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재경 한 명, 소재중 의사 두 명, 재부 부하 의사 네 명, 참모 상사 여덟 명, 하사 여섯 명, 여단 하사 30 명, 지사 여섯 명, 상사 두 명, 제자 20 명, 궁참모 상사 두 명, 상사 네 명, 하사 여덟 명, 지사 두 명, 상사 네 명 정부 중 2 명, 사 4 명, 서 씨 2 명, 제자 20 명, 서 상사 4 명, 상병 8 명, 부 중 2 명, 사 4 명, 지아 8 명, 서 4 명, 제자 40 명, 이 상사 4 명, 상병 8 명, 부 중 2 명, 사 4 명; 두 사람, 30 여, 300 제자, 오크 사관 4 명, 우장 8 명, 푸 2 명, 돌 4 개, 쑤 4 명, 40 제자, 상사 2 명, 우장 4 명, 푸 2 명, 돌 4 개, 30 여 명, 300 제자, 거북우 4 명 여덟 의료 상사, 여덟 의료 상병, 네 짐승 상병, 네 술꾼, 여덟 상병, 두 관리, 여덟 돌, 여덟 쑤, 80 제자, 열 술꾼, 30 여성 술꾼, 300 명, 다섯 여성 펄프 노동자, 다섯 여성 펄프 노동자; ... 두 사람은 정부에 의해 선출되고, 네 명은 궁인에 의해 선출되고, 여덟 명은 하사에 의해 선출되고, 두 사람은 정부에 의해 선출되고, 네 명은 역사에 의해 선출되고, 여덟 명은 쑤에 의해 선출되고, 80 명은 제자에 의해 선출되고, 네 명은 하사 장사에 의해 선출되고, 두 명은 정부에 의해 선출되고, 네 명은 역사에 의해 선출된다. 박사 두 명, 참모사 네 명, 하사 여덟 명, 지사 네 명, 시중 여덟 명, 지아 여섯 명, 서 여덟 명, 제자 80 명, 어부 상사 두 명, 상사 네 명, 부사관 두 명, 공부 여덟 명, 지아 상사 여덟 명, 서 네 명, 제자 여덟 명 5 명, 50 제자, 2 참모사, 4 상사, 2 참모사, 4 참모사, 4 참모사, 4 참모사, 4 참모사, 4 참모사, 4 참모사, 20 참모사, 4 참모사, 8 참모사, 4 참모사, 8 참모사 4 상병, 2 부관, 4 시, 40 제자, 2 박사, 4 참모, 8 상사, 4 부관, 8 시, 8 서, 80 제자, 4 소관, 4 참모, 2 시, 8 제자, 각 궁문 4 명 등. 하사 4 명, 관우 2 명, 사 4 명, 업계 4 명, 자 4 명, 제자 20 명, 전사 2 명, 관우 2 명, 사 2 명, 자 4 명, 제자 10 명, 관우 2 명, 사 2 명, 제자 20 명, 관직 1 명, 궁녀 2 명 이공, 사행, 이상병, 일정, 일사, 팔공, 사행, 사상병 채하, 일사, 사행, 대재, 대재, 국육전, 왕치국, 치국, 정치, 설교전 캐논. 나라를 탄복하다. 수백 명의 관원을 징벌하다. 모두를 바로잡다. 여섯째, 의식. 부국강병. 수백 명의 관원을 임명하다. 모든 사람을 낳다. 팔정치하다. 첫째, 관정으로. 둘째, 국가를 구분함으로써 정부를 통치한다. 셋째, 관치정부. 넷째, 관치정부. 다섯째, 관치정부 .. 셋째, 폐해, 그 관원, 넷째, 그 관원, 다섯 번째, 공물, 그 용도, 여섯 번째, 그 민, 일곱 번째, 징벌, 보상, 여덟 번째, 그 대중; 키스를 하다. 둘째, 과거를 존중한다. 셋째, 성인을 선양하다. 넷째, 활성화. 다섯째, 보호용. 여섯째, 명예. 일곱째, 벼슬을 하다. 여덟째, 예빈이 되다. 첫째, 9 강 전체 인민을 섬기다. 첫째, 농업, 농촌, 농민을 낳는다. 둘째, 정원과 식물을 낳는다. 셋째, 학문을 한다. 넷째, 셰퍼드. 진기한 짐승을 기르다. 다섯째, 뭐든지 다 해요. 푸. 둘째, 교외 푸. 셋째, 가게 부를 열거한다. 넷째, 가벌의 푸. 다섯째, 선부를 나열하다. 여섯째, 본두부. 일곱째, 관씨 푸. 여덟째, 산택부. 아홉 번째, 폐단이 부여된다. 이 9 가지 스타일은 돈을 절약하는데 쓰인다. 첫째, 제사의 스타일. 둘째, 손님의 스타일. 셋째, 상풍. 넷째, 부끄러운 옷 스타일. 다섯째, 방어 공사의 양식입니다. 그릇이 공물을 바치다. 동전 네 개. 재료 다섯 개. 6 은 상품입니다. 일곱 차례 복무하다. 8 은 공물이다. 9 는 상품입니다. 하나는 방목하는 데 쓰인다. 육지표 두 장. 두 개는 길이를 나타냅니다. 세 명은 선생님께 드립니다. 셋째는 성현이다. 넷째, 유교. 다섯 종교. 다섯 명은 씨족에게 준다. 。 。
