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둑' 을 묘사한 시구
1 시대: 송작가: 주방언' 불각 우회'
2 시대: 당 작가: 두목' 추안'
3 시대: 송작가: 주방언' 불각 우회'
4. 집은 강기슭을 보내 몇 살 여행을 징발한다. 시대: 당 작가: 장중소' 춘강곡 2 곡'
5. 말 황하안, 사조각 청서리 하늘. 시대: 당 작가: 맹교' 루틴 시어귀천덕막'
6. 방문사 임강강, 개루 해산. 시대: 당 작가:' 석반을 오흥으로 보내다'
7 시대: 당 작가: 이동' 월공인 낙중 남맹네 형제'
8. 시대: 송작가: 육유' 입춘 전후 연일 비바람'
9. 쇠소 채찍이 황하안을 타고 대양 해저에서 산호를 먹는다. 시대: 송작가: 석사종' 송고 26 곡'
1 시대: 송작가: 육유' 내일 또 천미음 재부'
11. 해석 및 인물 소개
1. 희망, 도시 음도 강둑. 주방언 (156 -1121 년), 중국 북송 말기의 유명한 시인, 자미성, 호청진거사, 한족, 전당 (현재 저장항주) 인. 역관태학정, 여주 교수, 리수현 등을 알고 있다. Huizong 때 엠블렘 luge 보류 시스템, 큰 성부 를 들어 올립니다. 음률에 정통하여 적지 않은 새로운 어조를 창작한 적이 있다. 작품은 내실 정서, 구금 여단을 많이 쓰고, 영물의 작품도 있다. 격조가 엄밀하다. 언어가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가 특히 선해서 서술하다. 나중에 율파 시인을 위해 종종하다. 옛날 사론은 그를 "사가의 관" 이라고 불렀다. "할랄 컬렉션" 이 있습니다.
2. 두목 (기원 83- 약 852 년), 자목지, 호판천 거사, 한족, 경조만년 (현재 산시 서안) 인, 당대 시인. 두목인칭' 소두' 는 두보와는 다르다. 이상은과 함께' 샤오리두' 라고 불렀다.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 거주하기 때문에 후세는' 두판천' 이라고 불리며,' 판천 문집' 이 있다.
3. 이호 (69-751), 한족, 동천 (오늘 쓰촨 3 대) 사람, 당대 시인. 소년 시절에 하남 등봉에 거주한 적이 있다. 개원 13 년 진사 () 는 신향현 위위 () 의 소관 () 을 한 적이 있는데, 시는 변두리 제재를 주로 쓰고, 풍격이 호방하고, 관대하고, 슬프고, 칠언가행 () 이 특히 특색이 있다.
4. 주방연 (156 -1121 년), 중국 북송 말기의 유명한 시인, 자미성, 호청진거사, 한족, 전당 (현재 저장항주) 인. 역관태학정, 여주 교수, 리수현 등을 알고 있다. Huizong 때 엠블렘 luge 보류 시스템, 큰 성부 를 들어 올립니다. 음률에 정통하여 적지 않은 새로운 어조를 창작한 적이 있다. 작품은 내실 정서, 구금 여단을 많이 쓰고, 영물의 작품도 있다. 격조가 엄밀하다. 언어가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가 특히 선해서 서술하다. 나중에 율파 시인을 위해 종종하다. 옛날 사론은 그를 "사가의 관" 이라고 불렀다. "할랄 컬렉션" 이 있습니다.
