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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게 어울리는 작은 게임이 있나요?

아이에게 어울리는 작은 게임이 있나요?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작은 게임은 무엇입니까? 게임 활동을 목적이 있고 계획적인 교육 활동에 포함시켜야 아이들에게 풍부한 활동과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아이의 본성을 날려보낼 수 있다. 아이들이 하기에 적합한 작은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작은 게임은 무엇입니까? 1 1. 벨을 울립니다.

게임 목적: 1, 아이들에게 소리와 숫자를 듣고, 아이의 심리계산 능력을 초보적으로 배양하도록 훈련시킨다. 2. 아이의 청각시스템, 기억력, 빠른 반응능력을 발전시킨다. 게임 내용: 1. 경기 전에 방울을 하나 준비하다. 2. 부모들은 박수를 치며 아이들의 주의를 끌고' 내가 몇 번 찍었어' 라고 물어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부모는 말했다: "좋아, 잘 들어라. 촬영이 끝난 후 몇 번이나 찍어야 하는지 묻고 싶다. " 아이가 맞히자 학부모가 말했다. "지금 초인종을 누르겠습니다." 한 번 두드리고 한 번 물어보세요. 그런 다음 아이에게 벨을 누르라고 하고 몇 번 두드렸다고 말했다.

게임 가이드: 1, 벨소리를 너무 크게 울리지 마세요. 아이의 청각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2. 가급적 아이가 종을 울리게 하고, 두드리면서 몇 번 두드리며,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인다.

둘째, "누가 옳은지 봐"

게임 목적: 1, 아이들이 1~4 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2. 아이의 청각능력과 반응능력을 훈련시켜 수학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워줍니다.

게임 내용: 1, 학부모는 새끼 고양이 한 마리, 작은 * 한 마리, 어린 양 카드 한 장 (선택 사항) 을 준비한다. 부모는 먼저 새끼 고양이 카드를 꺼내 말했다: 당신은 새끼 고양이입니다. 먼저 몇 번 불러주세요. (아이들은 "야옹, 야옹" 이라고 부를 겁니다.) 이제 게임을 해봅시다. 나는 새끼 고양이가 울고, 당신은 "야옹" 이라고 부릅니다. 내가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두 번 울면, 너는' 야옹 야옹, 야옹' 이라고 부르고, 차례대로 네 번 말한다.

게임이 끝난 후 부모와 자녀 교환 코너 * 가 계속됩니다. 그런 다음 샤오양의 카드를 꺼내서 아이가 숙달될 때까지 위와 같이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가이드: 1. 게임을 할 때 아이가 우는 것이 정확하지 않아 학부모가 지도할 수 있다. 원하는 소리의 수를 직접 호출할 수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 아이들이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누가 기억력이 좋은지 보자"

게임 목적: 1, 아이들이 숫자를 셀 수 있는 능력을 훈련시키고, 실물수를 강화하는 능력; 2. 아이의 기억력, 관찰능력, 구두표현능력을 단련한다.

게임 내용: 1, 준비 1 사과, 공 2 개, 배 3 개, 귤 4 개 신문 몇 부 (다른 아이들이 잘 아는 것도 가능하고, 학부모는 상황에 따라 연장할 수 있다). 2. 부모들은 준비한 물건을 책상 위에 마구 놓아서 아이를 뒤돌아보게 한다. 학부모는 이 물건들을 신문지로 덮고 정리한 후 아이에게 몸을 돌려 앉으라고 했다.

게임 도중 학부모가 아이에게 말했다. "신문 밑에 작은 물건들이 많이 덮여 있어요. 신문을 연 후, 몇 분 동안 빨리 읽고, 이 많은 물건의 이름과 번호를 기억해라. " 그 후 그들은 신문을 열고 아이들에게 3 분 정도 자세히 살피게 한 다음 신문으로 덮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하나하나 물건을 말하게 하다. 유사한 항목의 총 수를 알려주는 몇 가지 유사한 항목이 있습니다. 네가 많이 말했는지 보자. 맞아요.

게임 가이드: 1. 부모는 일을 안배하여 아이가 뒤돌아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 물건의 크기가 너무 크면 안 되고, 작은 물건으로 적당하며, 아이에게 인정받으면 이름을 붙일 수 있다. 3. 관람하는 종목은 아이의 반응능력에 따라 다소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사과 두 개, 배 세 개, 빌딩 블록 세 개, 펜 네 개. 4. 아이를 집에서 게임을 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누가 많이 말하는지, 누가 빨리 말하는지 보세요.

