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순수와 순수에 관한 고대시
안녕하세요!
순진함과 유치함을 묘사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On the Pond"
Tang·Bai Juyi
어린 아기가 안고 있는 배를 타고 몰래 백련을 딴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2. "거위 송가"
당나라 나빈왕
거위, 거위, 거위, 노래가 하늘을 향해 노래한다. 푸른 물 위에 흰 머리카락이 떠 있고, 국화는 맑은 파도를 휘젓는다.
3. '소녀의 치'
당나라 시건우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영리하거나 서투르다. 밤에는 홀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합니다.
4. "아이들의 낚시"
당나라 호링능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5. "내가 보는 것"
청나라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6. '안렌을 지나가는 배'
송나라 양완리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비가 내리지 않아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펼쳐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7. '아이가 얼음을 만든다'
송나라의 양완리
아이는 금빛 대야에서 얼음을 떼어내고 색깔 있는 실을 꿰는다 실크를 통과시켜 은옥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옥차임이 숲을 뚫고 소리를 내더니 갑자기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8. "초여름 낮잠에서 깨어나다"
송나라 양완리
(1부)
A 송음의 반궁이끼, 읽고 싶지만 너무 게을러서 읽을 수 없습니다. 맑은 샘물과 흩날리는 바나나 잎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은 빗소리를 착각했습니다.
(2부)
자두는 신맛이 나고, 바나나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하루가 길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는 모습을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듭니다.
9. '밤의 책에서 본 것'
송나라 예소영
바스락거리는 반얀잎이 차가운 소리를 내고, 가을바람이 손님의 감성을 자극한다. 나는 아이들이 물건을 잡고 짜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늦은 밤에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 "마을 가옥"
청나라 가오딩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도 날고 버드나무도 스치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을 상대로.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11. "청평각 마을 가옥"
송나라 신치기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오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할머니는 누구입니까?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는 불량배다.
12. '양치기 소년'
당나라의 육연
들판에 풀이 6~7마일 펼쳐져 있고, 피리는 세 번 연주한다 또는 저녁 바람에 네 개의 소리가 들립니다. 집에 돌아와 황혼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뒤, 나는 야자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13. '소녀의 치'
명나라 모현
침대에서 일어나 새 옷을 입는 초보 형수. 그는 다른 사람들을 보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두 손을 모았습니다.
14. "구랑월행"
당나라 이백
어렸을 때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옥접시라고 불렀어요. 나는 또한 야오타이 거울이 푸른 구름을 타고 날고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15. "뽕나무 차 터널에서"
송나라 양완리
날씨가 맑고 바람이 건조하면 풀이 꽃이 가득하고 제방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소년 유인면(劉宁庵)이 자고 있었는데, 소가 유인석(劉陳熙)을 잡아먹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 순진함과 유치함을 묘사하는 시
1. "배는 안렌을 지나간다" 송나라: 양완리
원문:
p>
낚싯배에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아 있습니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펴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번역: 어선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대나무 장대를 내려놓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펴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들은 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배를 전진시키는 돛으로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2. '내가 보는 것' 청나라 : 위안메이
원문 :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매미는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듣고 싶어서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3. '아이가 얼음을 만든다' 송나라 : 양완리
원문 :
아이가 황금 대야에서 얼음을 떼어내고 실을 엮는다 그것을 통과하는 유색 비단은 은옥의 역할을 합니다.
숲 속에 옥소리가 들리더니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가 들렸다.
번역: 이른 아침, 철없는 아이는 밤새 접시 위에 얼었던 얼음을 꺼내 손에 쥐었다. 얼음을 가볍게 두드리자 숲을 통과하는 듯한 소리가 나더니, 관객들이 숲을 통과하는 소리에 매료되자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다.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듯한 소리가 났다. .
