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앵두 꽃잎의 구조에 따라 스케치로 각 가지에 꽃잎 구조를 그립니다.
3. 스케치 구조가 완성되면 선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을 그릴 때 선의 우선 순위에 주의하십시오.
4. 먼저 벚꽃에 내재된 색을 하나 주세요. 원고도 한 겹의 복제로 색을 연한 분홍색으로 변경하겠습니다.
5. 어두운 면부터 에어브러쉬나 소프트 브러시로 어두운 면에 닦아줍니다. 너무 어둡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6. 이전보다 더 어둡고 차가운 색상을 선택하여 어두운 부분에 2 층을 추가하기 시작합니다.
7. 그리고 차폐가 있습니다. 가장 어두운 부분입니다. 색깔이 더 어둡고 차갑습니다. 꽃잎 사이의 어두운 부분과 꽃뼈의 위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열려 있는 꽃 속에 수컷의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9. 전체적으로 처리한 후, 우리는 빛의 효과를 전체적으로 조정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차갑고 어두운 색을 골라 약간의 처리를 한다.
10, 뒤에 있는 벚꽃은 실제로 우리 앞에 그린 내용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1 1. 주요 가지 구조를 숨깁니다. 배경을 먼저 처리하다. 배경이 겹치면 병합할 수 있고, 색상 블록 구조는 통일될 수 있다. 그런 다음 분홍색과 자주색으로 약간 렌더링합니다.
12, 투명도 조정을 통해 배경에 공간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13, 바디는 숨김을 해제하여 대략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세분화 된 꽃잎을 추가하십시오.
14, 이것이 최종 렌더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