5. 육유 (1125 년 11 월 13 일 ~ 121 년 1 월 26 일) 자무관, 호방옹, 한족, 월주산인 (현재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애국시인은' 검남시고',' 위남문집' 등 수십 개의 문집을 가지고 있으며,' 6 년 동안 만수시' 라고 자처하며, 현재 9 천 3 여 곡이 남아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시가 가장 많은 시인이다. 6. 맹교, 당대 시인, 한족. 현존하는 시가 5 여 곡은 단편적인 오언고시가 가장 많고 대표작으로는' 유자음' 이 있다. 시수' 라는 명칭이 있고, 자도와 함께' 교외 한섬 날씬함' 이라고 불린다. 원과 9 년, 관향 (오늘 하남 영보) 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장적은 정요선생이라고 사적으로 불렀다. 맹교 본적 평창 (현재 산둥 임읍 동북). 선세가 낙양에 거주하다. 아버지 팅 지에, 어떤 곤산 시안 웨이 출생 교외.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가난했고, 일찍이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주유하여, 만날 일이 없어 여러 차례 시도해 본 적이 없다. Zhenyuan 장 Jianfeng 가 쉬 저우 를 지키고 있을 때, 교외는 예 에 갔다. 46 세 (일설 45 세), 진사디, 시' 등과후' 가 있다. "옛날에는 허풍을 떨지 못했고, 지금은 방탕한 생각이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바람이 득의양양한 말굽 병으로 하루 장안화를 다 본다. " 。 그런 다음 동쪽 반환, 관광 bianzhou (이 허난 Kaifeng), yuezhou (이 절강 Shaoxing). 2.' 강기슭' 을 묘사한 시구 < P > 의 망중은, 도시의 음도 강기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기슭, 강기슭, 강기슭, 강기슭) < P > 시대: 송작가: 주방연' 불각 우회' 강기슭이 약간 후퇴하고, 류그림자가 조금씩 조각되어 있다. 시대: 당 작가: 두목' 가을해안' 은 화기애애애하고, 바라보니, 도시의 음도 강둑이다. < P > 시대: 송작가: 주방언' 불각 우회' 집에서 강기슭을 보내며 몇 살 여행을 징발했다. 시대: 당 작가: 장중소' 춘강곡 2 곡' 말 황하안, 사조각 청상천. < P > 시대: 당 작가: 맹교' 루틴 시어귀천덕막' 방문사 임강강, 개루 해산. 시대: 당 작가:' 석반을 우흥으로 돌려보내다' 가 강둑의 눈을 뒤덮고, 청성종을 입고 있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시대: 당 작가: 이동 시대: 송작가: 육유' 입춘 전후 연일 비바람' 철우채찍이 황하안을 타고 대양 해저에서 산호를 먹는다. < P > 시대: 송작가: 석사종' 송고 26 곡' 강기풍이 멀리 떨어져 있고, 마을은 목적장이다. 시대: 송작가: 육유' 내일 또 천미음 재푸' 의 해석과 인물 소개망중, 성음도 강둑. < P > 주방연 (156 -1121 년), 중국 북송 말기의 유명한 시인, 자미성, 호청진거사, 한족, 전당 (현재 절강항주) 인. 역관태학정, 여주 교수, 리수현 등을 알고 있다.
Huizong 때 엠블렘 파빌리온 보류 시스템, 큰 성부 를 들어 올립니다. 음률에 정통하여 적지 않은 새로운 어조를 창작한 적이 있다. < P > 작품은 내실 정서, 구금 여행, 영물 작품도 많이 쓴다. 격조가 엄밀하다.
언어 사전이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가 특히 선해서 서술하다.
는 나중에 율율파 시인의 종종이다. 옛날 사론은 그를 "사가의 관" 이라고 불렀다.
는' 할진집' 이 전해진다. 두목 (기원 83- 약 852 년), 자목지, 호판천 거사, 한족, 경조만년 (현재 산시 서안) 사람, 당대 시인. < P > 두목인칭' 소두' 는 두보와는 다르다. 이상은과 함께' 샤오리두' 라고 불렀다. < P >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 거주하기 때문에 후세는' 두판천' 이라고 불리며' 판천문집' 을 저술했다. 이호 (69-751), 한족, 동천 (오늘 쓰촨 3 대), 당대 시인.
소년 시절 하남 등봉에 거주한 적이 있다. 개원 13 년 진사 () 는 신향현 위위 () 의 소관 () 을 한 적이 있는데, 시는 변두리 제재를 주로 쓰고, 풍격이 호방하고, 관대하고, 슬프고, 칠언가행 () 이 특히 특색이 있다. < P > 주방연 (156 -1121 년), 중국 북송 말기의 유명한 시인, 자미성, 호청진거사, 한족, 전당 (현재 저장항주) 인. 역관태학정, 여주 교수, 리수현 등을 알고 있다.
Huizong 때 엠블렘 파빌리온 보류 시스템, 큰 성부 를 들어 올립니다. 음률에 정통하여 적지 않은 새로운 어조를 창작한 적이 있다. < P > 작품은 내실 정서, 구금 여행, 영물 작품도 많이 쓴다. 격조가 엄밀하다.
언어 사전이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가 특히 선해서 서술하다.
는 나중에 율율파 시인의 종종이다. 옛날 사론은 그를 "사가의 관" 이라고 불렀다.