2. 문명의 여정에서 맹자의 사심 잡문' 맹자' 는' 인' 을 최고 도덕 원칙으로' 인',' 의',' 례',' 지혜' 를 기본 내용으로 하는 윤리 체계를 제시했다.
공자의' 선천적인 덕은 시' 와 달리 도덕의 원천을 천명으로 귀결시키는 것과는 달리 맹자는 인의례지 등 기본 도덕이 인간의 내면에 내재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인의례지가 마음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고 생각한다. 다시 말해 인의례지사덕은 자신의 내면에 뿌리를 두고 인류의 타고난 심리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다.
맹자는 이렇게 지적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은 차마 참을 수 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언뜻 보면 오늘 사람들은 동정심으로 가득 차 있다. 말을 잘 듣는 부모님과 친구를 사귀지 않으면 근면한 마을 친구들에게 칭찬을 받아야 한다. 만약 네가 그들의 목소리를 싫어하지 않는다면, 너는 당연히 이렇게 할 것이다.
개념 에서, 연민, 비인간적 인 도 없다; 뻔뻔하고 악도 없고, 인단도 있다. 치욕의 마음, 의의 끝; 마음의 말, 의식의 끝; 옳고 그름의 마음, 지혜의 끝; 사람은 네 끝이 있다. 그것은 네 개의 몸을 가지고 있다. ""
즉, 모든 사람은' 동정심', 즉 진실한 동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집 아이들이 우물을 잃을 위험이 있다면, 그들은 당연히 개인의 명리를 돌보지 않고 도와야 한다. 이것은 "자비" 덕의 시작이다. "수치심의 마음", 즉 수치심과 타인을 미워하는 심리는 "의덕" 덕의 시작이다. "겸손의 마음", 즉 노인을 존중하는 심리는 "의식" 의 덕목의 시작이다. 옳고 그름의 마음' 은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심리이며,' 지혜' 덕의 시작이다. 옳고 그름의 마음' 은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심리이며,' 지혜' 덕의 시작이다.
옥자는 사람이 동정심, 수치심, 순종감,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가 사람과 동물의 근본적인 차이라고 생각한다. 사심은 사단이며 인류의 선량, 예의, 지혜의 원천이다. 맹자는 모든 사람이' 사심'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하며' 사덕' 을 일으키기 쉽다.' 인의례지는 외래가 아니다. 나도 내재적이다. 단지 생각일 뿐이다' 라고 지적했다.
그래서, 당신이 요구하면 얻을 수 있고, 포기하면 잃을 것이다. 역시 배이고, 꾀도 없고, 최선을 다할 수 없다. ""
이는 개인의 인의례지도덕이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개인의 고유한 것이다.
만약 네가 자신의 마음에서 구한다면, 너는 이런 미덕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인의례지차가 있는 것은' 사심' 의 차이 때문이 아니라, 어떤 사람이' 최선을 다하다' 는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함 때문이고, 어떤 사람은' 최선을 다하지 못한다' 는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함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맹자는' 사심' 을' 사덕' 의 도덕심리 기초로, 이런' 알면서도 근심하지 않는다',' 선하지만 배우지 않는다' 는' 양심' 을' 양심' 이라고 부르며 주관적 유심주의의 도덕적 기원 이론을 형성했다.