4. '마을 거주지' 청나라 : 고정
원문 :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2월 하늘에 날고 버드나무 솔이 제방은 봄 연기에 취해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번역: 음력 2월이 되자 마을 앞뒤의 풀들이 점차 싹이 트고 자라서 여기저기 꾀꼬리들이 날아다닌다. 버드나무는 기다란 녹색 가지로 덮여 있어 마치 제방을 부드럽게 쓰다듬는 듯 바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물과 식물 사이에서 증발하는 수증기는 연기처럼 응축됩니다. 버드나무들은 이 풍부한 풍경에 취한 것 같습니다. 마을 아이들은 방과 후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 동풍을 이용해 푸른 하늘로 연을 날렸습니다.
5. "치상" 당나라 : 백거이
원문 :
어린 소년이 작은 배를 타고 백련을 훔쳤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번역: 한 아이가 배를 안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지만 물 위의 개구리밥 위에 배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3. 순수함과 유치함을 표현한 시는?
당나라 - 석건무 - 소녀의 자
어린 소녀는 이제 겨우 여섯 살인데 아무것도 모른다. 똑똑하거나 서투른 방법.
밤에는 강당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했습니다.
당나라 - 호령능 - 어린이 낚시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을 몸에 비친 채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운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송나라 - 양완리 - 뽕나무 차 터널에서
날씨가 맑고 바람이 건조하면 풀에는 꽃이 가득하고 제방에는 물이 가득하고 시냇물은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년 유인면이 자고 있는데, 소가 유인서를 잡아먹었다.
송나라 - 양완리 - 안렌을 건너는 배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펴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송나라 - 양완리 - 얼음을 만드는 아이
아이가 금대야의 얼음을 떼어내고 거기에 색색의 비단을 꿰어 은옥을 만든다.
숲을 뚫고 옥소리가 들리더니, 갑자기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들렸다.
송나라 - 양완리 - 초여름 낮잠의 두 절
소나무 그늘에 이끼 반활이 있어 가끔 읽고 싶은데 나도 그래 그렇게 하기에는 게으르다.
맑은 샘물과 흩날리는 바나나 잎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은 빗소리를 착각합니다.
자두는 이가 아프고, 바나나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뉜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아이들을 지켜본다.
송나라 - 예소왕 - 야서에서 본 것
반얀잎 살랑살랑 차가운 소리를 내고, 강물에 부는 가을바람이 손님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
잡아 엮고 엮는 아이들도 있고, 늦은 밤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도 안다.
청나라 - 고딩 - 마을집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에 버드나무가 스치고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송나라 - 신치기 - 청평락·마을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오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할머니는 누구입니까?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는 불량배다.
당나라 - 육연 - 양치기 소년
들판에 풀이 6~7마일 펼쳐져 있고, 저녁 바람에 피리 소리가 서너 번 울린다.
집에 돌아와 해질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코이어 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있습니다.
4. 순수함을 찬양하는 시
순수함을 묘사하는 시
1. "수영장 위에서"
당나라 백거이
Xiaowa 작은 배를 이용해 몰래 백련을 따보세요.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2. "거위 송가"
당나라 나빈왕
거위, 거위, 거위, 노래가 하늘을 향해 노래한다.
푸른 물 위에 흰 머리카락이 떠 있고, 안스리움이 맑은 파도를 휘젓는다.
3. '소녀의 치'
당나라 시건우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영리하거나 서투르다.
밤에는 강당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했습니다.
4. "아이들의 낚시"
당나라 호링능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5. "내가 보는 것"
청나라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지만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6. '안렌을 지나가는 배'
송나라 양완리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펴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7. '아이가 얼음을 만든다'
송나라 양완리
아이는 금빛 대야에서 얼음을 떼어내고 색깔 있는 실을 꿰는다 실크를 통과시켜 은비취 역할을 합니다.
숲을 뚫고 옥소리가 들리더니, 갑자기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들렸다.