는' 할진집' 이 전해진다. 육유 (1125 년 11 월 13 일 -121 년 1 월 26 일) 자무관, 호방옹, 한족,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 P > 남송애국시인은' 검남시고',' 위남문집' 등 수십 개의 문집을 가지고 있으며,' 6 년 동안 만수시' 라고 자언하며, 현재 9 천 3 여 곡이 남아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시가 가장 많은 시인이다. 맹교, 당대 시인, 한족. < P > 현존시 5 여 곡, 단편적인 오언고시가 가장 많아 대표작으로는' 유자음' 이 있다. 시수' 라는 명칭이 있고, 자도와 함께' 교외 한섬 날씬함' 이라고 불린다. < P > 원과 9 년, 향향 (오늘 하남 영보) 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장적은 정요선생이라고 사적으로 불렀다. < P > 맹교 본적 평창 (오늘 산둥 임읍 동북). 선세가 낙양에 거주하다.
아버지 팅 지에, 곤산 시안 웨이 때 교외를 낳았다.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가난했고, 일찍이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주유하여, 만날 일이 없어 여러 차례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정원중 장건봉이 서주를 지키고 있을 때 교외는 일찍이 예 를 찾아갔다. 46 세 (일설 45 세), 진사디, 시' 등과후' 가 있다. "옛날에는 허풍을 떨지 못했고, 지금은 방탕한 생각이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바람이 득의양양한 말굽 병으로 하루 장안화를 다 본다. " < P > 그런 다음 동쪽으로 돌아가 유주 (오늘 하남 개봉),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를 여행한다. 3. 강변의 풍경을 묘사한 시구 < P > 보비녀 가로청봉, 천리향화면 꿈. 운우는 이미 황량하여 강남 춘초가 길다.
침주가구 횡금잠금, 사창 달빛이 꽃을 피웠다. 촛불의 눈물이 맹장으로 마르려고 하니, 매생이 늦게 추워진다. < P > 날개가 낮고 흰 기러기가 여전히 무겁고, 혀가 떫은 황달어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 강남춘이 좋지 않아 해마다 쇠약해지면서 기분이 나빠진다.
수맥맥. 강남 강북을 눈여겨보다. 담뱃나무가 겹겹이 향기롭게 분리되다. 소루산 몇 척. 가느다란 풀이 고독한 구름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줄곧 맑은 날을 보내다. 커튼 밖에 낙화는 날 수 없다. 동풍에는 기력이 없다.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따라 갚을까? < P > 동방은 어젯밤 봄바람이 불어서 고인이 아직 강수를 사이에 두고 있다. 베갯머리에 영화를 베었을 때 춘몽에서 강남 수천 리를 행했다.
강남 채련, 연엽 하다전. 어극 연엽 사이, 어극 연엽동, 어극 연엽서, < P > 강남 상사인용, 한숨을 많이 내쉬지 못한다. 황학이 서북으로 가서 나를 천리심 () 이라고 부른다.
경구과주 일대, 종산은 중산만 세고 있다.
불씨, 화면 다크 레드 바나나. 한가한 꿈 강남 메이 숙일, 밤배 피리 부는 비가 소슬하다. 인어 역변교.
아름다운 수면 쾌적한 승리 마사지, 강남 1 월 가스 여전히 평화. 무거운 커튼은 오랫동안 향을 남기지 않고, 고연 () 은 오목하게 모묵을 많이 모은다.
기왕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최구당 몇 도 전에 들었다. 바로 강남의 좋은 풍경인데, 낙화철에 또 왕을 만나다.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하는데, 유람객들은 강남만 합장한다. 봄물은 하늘에 푸르고, 화선은 우면을 듣는다. 벼랑 옆 사람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아직 노모가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으니, 귀향은 반드시 장을 끊어야 한다.
기장 꿈 시간이 점점 늙어가고, tingzhou 담배 젓가락. 강남의 고조를 부르지 마라, 원망과 억제가 어렵다, 초강 심백. 아로마 테라피 연유, 어두운 비 매황, 오경목욕 블루 커튼. < P > 수수산은 눈썹이 멀고, 돌아와서 작은 각창에 한가하게 기대고 있다. 봄바람은 강남비를 이해하지 못하고, 웃다가 빗골목을 보고 손님을 찾아 맛을 본다.
가을 달이 또 꽉 찼고, 성궐 밤은 천중하다. 강남회도 하고, 의심스러운 꿈에서 만나다. 바람 가지가 까치를 놀라게 하고, 이슬이 찬 주꾸미를 뒤덮다. 구금 여단은 술에 취해 있고, Xiaozhong 을 두려워한다.
tingzhou 는 흰 사과를 따고, 일몰은 강남춘이다. 동정에 귀객이 있어, 고인을 만나다. < P > 강남은 술향이라고 들었는데, 길 행인은 장을 끊으려고 한다. 강남에는 취기가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봄바람 십리향을 웃으며 보아라. < P > 정성스럽게 글을 쓰려고 하는데, 책은 장한이 나고, 푸른 노을이 요해 심기러기, 그리움, 애연 기둥으로 튕겨져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슬픈 천리 강남, 원곡 중수, 단혼이 있는지 여부.
