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어린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

어린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

1. 고대 어린이 놀이 장면에 대한 시

2. 고대 어린이 놀이 장면에 대한 시

3. 어린이 놀이 장면에 대한 시

동요 시 고시 1. 동요 시

하루가 길면 아무 생각 없이 일어나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모습을 지켜본다.

——송대 양완리의 『숙신시 서공상』에 나오는 아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는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는데,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는데 어디에도 없다. 웃고 있는 남자는 공복에 경전의 의미를 이야기한다.”

원시는 다음과 같다. 나무 꼭대기에는 아직 그늘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아이들의 놀이 상황을 묘사한 시도 있습니다.

——수시 아이들은 왜 손뼉을 치며 웃고 있을까요?

——바이쥐이는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동안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연못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백거이 황혼녘에 아이들은 손뼉을 치며 소리를 냈다. 웃는 원숭이는 정원에서 술에 취해 손님들을 선녀배로 데려갔다.

연에 관한 고대시

밤 푸른 하늘에는 아직도 현악기 소리가 들려오고, 궁궐 상인들은 지나가는 바람을 믿는다.

막연히 들을 만한 음악인 것 같지만, 바람이 불면 다른 곡조로 변한다.

-- 당나라 고변의 '연' 대나무 말은 강을 향해 비틀거리며 가고, 종이 연은 바람을 따라 날아간다.

-- 송나라의 노유(魯伯) 장강 북쪽과 장강 남쪽이 낮고 해리어가 일제히 모여 있으며, 길고 짧은 선이 높고 낮은 곳으로 돌아간다.

고대부터 봄바람이 불었다는 증거는 없다. 한 무리의 기병들이 피리를 불고 있다.

-- 명나라 서위의 '풍연시' 2월에는 풀이 길게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는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청나라 고딩의 '마을 거주'. 아이들은 바지에 붉은 주름을 달고 신을 꾸짖는 단서를 들고 다닌다.

모두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5피트 길이의 연바람을 빚지고 있습니다.

--공상인(Kong Shangren), 청나라 종이꽃이 눈처럼 하늘에 날아다니고, 매력적인 소녀들이 휘날리고 있다.

오색치마가 바람에 흔들리니 봄이 되면 나비들이 돌아오리라.

-- 청나라 정반차오(鄭板橋)의 '회위현' 바람에만 의지해 강하다고 해서 깃털이 풍족한 것은 아니다.

빨간색 선이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고, 파란 구름 사이로 길이 있습니다.

-- 청나라 우유루의 시화 계단 아래에서 아이들이 올려다보는 모습은 청명절에 가장 어울리는 장식이다.

2. 시 '숙신시 서공점'에서 어린이 놀이를 묘사한 대사는 무엇입니까?

송나라 양완리의 '숙신시 서공점'은 어린이 놀이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는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달리다가 콜리플라워로 날아가는데 찾을 수 없다"

원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울타리는 얕고 깊으며, 그 위에 꽃은 핀다. 나무 꼭대기는 아직 그늘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아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도 있습니다:

1. 하루가 길면 아무 생각 없이 일어나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양완리

2. 죽마를 탄 아이들과 선녀주를 탄 술 취한 손님들을 비웃는다. ——바이주이

3.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연못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바이주이

4. 아이들이 황혼을 만들기 위해 손뼉을 칠 때, 그들은 정원에서 공부하는 술 취한 원숭이를 비웃어야 합니다. ——수시

5. 아이들은 왜 손뼉을 치며 웃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공복에 성경 말씀의 의미를 이야기합니다. ——Su Shi

고대 어린이 놀이 장면에 대한 구절 1. 어린 시절 놀이 장면에 대한 구절 고대시

1. 풀은 길고 꾀꼬리는 2월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청나라에서 : Gao Ding의 "마을 생활"언어 해석 : 음력 2 월에 마을 안팎의 풀이 점차 싹이 트고 자라며 꾀꼬리가 여기 저기 날아갑니다.

버드나무는 기다란 녹색 가지로 뒤덮여 마치 둑을 살살 쓰다듬듯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물과 식물 사이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는 연기처럼 응축됩니다.

버드나무들은 이 풍성한 풍경에 취한 듯하다. 마을 아이들은 방과 후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 동풍을 이용해 푸른 하늘로 연을 날렸습니다.