8. "초여름 낮잠에서 깨어나다"
송나라 양완리
(1부)
A 송음의 반궁이끼, 읽고 싶지만 너무 게을러서 읽을 수 없습니다.
맑은 샘물과 흩날리는 바나나 잎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은 빗소리를 착각합니다.
(2부)
자두는 신맛이 나고 바나나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아이들을 지켜본다.
9. '밤의 책에서 본 것'
송나라 예소영
바스락거리는 반얀잎이 차가운 소리를 내고, 가을바람이 손님의 감성을 자극한다.
잡아 엮고 엮는 아이들도 있고, 늦은 밤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도 안다.
10. "마을 가옥"
청나라 가오딩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도 날고 버드나무도 스치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을 상대로.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11. "청평각 마을 가옥"
송나라 신치기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정말 매력적인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는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까고 있는 불량배다.
12. '양치기 소년'
당나라의 육연
풀이 들판을 가로질러 6~7리 펼쳐져 있고, 피리는 3리를 만든다 또는 저녁 바람에 네 가지 소리가 들립니다.
집에 돌아와 밥을 잘 먹고 야자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드러누웠다 5. 어린애 같고 순수한 옛시
"어린 소녀의 자" - 시젠우
소녀의 재능 여섯 살이면 실력도 서툴러도 모른다. 밤에는 홀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합니다.
"Qi Qiao Ci" - Shi Jianwu
Qi Qiao는 별과 강을 바라보고 있는데 둘 다 아름답습니다. 바늘구멍은 너무 작지 않지만 달은 더 밝습니다.
'어린 소녀와 함께' - 당나라 위장
누군가를 보면 말문이 막히고 차에 반해 다시 잠들지 않았다 . 밤새 요염하게 울었던 것은 옷에 금빛 꽃 한 송이가 빠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소녀의 자' - 명나라 모현
침대에서 일어나 새 옷을 입고 처음으로 처제에게 인사를 건넨다. 남을 보기에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치마로 손을 묶는다.
"쑤신시 서공뎬" - 양완리
울타리는 드물고 길은 깊으며, 나무 머리 위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노란나비를 아이들은 서둘러 쫓아갔다.
'안인을 지나가는 배' - 양완리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펴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연못 위' -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낚시하는 아이들" - 후링능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목가적 기타" - 판청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진다.
자녀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를 짓고 직물을 짜는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양치기 소년" - Lu Yan
들판을 가로질러 6~7마일, 저녁 바람에 피리가 서너 소리를 연주합니다.
집에 돌아와 해질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코이어 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있습니다.
"Village Evening" - Lei Zhen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지는 해는 차가운 잔물결로 산을 적십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런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마을 거주지"- Gao Ding
2 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고, 버드 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What I See" - Yuan Mei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사랑하는 소녀의 시" - 서진나라의 좌사
내 집에는 예쁘고 공정한 아름다운 딸이 있다. 작은 글자는 Wan Su이고 발음은 청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관자놀이의 털은 넓은 이마를 덮고 있고 귀는 옥빛이다. 화장대는 명나라 때 제작된 것으로 검은 눈썹의 흔적이 남아 있다. 진한 붉은 입술, 노란 키스, 그리고 붉은 입술. 사소한 달콤한 말이 있어도 분노는 분명해진다. 펜을 날카롭게 잡고 튜브를 잘 사용하면 씰을 자를 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책을 들고 사랑하고 암송하고 실천합니다. Huifang이라는 그의 여동생은 매력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옅은 화장을 하고 건물 옆에 있는 것을 즐기되 거울 앞에서 빙빙 도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북경의 징조를 흉내 내기 위해 잔을 들어 올리면 세우기가 더 쉬워집니다. 눈썹과 볼을 가지고 노는 것은 드라마이자 기회입니다. 조우는 차분하고 우아하며, 소매는 날아다니는 깃털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 끈 열 사이에는 문학과 역사가 접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샤오의 스크린 페인팅은 보자마자 비판을 받았다. 그림은 햇빛에 어두워지고 먼지가 어두워져 명확한 의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정원을 질주하며 살아있는 과일을 모두 따냅니다. 보라색 줄기에서 붉은색 꽃을 따고, 사과들은 갑자기 서로 부딪히게 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탐욕의 폭풍 속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갑자기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서리와 눈 속에서 놀다 보면 무거운 기가 종종 쌓이게 됩니다.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똑바로 앉아 음식을 생각해보세요. 한문자와 모문자의 경우는 서로 분리되어 있다. 움직임이 유연하고 옷이 업무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Tu Shu 드라마에 관한 것입니다. Ding Ge에게 자랑하기. 기름진 흰색 소매가 연기로 얼룩져 있습니다. 옷과 이불은 모두 땅에 무겁고 푸른 물에 가라 앉기가 어렵습니다. 그의 자녀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고, 어른들의 비난을 부끄러워하게 하십시오.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벽으로 돌아섰습니다. 6. 순진함과 유치함을 묘사한 고대 시
적상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참고]:
보트: 가벼운 보트.