역사 유물주의는 도덕이 사람들의 물질적 조건과 사회 실천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맹자의 관점은 비록 틀렸지만, 그는 사람들의 소박한 도덕감정을 이용하여 도덕의 근원을 설명하여 사람들이 도덕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도록 하며, 도덕실천에서 어느 정도 의의를 가지고 있다.
도덕의식은 맹자 사상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유교 학자의 상징이다. 유가가 말하는 도덕은 도덕, 도덕, 윤리를 가리키지만, 선진시대에 모두 그런 뜻은 아니다. 예를 들어 노자도 도덕을 말하는데, 그의 문집은' 도덕경' 이라고 하지만, 그가 말한 도덕은 네가 큰길로 가면 덕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만, 중국 전통문화의 개념은 항상 몇 개의 굽이로 연결될 수 있다.
길에서 얻은 도덕과 인간 윤리의 도덕은 결국 관련이 있다. 그러나 전면적인 해석을 하기 전에, 양자는 결국 다르다.
도덕문화는 사회 발전에서 사회관계를 교정하는 자연 과정이다. 왜 이런 요구가 있을까요? 사실 전통적인 혈연 사회가 와해되기 시작했고, 인간관계는 더 이상 혈연 형제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할 뿐이다. 혈연 관계가 없는 사람과의 교제에서 혈연 관계와는 다른 규칙이 필요하다. 이는 모세의 십계명과 같은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다. 부모를 공경하고, 살생하지 않고, 간음하지 않고, 안 한다. 이러한 가장 기본적인 법칙은 도덕 문화에서 자연스럽게 기초로 계승된다.
서로 다른 혈연 관계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법과 도덕을 포함한 지역 사회에 적응하는 규칙이 있어야 한다. 여름상주 이후 도덕문화가 끊임없이 발전하였다. 주공의 제례 즐거움은 집중적인 행동이다. 500 년 후 공자 시대가 되면 한 가지 사례를 바탕으로 인, 의, 의식, 선악을 아는 것과 같은 규범적인 도덕규범을 제시할 가능성이 있다. 이런 규범의 도덕은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한 무리의 행동을 해결하는 것이다.
공자는 도덕적 사례에 집중하여 많은 규범을 형성했다. 공자의 논어로 볼 때, 도덕규범이 될 수 있는 것은 수십 가지가 있다. 아무리 많은 내포가 있어도, 핵심은 나중에 5 상, 4 차원, 삼덕으로 규범화된 것들이다. 공자가 논술한 도덕규범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외적인 것이고,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강요하는 일종의 규범이며, 도덕에 속하는 타율이라고 할 수 있다.
규칙을 여기에 두면 모두들 규칙을 준수하여 행동에 치중하는 경향이 형성된다. 그래서 공자의 도덕체계는 규칙이 많고 타율과 행동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사람들의 행동을 규제하는 이런 외적 도덕관념은 맹사학파에서 변했다. 그들은 인간의 심장의 역할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마음의 관원이 생각하는 현상이 알려지자, 마음의 역할이 주목되기 시작했다. 사람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도덕관념을 형성하여 도덕을 타율에서 자율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맹자 도덕관의 중요한 내포는' 4 단' 이다. 성선론이 도덕적 내용인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분별 분석이 필요하다. 성선론이 도덕관념인지 아닌지는 선을 의미하고, 사람의 일종의 표현을 반영하며, 도덕적 내용을 가지고 있다.
인간 본성이 선하다고 말하는 것은 당연히 악과 반대되는 것이고, 선악의 구분에도 도덕적 내용이 있다. 그래서, 인간 본성이 도덕적인가? 전반적으로 도덕적 함의가 있다. 반대로, 인성악도 도덕적 내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성선의 관점은 일종의 도덕관념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앞에서 맹을 분석했다.