2.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타고 흰 연잎을 훔쳤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당나라에서: 백거이(Bai Juyi)의 "치상(Chi Shang)" 방언 해석: 한 아이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지만 물 위의 개구리밥 위에 배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3. 헝클어진 머리의 아이가 딸기 풀 그늘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운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당나라에서: 후링능(Hu Lingneng)의 "어린이 낚시" 현지 해석: 흐트러진 머리와 녹색 얼굴을 가진 어린이가 어른들에게 강가에서 낚시하는 법을 배우고,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잡초를 헤치고 있었습니다. 그의 모습을 숨겼습니다. 지나가던 사람이 길을 물으면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무심하게 손을 흔들었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감히 대답하지도 못했습니다.

4. 울타리는 얕고 깊이가 1피트 정도이며, 나무 머리에 달린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송나라에서: 양완리의 "쑤신시 쉬공뎬"의 방언 해석: 울타리는 드물고 길은 먼 곳으로 이어지며 나무의 꽃잎은 차례로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는 노란나비를 따라잡기 위해 재빨리 달려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콜리플라워 덤불 속으로 날아들어 다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5. 들판에는 풀이 6~7마일 펼쳐져 있고, 저녁 바람에 피리 소리가 서너 번 울린다. 집에 돌아와 황혼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뒤, 나는 야자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당나라에서: Lu Yan의 "양치기 소년"의 언어 해석: 광대한 초원이 마치 땅 위에 펼쳐져 있는 것과 같고, 곳곳에 초원이 있습니다. 저녁 바람 속에서 간헐적으로 들려오는 양치기 소년의 선율적인 피리 소리.

양치기 소년은 저녁 식사를 마치고 해질녘에 방목을 마치고 돌아옵니다. 그는 비옷도 벗지 않은 채 풀밭에 누워 하늘에 떠 있는 보름달을 바라보고 있었다.

6. 낚싯배 위에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아 있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아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펼쳐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송나라에서: 양완리의 "칩 통과 안렌"의 방언: 어선에 두 아이가 대나무 장대를 치우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습니다. . 비가 내리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펴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들은 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배를 전진시키는 돛으로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2. 옛날 어린이들의 놀이를 묘사한 고시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둑 위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분주하다. ——청나라 가오딩의 "마을 거주지"

자두는 신맛이 남아 있고 질경이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뉩니다. 하루가 길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는 모습을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듭니다. ——송나라 양완리, "초여름 한가롭게 지내다가 낮잠 자다 일어나다"

어렸을 때 등불을 불러 경혈을 채우고 바짝 걸어갔던 기억이 난다 소리를 따라가는 것. 렌은 꽃과 그림자로 뒤덮여 혼자 쫓는다. 그들을 화탕(Huatang)으로 데려가 놀고 싸우세요. 정자는 작고 우리는 교묘하고 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송나라 장형의 "Man Ting Fang Xiu Zhi'er"

첩의 머리카락은 먼저 이마를 덮고 꽃은 문 앞에 접혀 있습니다. 랑은 대나무 말을 타고 와서 청매실을 만들기 위해 침대 주위를 돌아다녔다. ——당나라 이백, "장안흥"

장남은 강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는 불량배다. ——송나라의 신치기, '청평러·촌집'

황경을 수확하고 식량 없이 돌아와서 노란 송아지를 거꾸로 타고 수평으로 피리를 불었다. ——송나라의 장윤량, "양치기 소년의 시"

3. 고대 어린이들의 즐거운 놀이를 묘사한 시

양완리, 쉬공뎬, 숙신시

울타리는 드물고 한 길 깊이, 나무 머리에 꽃은 아직 그늘이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위안메이를 만나보세요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듭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마을은 가오딩에 산다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다니고,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고향에 돌아온 탕허지장은 이따금씩 편지를 썼다

어린 소년이 집을 떠나고 형이 집에 돌아왔을 때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었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희미해졌다 .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서주의 최다오롱

울타리 밖에는 배를 묶은 사람이 없고 어항에는 봄바람이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네시가 되면 시골이 번창하고 번성한다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심으며 마을 아이들은 자기 일을 책임진다 .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낚시를 하고 있는 후릉능의 아이들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 그늘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물고기가 겁을 먹고 대답하지 않을까 하여 멀리서 질문도 하고 손도 흔들고

고대의 달과 짐도 하얗다

어렸을 땐 안 그랬다 달을 알기에 백옥접시라 불렀느니라. 나는 또한 야오타이 거울이 푸른 구름을 타고 날고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낚시하는 아이들

머리가 덥수룩한 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몸에 비친 베리이끼를 배경으로 옆으로 앉아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멀리서 묻고 손을 흔들었지만

물고기가 겁을 먹을까 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4. 어린이의 고대시. 고대 시대에 놀아보세요

한마디로 말이 됩니다.