넷째, "새끼 고양이 낚시"

게임 목적: 1, 자녀 포인트 훈련 능력 및 1 더하기 1 예 2, 더하기 1 예 3, 더하기/kloc-; 2. 아이들의 관찰력, 주의력, 정확한 판단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내용: 1. 부모는 먼저 새끼 고양이가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장난감 세트를 준비해야 한다. 2. 부모가 아이에게 알리다. \ "당신은 오늘 새끼 고양이를 때리고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지 보세요? 클릭합니다 아이는 낚싯대를 들고 낚시를 시작했다. (이 장난감은 계속 돌고, 물고기의 입은 개폐할 수 있고, 아이를 단련할 수 있다.) 아이들이 한 마리를 잡으면, 부모는 이렇게 묻습니다. "몇 마리요?" " 아이는 "1" 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아이가 다른 물고기를 잡았을 때, 부모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물고기 한 마리와 다른 물고기는 얼마입니까?" " 아이가 "2" 라고 대답하다. 셋째, "물고기 두 마리에 물고기 한 마리를 더하면 물고기 세 마리가 된다" 고 아이에게 지도한다. 아이가 네 번째 물고기를 잡았을 때, 부모는 아이에게 물었다: 한 마리 * * * * * 몇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습니까? 그리고 아이에게 잡은 물고기의 수를 자세히 세어 "물고기 세 마리에 1 물고기 네 마리를 더하면 된다" 고 말했다.

게임 가이드: 1. 아이가 낚시를 할 때, 부모는 당황하지 않고 낚시를 하며 인내심을 단련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부모는 물고기를 잡지 못하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 2. 아이가 게임 목표 달성에 관심이 있다면 물고기를 넣고 다시 시작합니다.

다섯째, "카드 번호 게임 이야기"

게임 목적: 1. 아이들의 디지털 크기에 대한 인지능력을 훈련시키다. 2. 아이의 언어 표현 능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내용: 이 디지털 게임 이야기는 잠자기 전이나 산책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벌과 나비, 잠자리 경쟁에서 누가 더 빨리 날 수 있을까? 처음에, 그들은 함께 운전하여 누가 가장 빨리 나는지 분간할 수 없었다. 갑자기 나비가 비명을 지르며 떨어졌다. "너 왜 그래? 클릭합니다 꿀벌과 잠자리는 즉시 멈추고 걱정스럽게 물었다. 아까 나비가 실수로 나뭇가지에 부딪쳐 날개를 다쳤구나.

꿀벌과 잠자리는 나비를 위해 상처를 싸서 푹 쉬게 했다. "다 내 잘못이야, 그래서 너는 놀 수 없어." 나비는 수줍게 말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우리도 여기서 놀 수 있어. 클릭합니다

잠자리가 말했다: "카드 게임을 하자. 클릭합니다 잠자리는 딱딱한 종이 네 장을 찾아와 각 딱딱한 종이에 1, 0, 5, 2 를 적어서 카드 네 장을 만들었다. "우리는 어떻게 놀아요?" 꿀벌과 나비가 동시에 물었다. 잠자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1) 이라는 다섯 가지 질문을 생각해 냈습니다.1) 이 네 장의 카드로 최대 네 자리 수를 배열했습니다.

2) 이 4 장의 카드를 사용하여 최소 4 개의 숫자를 제공하십시오. 3) 이 네 장의 카드는 몇 개의 다른 세 자리 숫자를 배출할 수 있습니까? 4) 이 네 장의 카드는 몇 개의 다른 네 자리 숫자를 배출할 수 있습니까? 5) 이 네 장의 카드는 2 로 나눌 수 있는 두 자리 숫자를 배출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의 숫자는 아기의 나이에 따라 선택적이다. ) 꿀벌 나비와 함께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빠르거나 꿀벌 나비가 빠른지 보세요.

게임 가이드: 이 디지털 카드 게임의 경우 아기의 나이에 따라 숫자를 선택하여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2 아기 유치원 게임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아이들이 기억 자료를 이해하고 아이의 기억 의미 수준과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아기에는 아동의 기계적 기억이 의미 기억보다 많지만 의미 기억의 효과는 기계 기억보다 낫다.

많은 심리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종종 그들이 잘 알고 이해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아이의 의도적 기억력을 키우고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이들이 기억해야 할 자료를 이해하도록 도와야 한다.

실제로,' 새가 왜 날지',' 오리가 왜 물에서 헤엄치는지' 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긍정적인 사고와 그 의미를 이해함으로써 아이의 기억을 인도한다. 무의미하거나 이해할 수 없는 자료에 대해서도 아이가 접촉감을 찾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 기억하기 쉽지 않지만 기억이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는 분류기억법을 사용할 수 있다. 실험에 따르면, 이렇게 하면 아이의 기억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2. 아이들에게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감성적인 기억 자료를 제공한다. 아이의 기억은 주로 무의식적이다.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아이의 강렬한 감정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대부분의 일과 사물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기억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 생동적이고 구체적이며 감화력이 있는 기억 자료를 제공하여, 재료 자체가 아이를 끌어들이고, 아이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다양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모양의 재미있는 카드, 이동식 장난감, 물건 등을 제공할 수 있다면.

동시에, 아이들에게 활발하고 인기 있는 게임이나 인형극을 최대한 맞춰야 한다. 실험에 따르면, 이것은 아이들이 깊은 인상을 받고, 아이들이 지식을 기억하기 쉽도록 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기억력을 발전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보증한다.

