울 수 있습니까?
————[당나라] 리허의 "남원 십삼시"의 여섯 가지 측면은 죽음의 축제에서 슌을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까? ————[당나라] Gao Shi의 "Yan Ge Xing" 남산산의 달만큼 열정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특히 구름이 열릴 때요. Baqiao의 연기가 나는 버드나무와 Qujiang의 연못은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송 왕조] Lu You의 "가을 파도"동풍은 Zhou Lang과 동의하지 않고 청동 새 스프링은 Er Qiao를 깊이 잠급니다. ————[당나라] 두무의 "적벽" 푸른 물과 푸른 산이 당신을 알고 흰 구름과 밝은 달이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당나라] 임화의 "이백에게 보냄" 강물 소리는 영웅의 원한을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신의 뜻은 사심이 없어 풀과 나무가 쓰러진다. ————[송나라] 육유의 『황주』 1. 자(子): 재배.
완(Wan): 30에이커가 1완에 해당하는 고대 토지 면적 단위입니다. 시인은 자신의 광범위한 재능 배양을 묘사하기 위해 난초와 기타 약초를 많이 심는다는 비유를 사용합니다.
2. 시인은 자신의 고귀한 행실이 사람들의 이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슬퍼하며, 자신의 명성이 하늘과 땅만큼 영원하고, 그의 업적이 해와 같이 영원히 빛나기를 간절히 바랐다. 달. 3. 4방향의 야망: 4방향을 관리하려는 야망.
이 시는 미래 세대가 높은 야망을 갖고 기여하도록 격려합니다. 모든 곳을 목표로 하면 모든 곳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이 시는 시인이 과거에 합격한 후 느끼는 자부심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빛 아래에서 그는 말을 타고 의기양양하게 질주하여 하루 만에 장안의 꽃이 만발한 풍경을 모두 보았습니다.
나중에 '봄바람이 뿌듯하다'는 말은 어떤 일을 마치고 즐거운 기분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5. 준핑: 은둔자이며 점술을 잘한다.
'한수·안준평 전기' 참조. 사람의 직분과 진급과 후퇴는 이미 정해져 있는데 왜 점술을 잘하는 준핑에게 물어보느냐! 시인은 Jun Ping의 암시를 사용하여 친구들에게 명성과 부에 탐닉하지 말라고 재치 있게 경고합니다.
6. 초나라와 한나라가 싸울 때 항우가 패하고 오강으로 혼자 갔다. 오강관장은 항우를 배로 강 건너편으로 데려가려고 했다. 강은 작고, 지역은 수천리이고, 인구는 수십만명이면 충분합니다." 임금님." 그러나 항우는 거절하고 "장강 동쪽에 계신 아버지가 나를 불쌍히 여기셨다"고 말했다. , 어떻게 그를 볼 수 있나요?" 그래서 그는 자살했습니다.
이 고대시에서 시인은 항우가 강동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믿습니다. 강동에는 재기하여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시는 역사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7. 시의 주요 사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 사람들의 명성과 업적은 Jian Ce에 기록되어 있으며 이미 유명한 인물을 세어 보면 진부함을 느낍니다. 우리는 여전히 현재를 보아야 합니다. 8. 시는 사람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고 정신은 장홍에게 닿는다. 전쟁터에서 명예와 영광만을 추구하는 사람이 진정한 사람이다.
이는 리가 유명해지고 영웅적인 행동을 하도록 독려하는 시인의 고별사일 뿐만 아니라 시인 자신의 영웅적 야망에 대한 고백이기도 하다. 9. 이 시에서는 위(魏)와 촉(蜀)과 오(吳)가 세상을 갈라놓고 삼각대 위에 서는 상황을 구축하는 데 탁월한 공을 세웠다고 하면서 제갈량의 위대한 업적을 찬양하고 있다.