"슌지" 직장인은 자신의 일을 잘하고 싶어한다. ----Wang Wei의 "가을 산 거주" 사람들이 한가할 때 달콤한 향기가 나는 계수나무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 산은 비어 있습니다.

----왕웨이의 '새소리' 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아름답다. ----Wang Wei의 "한강을 바라보며" 풀은 마르고 매의 눈은 아프고 눈은 사라지고 말발굽은 가벼워지니 결국은 이렇게 될 것이며 미래가 이렇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이슬비에 물고기가 나오고, 강물에 달이 맑아진다.

----두보의 "문턱은 마음을 생각나게 한다" 펜은 폭풍우에 떨어지고 시는 우는 귀신이 되고 신이 된다. ----두보의 "리십이백인에게 20운" 전쟁은 3개월간 계속되고, 길에는 뼈가 얼어 죽는다. "산에 오르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 하늘은 높습니다.

"슌지" 당신이 나를 속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Xue Daoheng의 "사람들은 매일 돌아오는 것을 생각합니다" Long Luoyang Road.

----장구령의 '달과 회원을 바라보다' 세상에는 신진대사가 있다. '오리지널 웨이'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소소한 스킬이다.

----Liu Yuxi의 "대학 홍보에 관한 세 가지 시"는 이 산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백의 "고대 스타일"(관영.----장견의 "포산사 뒤 사찰의 비문" 현자가 반드시 덕이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논어" 백성의 말을 경계하면 백성의 혼란을 겪게 된다. 『역사』 5대 후에 신사의 재산이 줄어들 것이다. 관모는 관리를 가리킨다.) 하늘을 놀라게 할 까 두려워 큰 소리로 말하지 말라.

----이백의 "밤산사에서 자다" 잔을 들고 밝은 달을 맞이하고, 집에서 온 편지는 만금의 가치가 있으며, 득실을 알고 그것을 대접한다. 먼지. "추의 노래"Da Ze는 또한 쓰촨성을 지키는 것보다 나은 세상을 돕습니다.

"궈위"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원을 만들 수 없습니다. 맹자(孟子) 백발벌레는 죽었으나 뻣뻣하지 않다.

'롱자이의 계속' 튜브 속 표범의 모습. ----백거이(Bai Juyi)의 "시냇물 바닥의 소나무" 짙은 꽃 덩어리는 열 가구 중 한 가구에 대한 헌사입니다.

----바이거이의 '꽃을 사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에 가깝습니다. ----Li Shangyin의 "Le Youyuan" 승리하면 적을 걱정하기 어렵고 패배하게됩니다.

'진의 서'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다. ----두보의 "산을 바라보며"(회당, 시) 접시에 무엇이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의례서." ---- 굴원의 '이사오' 유장동다오는 주저하지 않았다.

"논어" 자의 길이가 다소 짧습니다. ---- Chen Zi'ang의 "봄밤의 타인" 시골에 가까운 느낌은 더욱 소심하고 선실은 꽃과 나무가 깊고 결국 동쪽으로 흐르고 달이 빛나고 하루 종일 눈이 내리는데, 강한 사람은 그러지 않는다.

<달마의 말씀. 내 아들아>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오는 사람에게 감히 물어볼 수도 없다. "Chen Qing Biao"군자는 다른 사람을 홍보하기 위해 말을 사용하지 않으며 사람을 사용하여 말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논어> 겉은 금옥이고 속은 썩었으며 입술은 죽고 이는 차갑다. "Zuo Zhuan" 요리사는 소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백의 '달빛 아래서 혼자 마시다' 오늘 밤 이슬이 하얗고 고향의 달이 밝다. ---- 두보의 "달밤에 처남을 기억하다" 광활한 평원에 별이 드리워지고, 달이 강물에 솟구친다.