고전 중국어 "냄새를 맡으면 행복합니까? 클릭합니다 공손추가 물었다. "주공, 관중, 안자가 공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상을 줍니까?" 맹자는 "자승은 정직한 사람이지만 관중과 연자만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또는 한 번 물었다: "현자는 누구입니까, 우리 아들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갑자기 말했다: "장남도 두려워합니다. 클릭합니다 너는' 누가 내 아들이고 누가 관중인가? 클릭합니다 갑자기 기분이 나빴던 적이 있다. "너 자신을 관중과 비교한 적이 있니? 관중은 6 월, 전문가라면 국가 대사를 하고, 길면 힘이 비굴하다. 그는 어떻게 그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고 말했다: "관중, 한 번 잘못했는데, 내가 원하는 거야? 그는 "관중은 통치자이고 연자는 통치자이다.
관중과 연자가 충분하지 않나요? 고 말했다: "또한 백핸드에 의해.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만약 그렇다면, 제자들은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왕문의 미덕으로, 그것은 100 년 후에 무너졌고, 여전히 세계와 접촉하지 않았다. 무왕과 주공은 본보기가 있고, 그다음에는 큰길로 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오늘 왕이 달리기를 잘한다고 하면 문왕은 충분하지 않다. 왕위: "문왕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탕에서 무정에 이르기까지 성왕은 예닐곱 편의 작품을 썼는데, 천하는 오랫동안 음속되어 고치기가 어려웠다. 무정조 제후는 천하를 얻었지만, 여전히 손바닥 속에 있다.
주 () 의 무정 () 여행은 시간이 길지 않다. 그 가문이 좋고 예의도 좋고 치국이 잘 되어 지금까지도 생존자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리고 웨이 코,, 왕자 뷰트 건조, 등, 성현, 상호 보완, 그래서 잃어버린 지 오래다.
땅의 통치자는 그 자신의 것이 아니고, 인민은 그것의 부장이 아니다. 그러나 문왕은 백리 밖에서 손을 잡기가 어렵다. 제나라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혜가 있지만, 동종 요법보다 낫다; 기수가 있지만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달리기가 매우 쉽다. 천리를 걷지 않은 윤, 모두 자신의 곳이 있다.
닭이 울고 개가 짖지만, 그것은 거의 사방에 퍼져 있고, 같은 곳에는 사람이 있다. 땅은 바꾸지 않고, 백성은 바꾸지 않고, 어진 사람은 왕이다.
왕은 하지 않았고, 이때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인민의 초췌함은 이때보다 더 심하다. 배고픈 사람은 먹기 쉽고 목마른 사람은 마시기 쉽다.
공자는' 덕의 보급은 목숨을 붙이는 것보다 빠르다' 고 말했다 현재 Wancheng guoren, 행복한 사람들, 하지만 여전히 매달려 있습니다.
반고대 이야기를 가진 사람은 두 배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시간이다. 공손추가 물었다. "주공 제가의 수하의 향청, 어떻게 일을 해야 할지, 비록 이것은 패왕이지만, 별다른 차이는 없다." 。
그래서 유혹? 맹자는 말했다: "비 도! 나는 마흔 살에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다. " 그는 "그렇다면 스님은 맹본을 훨씬 능가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이것은 어렵지 않다. 나를 고소하지 않으면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 " 고 말했다: "무관심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네.
텅스텐의 용기도 용감하다. 그는 자신의 피부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는 도망가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패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만약 도시 탓으로 돌린다면, 갈색도 없고, 완성왕도 받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시 완 쳉 왕 에 따라, 가시 브라운 경우, 아니 연의 첸, 악 은 반대입니다. 맹의 자선도 용감하다. 그는 "무적의 사람을 보면 이기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세 군인이 적을 많이 물리칠까 봐 이기고 다시 합류할까 봐 걱정이다.
승리를 포기할 수 있습니까?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맹자선은 아이처럼 보이지만 여름처럼 보인다.
남편 의 두 아들 의 용기, 알 수 없는, mengbu 시,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이전 학자는 말했다: "아들 용 아니오? 클릭합니다 -응? 내가 맛본 문대용은 대사보다 더 많다.