답변: 이해하세요.
[번역]:
순진하고 활기찬 시골 아이들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꽃을 꺾는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자신들이 남긴 흔적을 어떻게 가릴지 몰랐습니다. 배는 물 위의 개구리밥을 털어내고 배 뒤에는 맑은 물길을 남겼습니다.
++++++++++++++++++++++++++++
이케가미
바이 주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모았다.
의아해 ① 숨겨진 흔적, 개구리밥 ② 함께 열린다.
참고 ①답: 안다. ② 개구리밥 : 연못에 사는 수생식물.
번역: 한 아이가 배를 안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지만 물 위의 개구리밥 위에 배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독서 보조 이 시는 아이들의 장난기와 순수함을 묘사합니다.
"쑤신시 서공뎬"
울타리는 드물고 길은 깊으며 나무 머리에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노란나비를 아이들은 서둘러 쫓아갔다.
논평
[해설]
이 시의 작가는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양완리(楊wanli)이다. 수많은 풍경시를 포함한 그의 삶. 그의 시는 신선하고 흥미롭고 독창적인 발상과 대중적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루유(Lu You)와 다른 사람들만큼 유명했습니다. 이 시는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한 7자 절구이다. 숙박: 숙박. 신시: 현재 호북성 경산현 북동쪽에 위치한 지명. Xu Gongdian: Xu라는 가족이 오픈한 여관. 공(功): 고대 남자의 총칭. 시의 제목은 시의 내용이 시인이 서공전(徐孔庭)에 머물면서 보았던 풍경임을 암시한다.
[의미론적 이해]
울타리: 울타리. 희박(Sparse): 희박하고 희박한 모양. 하나의 길은 깊다: 길은 매우 멀다. 경로: 경로. 나무 머리: 나무의 가지. 음(陰): 나무 그늘.
아직 음영 처리되지 않음: 새 잎이 아직 무성하고 빽빽하게 자라지 않았으며 나무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빨리 달리세요.
찾을 수 없음: 찾을 수 없음, 여기서는 "알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희박한 울타리 옆에는 멀리까지 쭉 뻗은 길이 있다. 길 옆 나무의 꽃은 시들었지만 새 잎은 이제 막 자라 아직 그늘이 생기지 않았다. 아이들은 날아다니는 노란나비를 쫓아 달려갔지만, 노란나비들은 노란 콜리플라워 덤불 속으로 날아들어 아이들은 더 이상 그들을 구별할 수도, 찾을 수도 없었습니다.