----두보(Du Fu)의 "밤을 걷다(Walking at Night)"는 시대에 따른 사물에 대한 기사입니다. 『역사』는 화려하고 비현실적이다. 그는 아홉 번이나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후회하지 않고 밤에도 집을 닫지 않는다.

'역사' 신사는 관대하다. ----Xin Qiji의 "Bodhisattva Man".

---- Meng Haoran의 "Su Jian Dejiang"피가 나고 잡초가 묻어 있습니다. ---- 두보의 "이상한 질문" 사람을 쏘려면 먼저 말을 쏘고 도둑을 잡으려면 먼저 왕을 잡으십시오.

---- 두보의 "성을 떠나기 전에" 그는 수만 권의 책을 읽었으며 대가처럼 글을 씁니다. ---- Du Fu의 "Wei Zuocheng 산문 22 운율" Zhumen은 고기 냄새를 퍼뜨 렸습니다.

'오렌지 파는 사람의 말' 노인이 담당한다. ---- 왕 웨이의 "사냥" 사막의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 위로 해가지고 있습니다.

---- 왕웨이의 "요새 사절" 바다에는 밝은 달이 있고 1인치가 길다.

"추의 노래" 노란 종은 파괴되고, 기와 가마솥은 천둥소리를 내며, 세 사람이 마주보게 되는데, 이는 전쟁을 의미한다.

가치) 그 시간에 감사할 때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남의 미움에 놀라기도 한다. ----두보의 "봄의 희망"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집니다.

---- 맹호연(孟浩然)의 『선학자와 함께 시안산에 오르다』 탁 트인 들판과 낮은 나무에서는 새끼 호랑이를 잡을 수 없다. 『후한서』 친구도 없이 혼자 공부하는 것은 외롭고 무지한 일이다.

'6세대' 그때. '맹자' 우리는 모두 혼자인데 왜 급하게 튀겨야 할까요?

'손자' 나라가 바르고 백성이 선하고 관리가 깨끗하고 백성이 안전하다 '통암이 세상에 경고한다'는 설렘 속에 와서 봤다. "진의 책" 몇 권만 붙잡고 있는 이유는 걱정이 없습니다. "Zuo Zhuan"그가 자신의 위치에 있지 않으면 자신의 정부를 찾지 않을 것입니다.

'맹자' 물건을 줍지 않는다면 먼저 도구를 갈아야 한다. 『논어』 도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며, 악당들 사이의 우정은 단 술처럼 달콤할 것입니다.

---- 송지문 "한강을 건너다" 이전에는 고대인이 없고 이후에는 신인이 없습니다. ----Chen Zi'ang의 "Dengyouzhou Song" 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장자' 단절이 끊이지 않으면 소인은 이익과 같다. ----두보의 "봄의 희망"(봉화는 민생의 어려움을 애도합니다.

----굴원의 "리사오" 그를 만드는 것은 또한 우의 마음의 친절함입니다 '역사기록' 당국은 혼란스러워하지만 구경꾼들은 분명히 알고 있다.

----가다오의 '암자를 찾지 못한다' 따뜻한 바람에 새소리가 부서진다. . "장자" 모든 것이 허난에 세워졌습니다. "용화의 논어" 일단 오면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논어"는 수천 권을 읽고 정신처럼 씁니다. /p>

(두보)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다 - 위안메이의 '12월 15일 밤' 나는 내일까지 살 것이다

----. Qian Hetan의 "내일의 노래"(Wasted: 시간은 헛되이 흐른다) 눈물을 가리기 위해 긴 숨을 쉬고 내 생각은 꽃 앞에 있고 세상은 지금입니다. '의례서'는 기운을 피하고 게으름을 공격한다. '서장의 장루에 걸린 책' 등불이 불면 창문이 더 밝아진다. 양 머리, 개고기 판매. "Yan Zi Chun Qiu" Xiao He도 성공하고 그의 야망은 수천 마일입니다

---- Cao Cao의 "Gui Fareeving Life" 같은 뿌리에서 태어나 높은 성공을 거둔 좋은 의사입니다. ---- 조지의 "칠보시"를 기부하여 국가 재난에 숨고 죽음을 갑작스런 귀환으로 여깁니다. ----조지의 『백마』 『당서』. 막히지 않고 흐르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고 부서지기 쉬우나 강하지 않다.

