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fen Custom Festival Food Taiping Wang의 반죽 조각상은 Xiangfen County Fencheng Town의 Nanjiagang Village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금"이라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향릉, 은 "태평"은 태평진(현재의 분성)에 밀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 땅 사람들은 큰 명절과 결혼식, 장례식 때 밀가루를 사용하여 인물, 꽃, 새, 동물을 만들어 축하하고 축복을 기원합니다. 이러한 점차 형성된 반죽조각은 조형예술로서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등장하는데, 과거에는 단지 장식용 음식에 불과하였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볼 때 작품에 대한 기록도 없고 대대로 전해지는 보물도 없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왕태평의 반죽조각은 사람들 사이에서 국수꽃이라 불리며 의례나 연례 축제 등의 민속 축제에서 선물, 제사, 축하, 장식의 증표나 상징으로 사용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된 관습과 습관은 매우 대표적인 지역 문화입니다.
오늘날 얼굴 조각은 예술이라 불리며, 그 아름다운 외관으로 인해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바로 거기에 주입된 문화의 축적과 창작자의 열정과 재능과 노력 때문입니다. 저속함에서 벗어나 저속함을 초월하는 단순한 문화라고 생각했습니다. 오염이 덜한 농촌의 특성을 바탕으로 자체 법률에 따라 자유롭게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것은 바로 세대를 거치지 않은 '관심'과 수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가능합니다. 세련되고 대중적인 문화의 대류 속에서 독특하고 완성도 높은 이미지로 민속예술의 숲 속에 당당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중국의 축제 풍습은 진나라 이전부터 한나라 때부터 형성되었습니다. 왕조는 인간의 자연에 대한 이해와 자연 정복의 축적이다. 춘절은 계절력을 이해하는 중요한 명절이기 때문에 춘절의 제사활동은 특히 웅장하다. 정교한 반죽 조각품은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현하여 명절의 중요한 표현 형태가 되었다.
춘절 기간의 태평왕 반죽 조각상은 천지신에게 제사를 드리며 기도하는 역할을 하며, 이는 적절한 음식과 의복으로 삶의 이상을 추구하는 모습을 구현한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일이 잘 진행됩니다. 모델링 의식 측면에서 볼 때 대부분의 춘절 반죽 조각품은 추상적이고 신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상적입니다. 하늘과 땅에 봉헌된 것을 조산(趙山)이라 하고, 부엌신을 모시는 것을 판산(象山)과 화가오(淮agao)라고 하는데, 모두 모양이 크고 쌀국수 산이라 불린다고 한다. 경건함을 표현하기 위해 조상의 영혼 앞에 양을 제물로 바치는 것이 관례입니다. 노인들은 돈용을 집으로 끌어들이고 부를 끌어들이려는 의도로 자녀와 손자에게 "돈용"을 줍니다... 또한 손님을 접대하고 방문객에게 절묘한 선물이 되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함께 화려한 찐빵이 있습니다. 친척과 친구.
분성(汉省)의 신들이 사용하는 대추산은 참으로 특이하다. 제물로 왔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자신을 넘어서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과 신 사이의 소통의 다리라고 믿습니다. 만들 때 반죽을 큰 삼각형으로 굴리고 그 위에 붉은 대추를 겹겹이 얹은 다음 반죽을 사용하여 판운, 판용, 판도 및 여의 패턴을 만들며 때로는 Lianli, Yuanbao, Xiashan 호랑이, Shangshan 사슴, 하얀 국수와 검붉은 대추, 알록달록한 곡물과 콩이 전체적으로 대비를 이룬다. 새해 첫날 신을 맞이할 때, 산더미 같은 쌀과 국수를 신 앞에 바쳐 음식과 의복이 풍족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편백나무에 강한 불을 피워 찐빵을 굽는데, 이것을 찐빵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악귀를 쫓고 무재난과 질병이 없고 1년 동안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입니다. 산서성 남부의 꽃 중에는 '다섯 아들이 과거에 등극하다', '교남과 어머니', '만사가 순조롭다' 등의 형상도 있다.
조산이든 판산이든 꽃케이크든 이번 대축제 기간 동안 시골 사람들은 일종의 영적 숭배 대상과 소원을 표현하는 방식을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건륭은 두꺼비와 비슷한 세발의 이상동물로 부귀영화에 대한 민중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어떤 곳에서는 음력 12월 23일 화로에 제사를 지낼 때 화로, 말, 닭 등도 제물로 바친다. 이 제물은 제물이면서 예배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음식이므로 나누어서 먹어야 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기능 덕분에 예술은 가장 대중적이고 쉽게 계승될 수 있습니다.
왕태평의 국수는 단순하고 강렬하며 단순하고 우아하다.