<마을 가옥> - 가오딩:
2월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에 버드나무가 스치고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What I See" -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으려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선다. 7. 천진함과 유치함을 표현한 고시
어떤 고시는 아이들의 삶을 흥미진진하게 묘사하며 아이들의 천진난만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들을 읽으면서 문득 신선한 시골의 정취가 느껴지고, 시들 사이에는 삶에 대한 풍부한 관심이 스며듭니다. 그 영적인 구절에서 우리는 고대 어린이들의 삶의 풍경을 엿볼 수 있고, 시인이 글을 쓰면 수천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 삶의 풍경은 생생해지고 생생해집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절로 친밀감이 생긴다. 후링넝의 '아이들의 낚시', "머리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물고기가 겁을 먹을까 봐 멀리서 질문을 하고 손을 흔든다. 그리고 대답하지 않는다." 이 헝클어진 얼굴의 야생 아이, 우리는 간소한 옷을 입고 잡초가 무성한 강변의 한적한 곳을 발견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앉아 조용히 낚시를 했습니다.
풀이 그의 모습을 거의 가릴 뻔했다. 멀리서 큰 소리로 길을 묻는 그는 서둘러 작은 손을 들고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질문과 대답의 소리가 물고기를 겁주기 때문에 당신은 매우 조용하고 조심스럽습니다. '멀리서 손을 흔들다'라는 말없는 디테일을 통해 낚시하는 아이의 겁에 질려 넋을 잃은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해 사람들에게 그 사람을 보고 그 자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Lu Yan의 'Shepherd Boy': 들판을 가로질러 6~7마일에 걸쳐 짚 침대가 있고 저녁 바람에 피리 소리가 서너 번 울립니다. 집에 돌아와 해질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뒤, 나는 야자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시 '양치기 소년'은 밤에 쉬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양치기 소년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나 먼저 바람에 실려가는 양치기 소년의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나부끼며 왔다 갔다 하는 아름다운 소리를 들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이 돌아와서 배불리 먹었을 때는 이미 해가 지고 있었고 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밤에 야외에 누워 쉬었습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소리가 있습니다. 이 생생한 장면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우리 시야에 나타납니다. 시 『양치기 소년』은 “해 뜨면 일하고 해질 때 쉬는” 삶의 평화와 평온함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양치기 소년의 마음이 얽매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이완을 느끼게 해준다.
낮에는 소와 갈대피리를 친구로 삼고, 밤에는 바람과 밝은 달이 있어 마치 천국 같은 삶을 누리고 있다. Cui Daorong의 "River Dwelling": 울타리 밖에는 보트가 없으며 봄바람이 어항에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가서 문을 닫았다. 이 시는 내 눈앞에 보이는 것을 글로 써서 손끝에 닿으면 자연스럽게 시가 된다.
시골의 봄날, 사람들은 밭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 앞과 뒤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제외하면 마을은 매우 조용합니다. 한 아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만에 들어오는 배가 손님인 줄 알고 달려가 서둘러 장작문을 풀고 장작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작가는 '의심'과 '불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분, 부주의함과 열망의 심리 상태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이 매우 흥미로운 순간을 포착하여 따뜻하고 단순하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시골 아이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포착했습니다.
시들은 순수하게 흰색으로 그려져 있으며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단조롭고 야성적이다. Yang Wanli의 "숙신시 Xugongdian": 울타리는 드물고 깊고 나무 꼭대기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노란나비를 아이들은 서둘러 쫓아갔다. 듬성듬성한 울타리 옆으로 길이 뻗어 있습니다. 가지의 꽃은 시들었지만 아직 잎은 무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노란나비를 따라 뛰어다니며 쫓아다녔다. 콜리플라워 밭으로 쫓아가니 다들 눈을 크게 뜨더라구요, 헤이! 날아간 나비의 흔적은 왜 없을까? 단 네 줄의 시 속에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이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양완리의 '안런을 지나가는 배': 낚시배를 타고 있는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멈춰 배에 앉는 모습이 이상하다. 비가 안 오는데도 우산을 펴는 모습. 머리를 가리거나 바람을 이용합니다. 이 시는 말처럼 단순하고 흥미가 가득합니다. 두 명의 태평한 작은 어부의 어린애 같은 행동과 그들의 행동에서 아이들만이 가질 수 있는 변덕과 변덕을 보여줍니다.