"좌. Zhuan" 거스르는 것은 거스르는 것입니다. /p>

"노자" 길은 다르니 맑은 샘과 돌이 흘러나온다. "서유기" 책이 없는 것이 책이 없는 것보다 낫다 그들을 믿으십시오

---- Li Shen의 "농민에 대한 연민" Maodian 달의 닭 소리, Banqiao에 서리가 있습니다. ---- Wen Tingyun의 "상산 아침 여행". 나이가 들수록 뿌리는 튼튼해지고, 햇빛을 받으면 잎이 짙어진다.

----왕안시의 '고통' 비가 내린 뒤 개구리알이 닫히는 소리. 동네 ----Su Shi의 "비온 뒤 시왕각에 발을 디딘다" 영웅으로 살고 귀신으로 죽는다

----Li Qingzhao의 "Quequa" 당신은 배우고 싶어합니다. 시, 작품은 시 밖에 있다. ---- 루유, '시자' 이 순간에도 푸른 산은 덮을 수 없다.

'맹자' 지탱하는 수레는 서로 의지하고 있다. 모든 곡물은 힘든 일입니다. ---- Zuo Si, " "역사 송가" Shi Zhou는 높은 지위에 있고 잘 생기고 겸손합니다.

---- Zuo Si "역사 송가" ( Shi Zhou : 귀족 가문의 후손) 훌륭한 기사를 즐기고 의심을 분석하십시오 -- Tao Yuanming의 "Migration"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고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 Tao Yuanming의 "기타" 시 " 전성기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며 다시 일어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 Tao Yuanming의 "잡시". 》 시각 장애인이 눈먼 말을 타고 한밤중에 깊은 웅덩이에 접근합니다

----유세경의 『석수신우』 시대가 위험할 때 신의 성실함을 볼 수 있고, 시대가 어지러울 때 충성을 알 수 있다. '북문으로의 여행' 청년은 젊지만,

----He Xun의 "오래된 여행에 대한 선물"(대만: Old Years) 매미 시끄러운 숲은 더 조용하고 노래하는 새들은 더 한적합니다.

----Wang Ji의 "Ruoye River 진입" 사람들이 Luoyan으로 돌아온 후 그들의 왕래는 고대의 기억이 됩니다.

----두순허의 '봄궁원'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두드렸다. ----Jia Dao의 "Li Ning 은둔 거주에 대한 제목" Yin'an의 한 마디, 여러 줄기와 수염을 비틀고 부러뜨리는 것입니다.

5. 고대 어린이에 관한 시

1. "쑤신시 서공뎬" 송양완리

울타리가 드물고 깊이가 1피트이며, 나무 꼭대기는 그늘이 되기 전에 꽃이 떨어졌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2. Song Xin Qiji의 "Qingpingle·Village Residence"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정말 매력적인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이는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다.

작은 아이는 도적을 제일 좋아해서 냇가의 머리에 누워 있다. 시냇물이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고 있다.

3. 당나라 백거이의 '연못 위'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4. '마을 거주지' 청고정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에 버드나무가 스치고 있다 .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청나라 위안메이의 '내가 보는 것'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6. 당나라 후린능의 『낚시동자』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7.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황소를 타고 앞마을 저 멀리 지나서 피리 부는 바람이 용강 건너편으로 들린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돈 많은 사람들이 소속사가 없어지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8. 당나라 백거이의 '물고기 관찰'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연못 주변을 거닐며 아이들이 고기잡이 배를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먹이를 주고 낚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9. '천가' 송나라 판성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짜며 마을 아이들이 농사를 지었다. 자신의 일.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10. 송나라 소식의 '꽃그림자'

연달아 야오타이에서 소년에게 여러 번 전화를 걸었지만 떠날 수 없었다.

태양은 방금 세상을 빼앗았지만 밝은 달은 나에게 미래를 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어린이 놀이 장면 시 1. 숙신시 서공뎬 시에 어린이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송대 양완리의 『숙신시 서공뎬』 “ 아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는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 콜리플라워로 날아가는데 찾을 곳이 없다"이다.