10. 장과 문장에서 발췌: 단어와 문장의 의미는 문인의 일상을 의미합니다. 시의 일반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학 창작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단어와 문장을 선택하는 데 능숙하며 달이 뜰 때까지 밤늦게까지 머물지 만 전쟁터가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전투, 감상적인 기사는 쓸모가 없습니다.
서재에 갇힌 자신의 삶에 대한 시인의 불만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애국심과 공헌에 대한 열망도 표현하고 있다. 11. 시의 주요 사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인들이 백병전에서 적과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습니다. 죽음을 집으로 여기지 않는 정신은 어떻게 개인의 공덕을 달성할 목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까? '기구쉰'이라는 세 단어는 남을 가볍게 도발하고 이용하는 한족 장군들을 효과적으로 풍자했다.
12. 이 문장의 일반적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가 중난산의 밝은 달만큼 열정적일 수 있습니까? 일부러 황혼의 구름을 옆으로 밀어내고 살펴보았습니다. 팔교의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와 취장의 연못도 승리하는 인민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마흔여덟 살 때 한중에서 군 복무를 하다가 앞으로의 전황이 좋다는 소식을 듣고 고흥각에 가서 이 시를 썼다. 흥분이 있는 곳에는 모든 것이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의 승리에 대한 낙관은 그의 글에서도 넘쳐난다. 13.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입니다.
동풍이 주유에게 편의를 제공하지 못했다면 소주는 패하고, 이교도 조조에게 납치당했을 가능성이 크다. 통케 타워에 갇혀있습니다. 14. 이백은 물이 맑고, 산이 푸르며, 구름이 맑고, 달이 밝아도 그를 알 만큼 유명했다고 한다.
15. 이 시는 세월이 흘러 조국에 충성하겠다는 야망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시인의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다. 낭비되고, 영웅들은 가을의 초목처럼 늙어갈 것입니다. 참고 자료: 고대 시와 산문 네트워크: http://m.gushiwen.org/search.aspx?type=title&page=2&value=%e9%b8%a1. 8. 고대시의 발전 과정은 무엇입니까?
고대시의 발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래, 초자, 월부, 복, 자, 당시, 송자, 원곡.
최초의 시는 약 3천년 전의 『시집』으로, 한 장에 30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내용은 '바람, 기품, 그리고 노래". 부분적으로 이것은 음악적 관점에서 나온 것입니다. 표현 기법에는 Fu, Bi, Xing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인들은 '시'의 여섯 가지 의미를 '풍아송'과 '부비흥'이라고 불렀다. 언어 구문 측면에서 보면 기본적으로 문장당 4개의 단어입니다.
기원전 4세기에 '시경'에 이어 '초자'라는 새로운 시풍이 초나라에 나타났습니다. 그 창시자는 굴원이었습니다. 그 후 한나라는 굴원(Qu Yuan), 송우(Song Yu) 등이 지은 작품을 편찬하여 『초자』(Chu Ci)라는 책을 냈습니다. '추자'는 5자 문장과 7자 문장으로 발전했다.
한대에는 음악에 맞춰 부른 시, 즉 '월부시'가 등장했다. 언어로는 4자, 5자, 기타 단어가 있으나 대부분 5자이다.
위진(魏晉)시대에는 인도의 산스크리트어 음성학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음운론이 발전하였다.
Qi와 Liang의 Zhou Zhe와 Shen Yue는 한자의 발음 규칙을 요약하고 "4 성"과 "8 질병"이론을 제시하여 시 창작이 자연스러운 리듬에서 리듬 추구로 발전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수준과 운율은 운율시의 주요 내용을 형성합니다.
