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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생삼계 베개책': 신의 매력은 싸울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교양을 갖추는 것에도 있다

장편 드라마를 시청하는 데 늘 늦었다. 예를 들어 이번 '삼생삼계 베개책'은 방송이 절반 넘게 진행됐는데 이제 막 초반만 봤다.

"딜라바는 연기를 정말 잘해요!"

"이 세트는 전설처럼 나쁘지 않고 꽤 아름답습니다!" 싸울 줄 아는 데다 신들도 교육도 꽤 받았어!"...

방송을 보다가 감동에 젖어 나도 모르게 4킬을 연속으로 달성하게 됐다! 컬렉션 아직 좀 미완성이에요. 『베개책』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무엇인가요? 내 대답은 이렇습니다. 신들은 매우 교양이 풍부합니다. 예, 읽으신 것이 맞습니다. 저는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태진궁에서 황제는 지청호 옆에 홀로 앉아 연꽃 연못을 바라보며 낚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염송 전하가 오셔서 맑고 얕은 물을 바라보며 묻기를, "황제님, 혹시 이런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이 물입니다."

"물이 맑으면 아무것도 없다" 물고기." 황제 말을 마치기도 전에 그는 Lian Song의 질문을 먼저 말했습니다.

물론, 삼세 전하께서는 포기하지 않고 더 질문하셨습니다. "지청 호수에는 물고기 플랫폼도 미끼도 낚시 바늘도 없습니다. 이것이 낚시입니까 아니면 명상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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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수준으로는 산과 강만 볼 수 있을 뿐 마음속의 꽃은 볼 수 없습니다." 황제는 약간의 경멸로 대답했습니다.

황제의 질책을 두 번이나 받은 연송전하는 말문이 막혔지만 패배를 인정하지 않아 낮은 목소리로 '이상한 노인네'라고 중얼거렸다. 뜻밖에도 황제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황제가 낚싯대를 들어올렸고, 그가 손을 멈추자 붉은 잉어 한 마리가 물 밖으로 튀어나왔고, 물고기는 연못으로 다시 뛰어들었고, 연송은 연못 물에 얼굴을 부딪혔습니다. .

하하, 잉어가 황제를 위해 리안송의 뺨을 때리기 위해 물 밖으로 뛰어올랐던 것 같아요. 알고보니 신들이 뺨을 때리는 방식이 정말 특별했던 것 같아요!

이 '선녀 싸움'섹션에서 황제는 연송의 순진함을 조롱하기 위해 불교의 '삼계'를 인용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이 세 가지 영역은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 되고, 산을 보면 산이 아니고, 물을 보면 물이 아니다. ; 산을 보아도 여전히 산이고, 물을 보아도 여전히 물이다.

명상의 삼계라고 하기보다는 우리 각자의 삶 속에서 성장하는 경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다.

첫 번째 단계는 우리가 세상을 처음 볼 때 어떤 이념적 처리 없이 단순한 눈으로 사물을 보고, 우리가 보는 것이 현실이라고 생각하는 단계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세상과 교류한 후에는 장애물과 좌절에 직면하고, 혼란과 의심이 생기고, 진실이 무엇인지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경험 이후입니다. 모든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고 안개를 통해 볼 수 있는 능력, 소위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영역을 이해하고 두 사람의 대화를 되돌아 보면 두 신의 언어가 재치로 가득 차 있고 그들의 싸움이 정말 진전되었다는 느낌이 드나요?

'9가지 마음'은 명상 수행의 9가지 수준, 즉 머무름, 기다림에 머물기, 평화롭게 머물기, 가까운 곳에 머물기, 조율된, 고요함, 최고의 고요함, 한 가지 관심에 집중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집중된 상태에 이르렀다는 것은 마음이 안정되고 모든 혼란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마가 되는 것과 신이 되는 것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중심잡힌 마음이 기다림의 상태에 도달했다면 그것은 다시 새로운 장면입니다. 오직 서천범천계의 부처님만이 이 영역을 수행하셨습니다.

삼촌이 Feng Jiu에게 해 준 과외 설명은 확실히 만점입니다.

깊은 밤, 테이블 앞에 마주 앉은 두 사람의 창밖 나무에는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주변은 평화롭고 조용했다. 백의를 입은 아저씨는 손에 든 백옥을 조심스럽게 닦으면서 샤오주에게 '9심'의 의미를 설명하고 있었다.

시적이고 그림 같은 분위기 속에 스며드는 문화적 분위기가 눈앞의 그림에 생동감 넘치는 동화 나라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1. 표현되는 인물 :

사실 송나라 삼위가 인용한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인지, 아니면 황제가 인용한 것인지. 동화의 대답인 "산을 보고 물을 보라"는 이 인용문은 등장인물의 성격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한다"는 속담처럼 심오한 도덕 원칙을 가진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들의 연설에서 더 심오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며 동화 황제와 같이 사람들을 숙고하게 만듭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 모두는 '시와 서예로 아름답다'라는 일종의 태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의 축복으로 신의 세계의 신들은 자연스럽게 '선녀'입니다.

2. 표현의 차이

두 종족의 설정에 반영된 생활 환경이 크게 다른 것 외에도, 마계와 신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연극,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캐릭터의 문화적 특성에 반영됩니다.

봉인된 먀오뤄든, 샤오구를 속이는 마왕이든, 마계의 사람들은 교육받지 못한 원시 사회와 마찬가지로 모두 화를 잘 내고 폭력적이다.

신들의 세계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들의 집은 화려하고 생활 공간은 미학적 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신들은 더욱 우아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친절하며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이 비교에서는 악마의 어둠과 신의 아름다움이 두드러집니다.

모두가 원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대답은 실제로 자명합니다. 단순히 싸워도 소용이 없습니다. 덕으로 사람을 이겨야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하의 사람의 마음을 얻으려면 수련과 교양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 4회를 본지라 전반적인 줄거리에 대해 더 이상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현재 드라마를 시청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문화적 의미를 지닌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면 캐릭터가 더욱 풍부하고 생생해질뿐만 아니라 시리즈 이야기에 깊이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신의 세계든 인간의 세계든, 문화의 궁극적인 목표는 '진선미'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신과 마의 싸움은 확실히 흥미롭고 흥미롭지만, 신의 세계에서 선을 가르치고 설법하는 풍청운단의 모습은 더욱 눈길을 끈다.

문예작품이 감각적으로만 멋있을 뿐, 연극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생각하고, 생각하고, 이득을 얻게 할 수 없다면, 이 작품의 가치는 결국 제한될 것이고, 고전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문화의 핵심에 따라 작품의 의미도 달라질 수밖에 없다. 나는 '교육'의 역할을 강조하고 싶지 않고, 심오한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는 것만이 덜 과장되고, 덜 밋밋하고, 더 따뜻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이것들을 제가 시청한 짧은 4화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제가 <베개책>에서 좋아하는 점은 온화한 삼촌, 수양이 깊은 동화, 마음이 순수한 풍주입니다.

"천 명의 시청자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을 좋아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