종교적 의미가 가득한 귀신축제는 이제 귀신의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발전하여 사람들 사이의 축복과 정서적 통합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명절이 있기 며칠 전, 시골의 영리한 아줌마들이 3인 1조로 모여 고운 밀가루를 만들고, 부모들은 떠들고 웃으며 굴리고, 자르고, 누르고, 꽂고, 따고, 대추를 차리고, 콩을 주문했다. 그의 손 아래에서 튀어 나왔습니다. 뛰는 토끼, 어리 석고 위엄있는 호랑이, 부드럽고 친절한 양, 활기찬 물고기, 사자, 새끼 돼지, 닭, 강아지, 각 동물은 지혜로 사랑에 집중했습니다. 완성된 후 냄비에 넣고 빨리 찌면 하나 하나가 하얗고 통통하고 신선하고 유연하며 섬세하고 섬세해집니다. 친척과 친구를 위해. 북부 산시(山西) 지역에서는 상서로운 남근 물건인 양으로 소년을 보내는 것이 풍습입니다. 소녀에게 물고기를주는 것은 음양의 질서를 따르는 음의 표시입니다. 산서성 북부의 양 모양은 굵고 꽉 차 있으며 내적인 힘이 강하다. 또한 몸의 점과 선의 대비가 지방과 관련된 한·위 왕조의 양식이 매우 풍부하다. 역사, 문화, 지리적 환경. 산시성 남부 지역의 동물 꽃 찐빵은 모양이 절묘하고 표정이 사나우며 색상이 강렬합니다. 소위 "얼굴 양"은 본질적으로 대명사이며 실제로는 모든 종류의 새와 동물뿐만 아니라 열두 띠 동물이 결합되어 있고 두 아들이 복숭아를 가지고 노는 것과 다섯 아들이 항문을 놓고 경쟁하는 등이 있습니다.
왕태평(Taiping Wang)의 반죽 조각품은 통통하고 키가 크며 튼튼하고 강력한 형태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모양은 흰 밀가루 3~5킬로그램만큼 클 수도 있고, 3~5인치만큼 작을 수도 있습니다. 스타일은 무작위성의 특징을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단순화된 전체적인 형태에 빗, 송곳 등의 기구를 사용하여 점과 선을 밀어내거나 표면을 사용하여 절묘한 문양을 만드는 등 강한 대비를 이루는데 이는 돌에 선을 새긴 것과 매우 흡사하다. 한나라 화곡빙(Huo Qubing)의 조각품. 제작기술 면에서는 균형감이 잘 잡혀 있고, 형태는 잘 잡혀 있지만 면의 자연스러운 털과 증기를 남겨서 면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작품을 완성한다. 면의 식감을 반영하여 자연스럽고 심플하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불특정'이라는 형태가 있는데, 통통한 인형 여러 마리가 팔짱을 끼고 놀고 있어서 누구의 팔이 누구의 다리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형태의 집합체만 보인다. 절묘합니다. 아이디어가 놀랍습니다.
반죽 조각은 세시 풍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삶의 의미를 보여주는 다양한 의례에서 반죽 조각은 대체할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한다.
보름달은 사람이 세상에 나오는 첫 번째 성대한 의식인데, 이때의 반죽 조각품도 매우 각별하다. 훠현(Huo County) 지역의 할머니는 1피트가 넘는 길이의 '囫囵'라는 음식을 만들고, 아이의 별자리가 무엇이든 그 별자리에 빨간 점을 찍습니다. "머리에 점을 찍는다."囫囵의 중앙에 정교하게 장식된 용, 봉황, 호랑이 머리를 용, 봉황이라 하여 상서로운 일을 하고, 호랑이는 악령을 쫓는다고 합니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 자녀에게 선물하고 방문하고 축하하는 친척 및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북부 산시(山西) 지역 사람들은 주로 '복숭아'라고 불리는 꽃빵을 만듭니다. 이 빵은 붉은 젖꼭지가 달린 가슴 모양이며 다양한 꽃과 식물, 상서로운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고대 풍습에서 복숭아는 원래 악령을 쫓는 데 사용되었는데, 농담으로 '탈출'이라는 뜻으로 재난을 피한다는 뜻이다. 가슴 모양으로 제작되어 성숙함을 상징하며 농촌 설화에 등장하는 모성적 특성을 은유한다. 아이가 한 살이 되면 비슷한 큰 꽃빵이나 12간지 별자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모양은 서투르거나 영리할 수도 있고, 우아하거나 저속할 수도 있으며, 모든 것은 장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결혼식의 관습은 언제나 인생의 아주 성대한 예식이었습니다. "결혼하는 것이 결혼하는 것보다 낫다"라는 말이 있듯이, 산시성 북부에서는 결혼식 당일 아침에 신랑과 신부가 한 쌍의 "행복한 물고기와 행운의 토끼"를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붉은 실로 연결된 국수 토끼는 신방 문 꼭대기에 배치되어 황금 가장자리를 상징합니다. 실제로 토끼의 원래 의미는 호랑이인데, 이는 악귀를 쫓는 민가의 수호신이다. 결혼식 반죽 조각품에는 Xinzhou, Dingxiang, Yuanping 및 Dai 카운티의 "궁 음식"이 언급되어야합니다. 한 쌍을 만드는 데는 일반적으로 3-5kg의 흰 밀가루가 필요하며 대부분의 모양은 금붕어 인 옥 토끼입니다. 석류를 들고 있고 그 위에 열두 별자리가 정교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선과 면, 점과 블록, 플라스틱과 그림의 결합과 대비가 정교하고 흥미롭고 다채롭고 밝습니다. 서투름과 기술은 강력하고 감동적인 예술적 효과를 형성하여 축제 분위기를 강화하고 민속 결혼식 풍습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민속 예술에 아름다운 지점을 추가합니다.