원시는 다음과 같다. 울타리는 좁고 길은 깊다. 나무 꼭대기의 꽃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아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도 있습니다:

1. 하루가 길면 아무 생각 없이 일어나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양완리

2. 죽마를 탄 아이들과 선녀주를 탄 술 취한 손님들을 비웃는다. ——바이주이

3.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연못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바이주이

4. 아이들이 황혼을 만들기 위해 손뼉을 칠 때, 그들은 정원에서 공부하는 술 취한 원숭이를 비웃어야 합니다. ——수시

5. 아이들은 왜 손뼉을 치며 웃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공복에 성경 말씀의 의미를 이야기합니다. ——Su Shi

2. "숙신시 서공상"이라는 시에서 어린이 놀이를 묘사한 대사는 무엇입니까

"숙신시 서공상"에서는 아이들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게임 장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달리는데, 그 근원이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더니 어디에도 없습니다."

'숙신시 서공뎬'의 원시

울타리의 깊이는 1피트가 채 되지 않으며 나무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아이들의 놀이 장면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3.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묘사한 시

냇물에서 노는 마을 아이들의 모습(송나라) 루 유 Fangweng이라고도 알려진 Wuguan이라는 이름의 죽마 Lu You (1125-1210)는 Yuezhou의 Shanyin (현재 Shaoxing, Zhejiang)에서 태어나 남송 왕조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관직에 오르기 전 '가난하게 살면서 공부를 열심히'한 관료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움에 열의가 있었고 평생 동안 진나라에 저항하고 나라를 회복하는 것을 옹호했다. 그러나 그는 반복적으로 배척당하고 해임당했다. Lu You는 80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시와 작품을 작곡했으며, 거의 10,000편의 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Lu Fangweng 전집"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 문장은 어느 권에서 따온 것인지 조사할 유적입니다. 송나라의 어린이 놀이는 다양하고 풍부했습니다.

이 시는 두 가지 게임을 묘사합니다. 하나는 대나무 말을 타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연을 날리는 것입니다. 죽마는 땅 위를 달리며 이리저리 돌아다녔고, 심지어 남자와 "말"도 진흙탕 속으로 돌진했는데, 연이 공중을 날며 좌우로 흔들리고 날고 비명을 지르는 것이 너무 거만했습니다. .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에 대해 글을 쓸 때, 연이 바람의 힘으로 날아간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연이 바람의 힘을 이용한다고 말하는 방식이 독특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하늘을 횡행하는 강한 바람. 여기에서 작가는 연을 소재로 삼아 생명체처럼 다루며 연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이 시를 읽으면 오늘날에도 일본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는 '연싸움'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싸움용 연은 직사각형의 단단한 판자로 뒤에서 수직 또는 수평으로 묶여 있으며 그림은 단순하고 밝으며 꼬리가 묶이지 않고 강한 바람에 활줄이 묶여 있습니다.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며 좌우로 돌진하며 하늘로 날아오른다.

여러 개의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데, 충돌과 얽힘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며 줄이 끊어지면 날아가게 된다. 결국 공중에 남아 있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그 장면은 Lu Weng의 시만큼이나 강력했습니다. 종이 연(송나라) 가벼운 연을 만들라는 왕의 명령을 누가 내린 것인가. 너무 웅장해서 멀리 있는 새처럼 보인다. 날아가는 새가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아 실을 타고 지나간다. 하늘을 올려다보는 바보가 있다. 푸른 하늘이 아닐 수도 있다. 우연히 닿을 수밖에 없어서 하루 종일 웃을 여유가 없다. 단봉사남왕령(1032~1059)은 북송의 시인으로 원래는 원청(지금의 하북성 대명현) 출신이다. 그는 광링(지금의 양저우)에서 삼촌과 함께 살았으며, 자라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왕링은 재능이 있었지만 단명했고,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개념이 참신하고 언어가 관통적이다.

1980년 상하이 고서 출판사는 시와 산문 21권으로 구성된 '왕링 전집'을 출판했습니다. 이 시가 원래 "왕링지(Wang Ling Ji)"에서 인용되었는지 여부는 아직 조사되지 않았습니다.

'두안'은 고대에 천의 양을 말하며 한쪽 끝이 1피트 또는 8피트입니다. 모둬안(Moduoduan)은 많지 않다, 멀지 않다라는 뜻이다.

연 날리기는 새들이 하늘의 멋진 장면을 추가하기 위해 멀리 날지 못한다고해서 연을 날릴 수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이렇게 생각하고 말하고 있으며, 연을 대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새. 바람을 타고 하늘로 솟아오르는 연을 보라. 아무리 높은 하늘에는 닿을 수 없어도 하루 종일 날 수 있고, 구만 리를 날 수 있다는 로크도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그런 능력은 있을 수 없어.