작은 어선에 두 아이가 동전을 넣고 노를 멈췄습니다. 그들이 우산을 펼친 것은 비를 가리기 위한 것이 아니라 바람이 보트를 앞으로 움직이게 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The Boat Passes Anren"은 어린이에게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체시는 어린이의 유치한 행동에 관한 것입니다.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크며, 두 꼬마의 연극에서 보여준 영리함을 높이 평가한다.
8. 순수함을 표현하는 구절
1. 세상에 아름다움은 없습니다! 눈이 즐거운 것은 아름다움이다! 나라와 도시의 아름다움! 전 세계 모두를 놀라게 해주세요! 2. 히비스커스는 화장만큼 아름답지는 않으며, 물의 궁전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진주와 초록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3. 모양이 강하고 고귀하며 진실하며, 질감이 곱고 뼈가 균일합니다. 세 개의 봄에는 복숭아, 아홉 개의 가을에는 국화처럼 순수하고 단순하다. 5. 눈썹과 눈꼬리에는 섬세한 아름다움이 숨어 있고, 목소리와 이슬은 온화하다. 6. 놀라운 용처럼 우아하다. , 헤엄 치는 용처럼 우아함 7. 미인이 취해 얼굴이 더 장밋빛 8. 얼음 피부가 선천적으로 얇아서 비행 후 더 그럴 것입니다 9. 가운에 안주하지 않고 화장을 권유 10.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현재와 과거를 가리고, 연꽃은 옥색 얼굴을 수줍게 한다. 11. 북쪽에는 미인이 있고, 독보적이며, 12. 내 옆에 있는 사람은 달과 같고, 빛나는 손목이다. 13. 봄은 복숭아꽃으로 웃고 있고, 구름은 푸른 빵으로 쌓이고, 입술에는 벚꽃이 피어나고, 무덤의 이빨은 향기롭다. 14. 평온은 물 위에 빛나는 꽃과 같다. 움직임은 바람에 지탱되는 버드나무와 같다. 15. 난간에 기대지 마라, 나라는 무한하고, 이별하면 서로 만나기 쉽다. 16. 우아한 소녀는 수줍음이 많고, 세월은 걱정스럽다. -자유 17. 아름다움은 더 매혹적이며 가을 물은 길조의 눈 마크 18. 진주 술이 회전하고 별이 흔들리고 꽃 덩굴이 흔들리고 용과 뱀이 움직입니다. 19. 지안가는 녹색이고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사랑이라 불리는 것은 물가에 있다 20. 섬세한 보조개처럼 어지러운 꽃의 마음을 누가 비틀 수 있겠는가 21. 돌아보며 웃어라 매력이 있는 여섯째 궁궐은 색이 없다 22. 꽃이 가득하여 맥동하는 눈. 23. 아름다운 미소, 그것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눈 24. 천지의 영원은 결국 끝나고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25. 아직도 상사병의 고통을 아는데, 내 노예를 어떻게 참을 수 있겠는가? 26. 작별 인사는 쉽지만 만나기 어려울까 봐 산을 넘어 갔습니다. 27. 주홍색 가루는 깊지 않고 균일하지 않으며, 유휴 꽃은 희미하게 향기가 납니다. 모든 일을 조심스럽게 모든 사람이 인도적이며 버드 나무 허리는 28. Yunyunzhong 신의 찬양, 춤추는 선녀 29. 무궁화는 맑은 물에서 나오고 자연 조각은 제거됩니다 30. 붉은 이슬 가지가 향기를 응축하고 구름과 Wushan의 비는 가슴 아프다 31. 소용돌이 치는 구름, 옥의 셔틀, 가볍고 얇은 셔츠, 가벼운 찡그린 얼굴과 이중 데이지 달팽이 32. 봉황의 반쯤 구부러진 눈은 호박색을 숨기고 붉은 입술은 점으로 찍혀 있습니다. 33. 