아기 유치원 게임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런 내용을 보고, 우리는 특히 부모가 유치원 기간 동안 아이들에게 너무 많은 단어 지식을 배우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아이들이 게임을 통해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3 유치원 수업 시간 게임

1, 중소반 블로잉 버블

(아이가 손을 잡게 하라) 읽기: 거품 불기, 거품 불기, 큰 거품으로 불기, (손이 큰 원으로 당김) 거품 불기, 거품 불기, 작은 거품으로 불기, (손이 작은 원으로 당김) 몇 번 더 놀다.

2. 작은 물고기가 왔어요.

선생님은 한 아이의 손을 가지고 그물 (선생님 두 명) 을 만들어 아이에게 줄을 서서 작은 손으로 옷을 잡아당기게 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수영, 수영, 수영,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수영을 하고 있으니 빨리 잡아라! 손을 내려 놓고 이번에 인터넷에서 온 작은 물고기 (어린이) 를 몇 번 더 잡는다.

3.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노는 법을 안다. 이 게임은 중소반에서 인기가 많아 사람이 많은 공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두 개 이상의 그룹으로 나뉜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얼음 만들기

얼음을 만들고, 얼음을 만들고, 네모난 것도 있고,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고, 멈추는 것도 있다! (그들이 멈추라고 말할 때, 아이들은 1 그들이 좋아하는 동작을 한다. 그대로 두다. 아이가 움직이거나, 벌을 받거나, 간지럽히거나, 다른 어떤 것도 긁으면. 만약 아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해가 나와서 얼음이 녹으면 아이가 움직일 수 있다고 말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유치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작은 리듬.

1, 작은 손 보호

아빠 봐, 엄마 봐, 아기의 작은 손이 정말 예쁘다. 아빠 봐, 엄마 봐, 아기의 작은 손이 보이지 않아 (고개를 저었다), 아빠 엄마가 와서 보니 아기의 작은 손이 또 나타났다.

2. 작은 손

박수를 치며 고개를 끄덕이고, 박수를 치며 허리를 꼬집다. 나는 두 손을 들어 우리 모두 준비했다.

내가 한 대로 해 주세요.

내가 한 대로 해 주세요. 저도 당신이 한 대로 하겠습니다.

4. 펴다

1 122 손, 3344 고개를 끄덕이고, 5566 허리를 굽히고, 7788 비틀기, 9900 발을 밟고, 다리를 두드리고, 박수를 치고, 말을 시작합니다. 다다다

5. 디지털 노래

하나, 둘, 셋, 등산. 넷, 다섯, 여섯, 힘줄을 뒤집다. 일곱, 여덟, 아홉, 공을 치다. 두 손과 손가락 열 개를 내밀다.

아이들이 줄을 서서 박수를 치다.

1, 작은 손

작은 손이 흔들린다. 작은 발-밟다; 가슴이 작다-일어서라; 하나 둘 하나 둘 하나.

2, 당근

무, 무, 썰어라. 만두를 빚고, 만두를 빚고, 빚다. 착한 아이, 착한 아이, 참외를 받쳐라. 나쁜 녀석, 나쁜 녀석, 바로 그 사람이다. 。 。 。 이때 모든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을 언급하는데 효과가 좋다.

3, 손뼉치는 동요 한 곡

잡아라, 놓아라, 너의 작은 손으로 그것을 두드려라. 잡아라, 놓아라, 너의 작은 머리로 두드려라. 잡아라, 놓아라, 너에게 작은 얼굴을 줘라.

잡아라, 놓아라, 어깨를 두드려라. 꽉 잡고, 손을 놓고, 수박을 두드려라. 잡아라, 놓아라, 네 엉덩이와 알을 두드려라. 꽉 잡고, 손을 놓고, 뒤로 숨어라.

1 과 2 손뼉을 치고, 3 과 4 는 고개를 끄덕이고, 5 와 6 은 손을 내밀고, 7 과 8 은 말을 하지 않고, 9 와 10 은 앉는다.

선생님: 123, 아이: 저는 마지막에 앉았습니다.

선생님: 457, 아이: 저는 쉽니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마치면, 그들은 책상에서 휴식을 취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789, 아이: 저는 입을 꼭 다물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조용하면 나는 조용하다. 누구 든 지 들어, 내가 들어 보겠습니다. 눈은 앞으로 나아가고, 입은 굳게 다물어라. (우리는 수업을 해야 한다.)

4. 동요를 위해 박수를 칩니다

선생님: 저와 함께 해주세요. (박수) 소년: 나는 너와 이것을 한다. (박수)

선생님: 저와 함께 해주세요. (발을 동동 구르다) 양: 나는 너와 이것을 할 것이다. (발을 동동 구르다)

선생님은 마음대로 동작을 바꿀 수 있는데, 이런 게임은 무작위성과 유연성이 매우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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