반대로, 나는 물러서지 않는다. 비록 나는 갈색이지만, 나는 개의치 않는다. 기왕 줄어들었으니, 비록 수천 명이 있지만, 나는 그래도 갈 것이다. 멩 유인물 수명 가스, 약속대로 가는 것이 낫다. ""
그가 말하길, "주인이 움직이지 않는지, 아니면 피고가 움직이지 않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아들에게' 말하지 마라, 언급하지 마라. 걱정하지 마라,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지 마라. \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마라, 그러나; 말하지 마, 묻지 마, 하지마.
카디프 의 야망, 또한 잘 생긴 가스; 가스, 몸도 충만하다. 남편은 야심차고 노기등등하다. 그래서' 굳이 화를 내지 않는다.
"야망이 있다고, 화났어, 네 야망을 안고 화를 내지 않는다니, 무슨 뜻이야?" 그는 "결심이 크면 화를 내고, 화가 나면 결심이 커진다" 고 말했다. 지금의 부부는 모두 꿈틀거리지만, 화가 나서 마음에 반응한다. ""
\ "당신은 그가 얼마나 악한 마스터 에게 물어 감히? 클릭합니다 왕위: "나는 내 말을 알고,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클릭합니다 \ "감히 무엇 호연 가스 를 물어? 클릭합니다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그것은 가스, 얼마나 강한가, 얼마나 강한가, 직접 기르면 무해하기 때문에 천지 사이에 끼어 있다. 바로 가스, 정의, 도이다.
괜찮아, 나도 미안해. 그것은 정의의 집합체에서 태어났고, 또한 의의 공격에서 비롯되었다.
만약 네가 개의치 않는다면, 너는 매우 어색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아들이 인의가 없다는 것을 비난하는 것도 초월이라고 말했다.
할 일이 있을 거야, 하지만 옳지 않아. 잊지 말고 격려하지도 마라. 만약 송나라에 아무 일도 없다면, 송나라에도 자신의 묘목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이 있는데, 돌아오면' 나 오늘 아프다! "어린 묘목이 자라도록 도와주세요! 클릭합니다 그의 아들은 얼른 보러 갔는데, 묘목이 곧 죽을 것 같다.
천하가 묘목을 부축할 수 없고, 노인이 적다.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포기한 사람들은 어린 모종을 키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을 부축하고 묘목을 부축하는 자는 무익하고 해롭다. ""
"문해력이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을 현혹시키는 말은 자신이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알고, 저속한 말은 자신이 어디에 갇혀 있는지 알고, 나쁜 말은 자신이 무엇을 떠나는지 알고, 피하면 자신이 가난하다는 것을 안다. 그의 마음 속에서 태어나 그의 정치에 해롭다. 그 정치에서 기원하고, 그 일에 해롭다.
성인이 다시 일어설 때, 그는 나의 말을 따를 것이다. 나와 자공을 죽이는 것은 좋은 단어이고, 소, 민자, 안연은 좋은 단어다. 공자는' 사직하면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주인은 거룩한가?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악! 이게 뭐야? 자공은 예전에 학문을 하면서 공자에게' 스승님 성입니까?' 하고 물었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거룩하게 할 수 없다, 나는 싫어하지 않고, 가르치는 것은 싫증이 나지 않는다. 자공은 말했다:' 배우고 우월하다; 가르치는 것은 지칠 줄 모르고, 어진 사람은 지칠 줄 모른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인지, 주성. 공자가 그곳에 살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전자는 샤자, 자유, 장자가 성인이라고 몰래 들었고, 장 () 소, 민자 (), 안원 () 은 구체적이고 함축적이었다. ""
\ "감히 당신이 어디 있는지 물어? 클릭합니다 왕위: "집을 돌보는 것은.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그럼 버이와 이윤은요?" 왕위: "도가 다르다.
군주도 아니고, 국민들이 그것을 창조하지 않은 것도 아니다. 치료, 혼란 후퇴, Boyi 도. 너 왜 그래, 인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치칙은 진진하고, 혼란은 진진하고, 이음도 마찬가지다.
관직을 맡을 수 있는 자는 멈출 수 있고, 오래 멈출 수 있고, 속도를 낼 수 있고, 공자도 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고성선현이다. 나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원한다면 공자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 "\" Boyi, 이순신 음 공자, 클래스 다운 경우? 클릭합니다 "안돼! 인민이 생긴 이후로 공자가 없다. ""
"하지만 유사점이 있나요?" 고 말했다: "네. 백리의 땅을 얻으면 제후가 될 수 있고, 천하를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잘못을 저질렀는데, 하나를 죽이는 것은 가치가 없지만, 네가 전 세계를 이겼다.