연을 거시적인 의미로 표현한 시입니다. 저자는 연의 모양이나 색깔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으며, 심지어 연이 나는 방법에 대해서도 글을 쓰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인 높이 날고 잘 날 수 있다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연의 날아다니는 에어쿠션을 시작하고 대조하고 과장하는 데 풍부한 상상력을 사용했습니다. 큰 비행선 각도와 강력한 안정성을 갖춘 높이 나는 것이 바로 오늘날의 연 애호가들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나무에 미친 것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숲을 피하고 얽혀야 하지만 끝까지 되돌릴 수 없는 종이 반쪽이 타이수에게 위펑 리에지로 보내지는데, 과연 누구인가? 자신만큼 높고, 길에 오르지 않고, 두루마리가 이완되는 시간 때문에 맑은 요경의 소리가 봉황이 불고, 그림자가 자신을 끌고 떠 다닌다고 한다. 치마를 벗은 채 손으로 세계를 떠돌고 있는 아이들, 자존심이 가득하고, 일찍 일어나서 단서를 정리하고, 남의 천공 실력에 의지하고, 바람을 타고, 기백을 과시하고, 날마다 새로우며, 위를 올려다본다 시끄러운 골목길에 마침내 부서지고 먼지에 끌려 여기저기 소나기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가느다란 손가락이 날고, 기세는 오랫동안 날고, 눈 속의 꽃은 가볍고, 시냇물은 배우고, 캣킨은 풀밭에 격렬하게 떨어지고, 피부와 뼈는 떠 있고, 비단은 바라보고 있다 서로 손뼉을 치며 웃습니다. 아이들** *강풍을 타고 올라가다가 몇 번 하고 나면 비단 섬유를 되찾을 수는 없습니다. 어려움. 푸른 산을 가로지르는 푸른 인간과 우아한 흰 두루미처럼 떠다니는 봄의 풍경은 끝없이 솟아오르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치안은 눈앞의 사람을 바라보며 한없이 피했다. 온몸이 비에 젖어 하늘이 꼿꼿이 세워져 어둠 속에서 빛이 돌아오고 봄바람이 재촉했다. 청명절은 정원에서 끝난다. 바람과 구름이 걱정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야생 연이 하늘로 날아오르고 다섯 개의 실은 계속해서 나뭇잎을 하늘 위로 들어올려 먼지 속에서 솟아오른다. 우러러 우주를 탐험하려고 우러러보지만 푸른 하늘은 팔극을 헤매며 목적지를 찾고, 빈 창문에서 종이를 빌리며, 그네를 타고, 풀과 싸우고, 종이 연이 떠다니며 흔적을 보내며 마치 둥지를 찾는 듯하다 , 소리는 제비 같다. 두링산의 모든 종은 크고 작더라도 활동적이라고 하는데, 등충과 비교할 생각은 없다. 나는 봄의 새벽을 타고 9층에서 여행하고 있다. 멀리서 진청의 소리가 들리는가? 멀리서 화려한 옷이 휘날리는 것을 보라. 치마와 춤추는 버드나무, 날아다니는 꽃은 기적적인 장면을 보여줍니다. 태양이 움직이고, 별과 불멸자가 정말로 학을 조종하고, 펄럭이고 솟아오릅니다. 구름과 해조류를 이용하여 떠다니고 추적하고, 다른 구름과 해조류를 조종합니다. 가상 현실에 따라 에너지를 부여하고 그림자 없이 하늘을 날아 샤오샤오의 운명을 가로막는 청나라 이후, 실크로 묶인 밧줄 가이드는 마침내 법을 어기고 용수철을 바꿔야 했습니다. 결국 달마의 영역은 여전히 ​​넓고 희망은 사라졌습니다. 장식은 맑고 녹색입니다. - "사물시 · 제 2 권"종이 연 (원나라) Xie Zongke Arc Qian은 꾸준히 구름을 타고 있습니다. 산시강 사람들의 소리와 함께 반쪽짜리 종이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부러워하는 아이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하늘은 맑고 푸른 동풍은 새벽이고 그림자는 멀리 있고 태양은 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