당나라는 중국시 발전의 전성기이자 고전시의 황금 시대였습니다. 하나는 고대 스타일시, 소위 고대 스타일시라고도합니다. 당나라 이전의 전통을 모방한 것을 말하며, 시문에는 정해진 운율이 없고, 길이가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으며, 운율이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문장의 단어 수가 단정하거나 불규칙할 수도 있습니다. 는 크게 고대오자체와 칠자고체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두 번째는 현대시라고도 불리는 현대시, 즉 운율시이다. 현대시는 길이, 운율, 리듬, 대조 등의 측면에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운율시와 절구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운율시와 절구는 5행과 7행으로 구분되며, 8행 이상의 운율을 배열된 운문이라고 합니다.
당나라 중기에는 시에서 새로운 장르가 파생되었는데, 이 장르는 송나라에서 가장 많이 발달했는데, 바로 比이다. Ci는 시에서 파생되었기 때문에 Ci를 "시"라고도 합니다. 문장의 단어 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이를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시대에는 Sanqu라고도 알려진 Qu라는 새로운 장르가 등장했습니다. Qu는 노래할 때 사용하는 다양한 반주 악기를 제외하면 말을 덧붙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확장 정보
고대 중국시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풍경과 목가시
Kaiyuan 및 Tianbao 시대 당나라 중요한 시 학교, 즉 산수 목가 시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시인은 산수와 전원 지역을 미적 대상으로 삼고, 섬세한 붓놀림으로 고요한 산과 숲, 생기 넘치는 들판에 집중하여 전원 생활을 창조합니다.
2. 비에사이 전쟁 시
변방 시파는 당나라 개원년과 천보년에 형성된 시파를 말하며 주로 변방의 전쟁 생활을 반영했다. 당나라. 대표적인 작가로는 Gao Shi, Cen Shen, Wang Changling, Wang Zhihuan, Wang Han 등이 있습니다. 이 시의 대부분은 변경 산하의 풍경, 풍습 및 풍습을 묘사합니다.
3. 역사를 찬양하고 고대를 기억하는 시
특정 역사적 사건이나 역사적 인물에 대한 시인의 찬가는 대개 시인 특유의 통찰력을 담고 있으며, 역사를 이용해 사람을 찬양하고, 사람들을 칭찬하기 위해 역사를 사용하고, 현재를 설명하기 위해 역사를 사용합니다.
4. 사물을 노래하고 야망을 표현하는 시
고대인들은 산과 강, 꽃, 새, 곤충, 물고기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모든 것에 대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시인이 묘사하고 노래합니다. 세세하게 묘사하면서 각자의 감정을 전했다.
5. 친구를 위한 이별 시
이 시는 주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별 장면의 묘사를 통해 그리움이나 위안 등 아쉬운 이별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 지시, 소망 등이 있습니다.
6. 내실 시
내실 시는 여성의 심리를 묘사 대상으로 삼아 강렬한 감성적 어조와 섬세한 심리적 묘사를 보여준다. 창작적 특성으로 볼 때, 여성의 불평을 전체적으로 다룬 시들은 일종의 우아함, 여운, 원망과 감성의 아름다움을 제시하며, 길고 미묘하며 끝이 없는 풍미를 지닌다. 내실의 원한을 다룬 시는 모두 여성을 묘사하는데, 이러한 시의 기조는 '원한'이다.
소거백과사전 - 고대 중국 시 9. 발전에 관한 시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지고 구름과 돛이 출렁이는 때가 있을 것이다." 바다 건너'는 내 이상이 실현되는 날이다. 그 날이 오면 내 실력과 야망을 뽐낼 것이다.
출처 : 여행은 어렵다 당나라의 이백은 만 달러 상당의 금병과 만 달러 상당의 보물이 담긴 옥 접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포용하고 감사하며 두껍게 축적하고 작은 진전을 이루십시오 --- 오랜 기간 준비하고 축적하면 큰 결과를 얻고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공자는 "일꾼이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아야 한다"고 말했다. 동서풍이 세게 불어도 강인할 것이다 - 정반차오(鄭板橋) 바다는 물고기가 잡을 수 있을 만큼 넓다. 도약하면 새가 날 수 있을 만큼 하늘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