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의 수중 움직임
바닥 끌기 수중 탐색을 할 때는 바닥을 무작정 끌고 가서 가짜 미끼가 유실되는 일이 없도록 바닥 상태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시에 물 바닥에서의 VIB 움직임도 중요합니다. 바닥 점핑을 사용하면 가짜 미끼가 물 바닥에서 불규칙한 지그재그 선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가짜 미끼를 공격하는 대상 물고기와 바닥에 부딪히는 가짜 미끼 또는 작은 장애물 신호를 어부들이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이다.
라이브 신호는 손이 움직이지 않고 줄이 당겨지지 않아도 물고기가 당기는 느낌이 남는다는 뜻이다. 데드 신호는 손이 움직이지 않으면 줄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 두 신호의 미묘한 차이도 낚아채야 합니다. 실제 경험을 통해 구별하면 자연스럽게 더 정확하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VIB의 수중 움직임
풀워터 레이어 페이크 베이트이기 때문에 수중 레이어 검색 시에도 VI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위치한 물층의 깊이. 나의 일반적인 방법은 미끼를 던진 후 바닥에 떨어질 때까지 기다린 다음 막대의 색조와 미끼로 인한 변형 감쇠를 기반으로 막대를 위로 당겨 물 바닥에서 튀어오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베이트 투척 거리의 각도에 따른 수직 거리 감쇠를 통해 로드를 당길 때마다 루어가 점프하는 거리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해안에서 낚시를 할 때 보통 낚싯대를 당길 때마다 가짜 미끼가 수직으로 30~50센티미터씩 점프하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물 속에서 내 가짜 미끼가 수색되는 깊이를 판단합니다.
동시에, 가짜 미끼의 자연스러운 낙하와 낚싯대와 낚싯대의 각 스트로크 사이에서 낚싯줄의 스윙은 낚시꾼의 후퇴 속도에 따라 제어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동시에 다음 로드 스트로크의 진폭도 이전의 추정을 바탕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매우 복잡해 보이지만 경험을 바탕으로 어부들은 빠르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루어가 지그재그로 점프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물층.
수층을 플랫하게 끌어당기는 방법도 있는데, 즉 가짜 미끼가 낚시꾼이 원하는 수층으로 점프한 뒤 일정한 속도로 낚싯줄을 끌어당기기만 하면 된다. 이때 가짜 미끼의 깊이는 1차적으로 낚싯줄 회수 속도에 따라 조절됩니다.
두 번째로 낚싯대와 낚싯대 사이의 각도에 따라 조절됩니다. 각도가 클수록 페이크 베이트가 위쪽으로 이동하고, 각도가 작을수록 루어의 움직임이 수평으로 이동합니다. 해안에서 낚시하는 경우 가짜 미끼가 바닥에 걸리는 것을 방지하려면 해안에 접근할 때 낚싯대를 올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