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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어를 먹으니 풍기재가 어디선가 뽑혔다고 한다.

< P > 붕어를 먹고 < P > 풍기재 < P > 닭은 집에서 기르는 것을 먹을 수 없고, 물고기는 자기가 잡은 것을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 P > 전자는 가금류가 인간성을 통한다고 해서 요즘 입이 어렵다. 후자의 까닭은 낚시를 하고 물고기를 먹는 것이 두 배의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 P > 늦가을 아침, 연못가에서 한적한 곳을 골라 미끼 한 구슬을 채취해 은갈고리의 끝에 붙이고 조용히 갈대 사이로 내려간다. 물빛이 짙고, 물고기가 환하고, 뾰족한 끝이 수면을 드러내어 매우 빠르다. 머리털처럼 가늘고 예민한 실이 이어져 있다. 그런 다음 미끼에 날카로운 갈고리를 매복했다. 얀 () 이 적고, 물고기가 떠다니는 움직임이 수중의 물고기 소식을 알렸다. 이 때 수천수만의 심심 숨을 죽이고, 장대를 잡고 움직이지 말고, 이 표류아를 두 번 더 움직여라. 물 같은 잠수함 꼭대기에 있는 안테나를 따라 곧게 솟아올라 뿌리까지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에서 그런 작은 즐거움이 다가올 중요한 순간이 왔다. 손목이 떨리자, 장대가 굽은 활을 이루자, 물속은 온통 당황하여 튀어나온 광경이었다. 낚시꾼의 가장 큰 즐거움도 이 짧은 순간에 있다. 고수라면, 물고기를 들어올리는 데 급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밀고 당기는 법으로 물고기를 물에 가까이 끌어당기고, 힘을 잃고, 숨을 내쉬고, 머리를 인정하고, 하얀 배를 뒤집고, 다시 해안으로 끌어올렸다. < P > 물론 이 물고기는 잉어도 아니고 무창백은 잉어도 아니다. 붕어만 가을날 가장 크고 미끼를 먹는 표현은 매우 아름다운' 토위' 다. 잉어 초어와는 달리, 먹을 때 휩쓸고 지나가며 미끼를 삼키고 당기면 가고, 물고기 표백도 함께 물속으로 끌어들인다. 이를' 검은 표류' 라고 한다. 블랙, 즉 물고기가 수면 위에 떠 있어서 보이지 않는다. 붕어는 조용하고 그윽한 음식을 먹어야 한다. 그들은 머리를 숙이고 흡입하는 것에 익숙해져 미끼를 입에 들이마시고 고개를 들자, 물고기 표류가 곧게 솟아오르며' 표류' 라고 불린다. 세계 어부, 표류를 보면 붕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붕어의 마음을 보면 반드시 기뻐할 것이다. 붕어의 맛만이 신선하다. < P > 붕어 반 근을 잡으면 끓이지 말고 간장을 쓰지 마세요. 물고기는 본색을 보고, 가장 생선 맛이 난다. < P > 우리집 진구는 곳곳에 물이 있고 물이 없으면 물고기가 없다. 붕어는 가장 흔한 물고기로, 다양한 요리법 중 < P > 가 먼저 비늘을 제거하고 깨끗이 치운다. 은빛이 환한 모습일수록, 더욱 매혹적일수록 요리의 쾌감이 생긴다. 그런 다음 정리한 생선을 도마에 올려놓고 어차피 칼등으로 가볍게 몇 번 두드린다. 금방 잡은 물고기는 이미 아가미 조각을 제거했음에도 불구하고 눈동자는 여전히 반짝 빛나고, 때로는 몸을 비틀어 쭈글한 입을 동그란 구멍으로 만들었다. 생선의 신선한 고기가 꽉 조여 몇 번 두드리고, 그 고기를 느슨하게 하고, 요리할 때 맛을 내는 것이 좋다. 두드린 후 기름솥에 넣고 튀기고, 누렇게 하면 멈추고, 꺼내서 한쪽에 널어라.

또 다른 냄비로 흰물을 굽다. 물이 끓으면 생선을 넣고 물을 끓이면 된다. 국물이 하얗게 될 때까지 파, 생강, 정염, 회향콩, 가식주를 넣는다. 이 중점은 세 가지가 있다. 첫째, 국물이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양념을 넣고, 국물이 하얗게 되는 것은 물고기가 완전히 삶아진다는 표징이다. 만약 물고기가 완전히 삶지 않았다면, 양념의 맛은 생선에 들어가지 못하면 다 삶아 양념의 의미를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둘째, 상술한 몇 가지 양념 파 생강 마늘 소금과 양념주는 반드시 동시에 넣어야 한다. 만약 선후가 있다면, 선입자는 위주로, 맛은 풍부할 수 없다. 셋째, 가식주는 반드시 사오싱이 생산해야 하며, 위조를 방지하고, 가짜는 모두 엉망이어야 한다. 이렇게 끓이면 1 분이 걸리고, 잘 끓이면 된다.

끓인 생선, 한 접시와 한 수프로 나눠 주세요. < P > 먼저 음식: 좋은 청화도자기 접시로 생선을 잘 차려놓고 국물 속의 파란녹색을 은백어복에 장식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양념과 재료를 더 넣을 필요 없이 식초 한 접시만 옆에 준비하여 담근 양념에 속한다. 작은 접시는 생선을 담은 청화판과 배합해야 한다. 식초는 산서나 천진에서 혼자 흐르는 식초를 고르는 것이 좋다. 매운 것을 넣지 마라. 매워 백 맛을 가리다. < P > 다시 국물: 냄비에 생선국을 담아 작은 그릇에 담고, 숟가락을 하나 더 준비해도 청화반과 배합해야 한다. 식탁보도 청백색이라면 이 절호의 국물에 더욱 흥미를 더할 것이다. 탕에 조미료를 넣어야 하는데, 바로 후추입니다. < P > 요리는 식초로 간을 맞추고, 국은 후추로 간을 맞추면 차이를 알 수 있다. 그러나 후추와 식초는 모두 식욕을 자극하는 개미제, 무패 어미, 반제어물이다. < P > 먹을 때 정미백밥 한 그릇을 담는다. 쌀을 먹으면서 생선을 먹는다. 흰 쌀은 구슬처럼 밝고, 생선은 옥처럼 부드럽고, 맛은 모두 천연적이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모든 맛은 모두 본맛이고, 모든 미색처럼 모두 본색이다. 따라서 물고기의 아름다움은 모든 명사 어셰프 금수 포장보다 낫다.

식사 후에 생선국을 마셔요. 수프는 천천히 마셔야 하고, 숟가락당 반씩 적게 마시고 천천히 입구로 들어가야 한다. 물고기의 정수는 탕에 다 담았다. 산수의 청순함과 호천의 색깔을 중간에서 맛볼 수 있다면, 미식가일 뿐만 아니라, 나의 이 수프의 지음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나는 태어날 때부터 가시가 걱정돼 생선을 많이 먹지 않고 이런 물고기만 먹지만 늘 음식을 좋아한다. 첫째, 신선한 맛, 비교할 수없는 세계; 둘째, 스스로 낚시를 하고, 자업자득이고, 자업자득이다. 내 인생에서 이런 성과를 맛보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낚시를 하지 않고 먹을 수 없고, 먼저 잡은 후에 먹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낚시를 해서 먹는 것이야말로 이런 음식의 요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