버드나무 허리에 봄바람이 지나가고, 수백 마리의 새가 그 향기를 따라간다. 34. 머리에는 금빛 비녀가 있고, 허리에는 에메랄드빛 옥 펜던트가 얽혀 있으며, 나무는 산호 사이에서 어렵습니다. Luo 옷이 흩날리고 가벼운 기차가 영광을 기대하며 긴 휘파람은 난초와 같습니다. 미소는 꽃이 피고 옥 소리입니다. 36. 밝고 밝은 것은 엷은 구름에 덮인 달 같고, 펄럭이는 것은 돌아오는 바람에 흩날리는 눈과 같으니 37. 양가에 이제 막 자란 딸이 있는데 그 사람은 38. 작은 마당에는 바람이 돌아오고 푸르름이 짙어지며, 버드나무 눈에는 왜 봄이 계속되는가? 40. 섬세한 발걸음, 섬세함 41. 자연의 아름다움은 포기하기 어렵다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된다 42. 무궁화는 얼굴과 같고 버드나무는 같다. 눈썹.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니? 44. 부드러움과 우아함,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범한 의상, 눈부신 옷의 아름다움, 금과 옥으로 장식된 장신구를 착용한 모습이 사진에 담길 것입니다. 몸을 눈부시게 하다 45. 입술은 겉은 밝고, 치아는 안쪽이 밝고, 눈은 밝고 응시를 잘하며, 보조개는 힘을 지탱해준다. 47. 세상에는 텅 빈 계곡에 은거하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 48. 귀한 빵은 납으로 느슨하게 묶었다 49. 빛나는 가을 국화, 무성한 봄 소나무 50. 밝은 촛불 향기가 깊은 바닥을 물들이고, 사찰 위에 쌓인 맑은 서리와 잔설은 참기 힘들다 51. 반나절을 침묵했는데, 대나무 소리와 초승달 소리는 여전히 52 이전처럼 늙었다. 사랑 그 자태는 향기롭고 옥으로 조각하였도다 53. 그 자질이 부럽도다 그 사람의 얼음은 맑고 옥은 매끄러우니라 54. 그 자태는 봉황 같고 용이 날아다니는 것 같으니 55. 그 화려한 옷과 그 빛나는 물건을 존경하노라 56. 그의 고요함은 텅 빈 계곡에 소나무가 자라고 57. 얼마나 아름다운가, 구름은 맑은 연못을 비춘다 58. 얼마나 신성한가, 차가운 강물에 달이 빛난다 59. 가는 허리가 아름답고, 바람에 눈이 춤을 추고 진주와 녹색이 빛나고 이마에는 거위 노란색이 가득합니다. 60. 우아한 숙녀, 신사는 너무 좋습니다 61. 오동나무 꽃이 피고 비가 맑고 빛이 맑습니다. 62. 부드럽고 가벼움, 매력적이고 섬세함 63. 역사를 이어가는 벤지의 자세, 궁정에 감사하고 눈을 찬양하는 태도 64. 광채와 무더운 사람들의 마음을 기대함 65. 서호를 서호에 비유한다면 , 진한 화장과 연한 화장은 언제나 잘 어울린다 66. 한궁과 비슷한 사람이 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날아다니는 제비는 새 화장에 기댄다 67. 아름다운 눈썹과 눈, 신들의 비행을 기대하는 문학적 재능의 본질, 보고 나면 천박함을 잊어버린다 68. 서큐버스가 있고 아름다운, 배회혜, 향수미, Shuimeilan Dufang이 그것을 집어 69에게 보냅니다. 매력적인 눈은 수줍게 닫히고 붉은 입술은 바람에 날리고 석류 치마는 태양에 비춰집니다. 뺨은 싱싱한 리치로 덮여 있고, 코는 기름지고, 코는 온유하고 조용하며, 표정은 사랑스럽습니다. 71.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며, 배꽃은 봄을 불러오는 가지입니다. 비 72. 거울 속의 모습, 달 아래의 그림자, 커튼의 모양, 잠에서 처음 깨어났을 때 73. 시우에서 우아한 빛의 구름이 나와 아름다운 여인을 천천히 우아하게 안고 간다.