노인들이 환갑이 되면 젊은 세대들은 대개 생일을 축하하며 노인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노인들에게 효도를 표현하기 위해 아름다운 생일 복숭아를 찌고 찐다.
종교적 가르침은 모든 사람이 자신이 인식할 수 있는 삶의 길을 서둘러 완성한 후에 인간의 영혼이 영생을 얻고 다른 세계에서 승화하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장례 절차를 매우 웅장하고 복잡하게 치른다. 이것은 삶의 의미에 대한 일종의 칭찬과 확언입니다. 이번 행사의 메인 파스타 공양은 친밀도에 따라 형태가 달라지는데, 크게 '큰 공물'과 '소공물'로 나뉘며, 직계 후손들이 바치는 큰 공물은 찐빵이라고도 하며 그 위에 밝은색 원이 그려져 있다. 대추 꽃을 꽂은 단순한 꽃잎은 세 마리의 동물에게 제사를 드리는 고대 풍습에서 유래되었으며, 다른 친척과 친구들은 뱀을 감은 것과 유사한 작은 제물을 숭배했습니다. 딩샹(Dingxiang)의 홍다오(Hongdao) 지역에서는 드라마 인물, 신, 지역 관리 등을 포함하여 여러 개 또는 수백 개의 반죽 조각 인물을 조각한 다음 색종이로 장식해야 합니다. 차이점은 얼굴 특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색상이 매우 이상하고 눈이 눈길을 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비례면에서 보면 인간 사물의 미학적 구조와는 확연히 다르며 풍요로움 속에서 일종의 차가운 황폐함을 느끼게 한다.
왕태평의 반죽조각은 일반적으로 생활의례에서 음식으로 등장하지만, 문화적 의미를 부여받고 복합적 가치를 지니고 있어 민속문화 연구의 참고자료가 되고 있으며, 무시할 수 없는 소재이다.
민속은 삶을 신비로움과 재미로 가득 채워줍니다. 연례 의례와 같은 대규모 활동을 사람들의 삶의 절정에 비유한다면, 일반적인 사회 예절 활동은 자연스럽게 삶의 모든 순간을 풍요롭고 다채롭게 만들 것이며, 반죽 조각품의 참여는 필수적입니다.
새 집을 짓고, 들보를 설치하고, 수다를 떨고, 축하의 대련을 올리고, 등불을 밝히고, 폭죽을 터뜨리고, 친척, 친구, 이웃이 축하하기 위해 꽃빵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푸량(Fu Liang)"이라고 불린다.
새 집이 완공되어 입주했습니다. 새 밀이 시장에 나오면 흰 밀가루 한 통을 갈아서 눈처럼 하얀 공물을 바쳐야 하고, 온갖 아름다운 밀가루 꽃을 튀겨서 다섯 땅의 신들에게 정중하게 정착하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금빛 들보와 옥기둥을 수천년 동안 축복하소서.
7월 7일 치차오 축제에서는 견우와 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나 진심을 표현했다. 베틀 소녀의 능숙한 손길은 오랫동안 세계 여성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날 소녀들과 아내들은 독창적이기를 바라면서 국수로 만든 '골무'와 '바느질 바구니'를 먹어야 합니다.
8월 15일 중추절 기간 동안 월병은 전설적인 간식이 되었습니다. 그 모양과 문양이 정교하고 독특하여 눈을 즐겁게 하며, 반죽조각예술의 독특한 꽃이라 할 수 있다.
새 며느리가 결혼한 첫해에는 시어머니 집에서 딸에게 양빵을 선물한다. 가난한 집에는 몇 개, 부유한 집에는 몇 개, 심지어는 수십 개가 주어집니다. 모두 생명의식 및 생식 숭배와 관련된 다양한 모양과 패턴을 갖춘 완전한 세트로 제공됩니다.
왕태평의 반죽 조각품은 현지인들에게 '양라오에르모(Yanglaoermo)'라고 불린다. 고대에는 '양'이 '길상'을 의미하며 '상서로운'이라는 뜻을 갖고 있었다.
춘절을 앞두고 농촌 여성들은 집에 있는 정제된 가루를 이용해 새끼 고양이, 강아지, 새끼 호랑이, 옥토끼, 닭, 오리, 개구리, 포도, 석류, 가지, '베르가못' 등을 만든다. "," "Man Tang Hong", "Qiao Gong Qiao Mu" 반죽 조각품은 모든 최고, 장수, 번영, 조화와 우정을 상징하며 최선을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