네, 똑같습니다. 고 말했다: "감히 다른 이유를 물어보십시오. ""
그가 말하길, "자공, 네가 날 죽였어, 네가 일이 있어, 너는 성인을 알 수 있을 만큼 똑똑하지만, 너의 오염은 아치가 좋아하는 것보다 적을 거야. 나를 죽이고 말했다:' 주님, 미덕으로 멀리.
자공은' 정치는 예의로 알고, 덕은 악으로 안다' 고 말했다. 성선 후에 성선의 왕이 될 수 있으니, 위반해서는 안 된다. 인민이 태어난 이래로 남편이 없다.
4. 문어문으로 300 자의 여행기를 써서 600 자의 한자로 번역합니다. 오자의 여름은 6 월로 예상된다. 우리가 공부가 만료될 때, 유명해지기 위해서, 우리는 짐을 싸서 각 현에 갔다.
과거를 돌아보니 감개무량하다. 4 년 동안, 이것은 긴 길이었고, 우리는 함께 배를 타고 구제했다. 심가년의 가을, 우리는 장덕에 가서 사범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했다. 비록 우리가 우울하고 울분이 가득하지만, 스스로 조정의 권력을 거절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우리는 앞으로 글을 가신으로 만들 수 있도록 시와 책의 역사를 열심히 연구해야 한다. 어떻게 한 곳의 흥망 때문에 자신의 야망을 버릴 수 있습니까? 나는 장검으로 서진림주로 들어가 웅장한 태행산을 기어올라 소음을 완화하고, 남으로 내려가 탕음제영웅악비의 충용을 숭배하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갑골문 동정, 은상문명이 전해지고, 수야주화, 건안풍모가 여전히 남아 있다.
위안 공 은 Huan 의 낚시, 야망 을 잃었다; 직함 선생님이 엽을 칭찬하는 것을 느꼈다. 예로부터 장덕은 중국 제 1 고도라고 불렸다.
그 작업장은 또한 그것의 오래된 시스템을 추가하고 대형 건물을 세웠다. 우리는 스리랑카에서 공부하고, 닭 춤 냄새를 맡고, 짱 선생님 책, 석양, 축주 무술, 숙녀님, 로맨틱한 신사를 맡고 있습니다.
끈의 번화함은 없지만, 공부의 나머지, 동료들이 모이고, 친구 사이에 손발처럼 정이 많고, 술에 관한 노래를 한 곡 부르면, 너희들의 감정을 마음껏 이야기하고 콜라를 믿을 수 있을 것이다. 태백은' 인지상정, 만수 천산만수 동류' 라는 말이 있다.
공부는 끝이 없고 학기는 제한되어 있다. 며칠 후, 나는 장덕의 집을 떠날 것이다. 나는 10 년 동안 추울 것이다. 각계의 친구들이 만리에 아름다운 미래를 갖기를 바랍니다.
내일 다시 모이세요. 그리고 술병도 있어요.
5.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다음 질문을 완성한다: 1:D: 2:C: 3:A: 4:( 1) 연왕의 사건을 처리할 때, 검열 의사의 아들 상홍양이 나왔다
(점수 제안: 1 점수 "치유", "통과" 및 문장 유창성. (2) huoguang tingwei 와 shaofu 법, Hou shiwu 경판, 도시 범죄를 포기하고 사형을 선고한다고 생각하지만, 이 일 때문에 총리를 해치지 않았다.
(점수 제안: 1 점수 "경중", "이론" 및 문장 유창성. (3) 두연년 주정 3 년. 늙고 병이 많기 때문에, 그는 사직을 요구하고 집으로 돌아가 노후를 할 것을 요구했다. 황제는 그를 우대하고, 차 한 대를 주고, 그의 관직을 풀고, 그를 정부로 돌려보냈다.
(점수 제안: 1 점수' 사물별',' 구걸골',' 1 위까지',' 문장이 유창하다'. ) 작은 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