연약한 버드나무처럼 74. 타타는 아름답고 아름답고 75. 붉은 입술과 밋밋한 치아, 녹색 머리와 눈썹 76. 수놓은 커튼 위의 무궁화는 향기로운 뺨으로 귀한 오리에 기대어 미소를 지으며 열리고, 77. 물을 빌려 피어나는 것이 신기하고, 물은 뼈에 스며들고, 옥은 살이 된다. 78. 아침 햇살처럼 밝고, 파도가 솟아오르는 것처럼. 79. 하늘의 아름다움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향기를 퍼뜨리는가? 80. 품질은 맑고 서늘하며 향은 가을이슬을 담고 있다. 81. ***의 향은 10마일 밖에서도 맡을 수 있고, 그 향은 수천개의 마을에서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다. 13년이 넘도록 2월의 꼭대기에 카다몬 끝이 있다 83. 눈썹은 가을물처럼 가벼우며, 옥빛 피부는 바람을 따라간다 84. 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맑은 공기처럼 우아하다 85 무란이 뒤를 돌아보며 정정옥이 86. 눈썹이 푸르고 버드나무가 겨루고 복숭아빛 얼굴이 붉게 겨루다 87. 봄꽃처럼 밝고 가을달처럼 밝다 88. 술은 점점 시들고, 색은 창백하고, 말하고 싶은 욕망은 사랑과 결별하고, 에메랄드 그린은 낮다. 89. 벨트는 점점 넓어지지만, 90의 아름다움 때문에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 .풍부한 옷과 짙은 화장의 아름다움이 아름답습니다. 91. 안개의 향기가 젖고, 하녀는 맑고 빛나고 있습니다. 92. 세상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수천년 동안 태어났다. 93. 아름다움은 꽃보다 아름답고, 옥빛 얼굴은 봄보다 아름답다. 94. 복숭아는 어리고 꽃은 빛난다. 95. 옆집 버드나무는 약하다. 열다섯째 딸의 허리와 똑같다. 96. 뒤를 돌아보며 웃는 여섯 번째 궁은 무색하다. 97.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맛보며, 고혹적인 자세로 돌아온다. 99. 가느다란 눈썹. 아름다움은 현재와 과거를 숨기고, 연꽃은 수줍어합니다. 옥 얼굴 100. 처녀처럼 조용하고, 벗겨진 토끼처럼 활동적입니다. 101. 아름다운 얼굴과 화려한 사원, 향기가 길을 가득 채웠습니다. 102. Yanzhao에는 많은 미인이 있습니다. , 그 아름다움은 옥처럼 아름답다 103. 희미한 홍조, 복숭아 홍조를 스치고, 웃는 볼에 보조개 빛의 잔물결 104. 어린아이의 맑음, 사람의 아름다움, 나라의 아름다움 ! 105. 불멸의 여신의 미모가 달궁에서 탄생하다 106. 경전의 구슬이 움직이지 않고, 눈썹이 얼어붙고, 미모가 사라져서 청순함을 드러낸다. 107. 궁궐의 허리가 가늘다. , 그리고 그녀는 이제 막 낭만주의에 도발했고, 비와 구름을 부끄러워하는 모습처럼 엄격한 메이크업을 배우기 위해 양을 매달았습니다. 108.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얼굴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지방에 불고, 이슬은 풍성하고, 노래는 황홀하고, 그림자는 온 세상을 춤추고, 넓은 소매는 여유롭고 세상에 선명한 그림자만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