꽃을 꺾고 역사를 만나 긴 머리를 보냈다. 강남에는 소유가 없으니, 한 가지 봄을 보내 달라고 이야기를 나누다. 4. 산수 풍경을 묘사한 시구
산수감정
27 년 5 월 1 일
수 리석계 진운생,
1 계 청천금악행. < P > 산색은 망망망하고, < P > 의 운율은 모두 단청이다. < P > 산촌 < P > 27 년 5 월 14 일 < P > 송향야가 창사에 스며들고, < P > 닭이 짖는 개 짖는 별이 기울어져 있다. < P > 욱일은 영수를 천천히 비추고, < P > 저녁 바람은 만풍에 취해 노을을 취한다.
황허 대파
27 년 5 월 16 일
만겹의 파도 선조바람,
일사천리 호랑이 용. < P > 기꺼이 머리로 새로운 길을 열었고, < P > 는 아들 손승평으로 바꿨다.
저녁노을풍죽
27 년 5 월 18 일
북경석산 청대월,
풍동노을구름 칠채가. < P > 철골크림은 맑은 바람을 표기하고, < P > 는 오늘 누가 말했는가.
산의 아침
27 년 5 월 18 일
은암사 5 더 시계,
새벽별은 보이지 않는 날 일찍 녹는다.
혜풍은 풀향을 따뜻하게 보내고,
송화는 일운청을 맞이한다.
운산 봄나들이
27 년 5 월 1 일
봄나들이 계곡의 향기가 넘치고,
만화는 운치가 짙다. < P > 꿀벌나비는 제비만의 춤으로 돌아가고, < P > 누빔 입술은 미개한 정이 빈번하다.
문제 송학도
27 년 4 월 2 일
기학춘면 백운 한가함. < P > 술제목 시 장송실, < P > 꿈은 달빛을 걸치고 그림자가 흐트러지고, < P > 담소를 나누는 소리 은사가 더해졌다. < P > 망월유 < P > 27 년 4 월 2 일 < P > 타워는 눈을 들어 하늘을 바라보고, < P > 무금장가는 밝은 달을 초청했다.
신의 행적이 높고 스스로 깨끗하며,
모든 길상운이 눈보라를 스친다.
컴백 늦은
27 년 4 월 22 일
밤 산 깊은 사원 종소리,
바람이 솔꽃 청의황을 불고 있다. < P > 스님은 늦게 장작문을 덮고, < P > 칸막이는 솔꽃 향기를 맡는다.
봄나들이에서
27 년 3 월 2 일
샤오풍은 무향으로 가득 찼고,
고림은 한기가 안개 같다.
낭떠러지 곡계꽃이 난만하고
봄향기가 사람을 습격하여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버드나무 제방을 통해 이화수필
27 년 4 월 6 일
버드나무가 바람에 파문을 드러내고,
꽃이 배가지벌을 배회하고 있다. < P > 춘경으로 마음껏 품에 안기고, < P > 마음가짐이 초연하다.
망대택암사
28 년 9 월 12 일
암사가 만곡고리를 우뚝 솟아 있고,
흰 구름이 일선 하늘을 맴돌고 있다. < P > 센다이는 달취청서리, < P > 진한 () 진한주유락 () 을 초청했다. < P > 는 < P > 28 년 9 월 12 일 < P > 지팡이 등산 절정, < P > 가을 고인 물시냇물 물난류를 내려다보았다. < P > 만곡 임풍가 백설, < P > 청송은 굳어지지 않고 우뚝 솟아 있다.
가을색
28 년 9 월 12 일
가을바람이 빗질하고 잘 다듬고,
일산가을색 거울 속에서 열렸다. < P > 광야 지뢰밭이 늦게 돌아오고, < P > 담배가 얼굴을 맴돌고 있다. < P > 만산가을색 < P > 28 년 9 월 12 일 < P > 산근 초가집 돌다리 경사, < P > 흐르는 물 석양 서천하. < P > 한 해 가을 경치가 무한히 좋다. < P > 밤은 가볍고 은은한 금상화이다.
밤숙관 전
28 년 9 월 16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