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Jieyou Little Village" 주민 퀴즈 및 숙소 안내

"Jieyou Little Village" 주민 퀴즈 및 숙소 안내

1. 파수꾼은 주민의 행복을 높이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 레벨을 거쳐야 파수꾼의 역할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주민의 행복을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가치가 불분명합니다.

2. 역의 주차장이 꽉 차면 직업이나 능력이 무엇이든 사람이 있으면 그냥 받아들이세요. (상한이 방금 100으로 업데이트되었으니 싼 것을 고르거나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보관하세요. 주차 공간에서는 여관, 술집, 투어로 이동하는 것이 정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사진의 양롱(Yang Long)은 마을로 이사오기 전 주거지역에서 경험을 한 적이 있다.

3. 주민마다 소비 빈도가 정해져 있는 것 같다. 하루 종일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도 있고(위 사진의 양롱처럼), 하루 종일 집에 있는 사람도 있다(위의 남자처럼). 아래 그림).. 아래 그림과 같은 사람을 그냥 추방하면 정말 소용이 없습니다. 주민의 경험치는 거주지역 목록에서 볼 수 없으나, 휴식 시간(즉, 여관 주변에 사람들이 모일 때)에는 소비 기록이 없는 주민을 클릭하면 경험치가 나옵니다. 바로 추방되고 교체될 것이다(자본가들은 이 일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한다) 인정받을 만한 행동이다!

4. 레지던트 특성상 드랍/아웃 확률이 높아지는 스킬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좋은 스킬은 레지던트의 철밥통입니다. 게다가 스킬을 생산하기 위해 선물을 줄 확률은 정말 낮습니다. 선물이 비쌀수록 화려한 옷 등의 확률도 높아집니다.

5. 주민들은 퇴근 후 휴식 시간에 쇼핑을 하거나 놀러 가는데, 외출 상태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외딴 지역에서 일하는 일부 사람들은 뒤로 걸어 갈 것이며 (때로는 순간 이동하고 때로는 걸을 것입니다. 설정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통근에 모든 시간을 낭비하고 일반적으로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산업 지역을 확장할 때 본섬에 최대한 가깝게 유지하세요. 본섬의 두 입구와 출구는 각각 Yaomiao Mountain과 Yancao Island로 연결됩니다. 이 두 맵은 기본적으로 모든 산업 지역을 수용하기에 충분합니다.

6. 거주지와 소비지 사이의 거리가 소비빈도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일시적으로 불확실한데,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거주지를 두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최대한 본섬에 짓고, 여관, 주점, 여관을 중앙에 함께 짓고, 중앙에 주거용 건물을 짓고, 그다음에는 다양한 관광용 건물을 산재시킨다. 주거지역 제한 이후 배치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인원이 적을 경우에는 빈도를 높여야 합니다.

또한 관광용 건물의 체계적인 주문에 따라 수입이 증가하는 것으로 보이며 가장 높은 것은 스튜디오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 4개 건물은 현재 충전을 누적해야만 얻을 수 있으며, 면적은 4*4에 불과하며 거리 커버리지 문제(있는 경우)와 결합하여 배치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레이아웃은 이 게임의 본질 중 하나) , Sim Empire 플레이의 여파).

여관 소개:

1. 간황제는 시간이 있을 때 여관을 방문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현재 여관에 머무는 확률은 상당히 높습니다. , 개인적으로 얻을 확률은 신랑>와인우먼>레이디보스 이며, 나의 신랑들은 모두 캠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여관에 나타날지 모르는 떠돌이 의사도 있는데, 아직 본 적이 없어요.

2. 레시피의 모든 재료를 잠금 해제한 후 여관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상세한 등급 레시피가 공식 공개되었습니다. 고급 레시피는 재료를 얻기 위해 해당 지도를 잠금 해제하고 낚시 자원 포인트를 보유해야 합니다. 선술집과 사업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것은 게임 운영의 또 다른 본질이며, 다양한 재료는 큰 오버플로 없이 충분합니다).

3. 여관의 식탁 수는 극도로 제한되어 있어 술집에 비해 수입이 훨씬 적습니다. 예를 들어 2층 여관에서는 식사할 수 있는 인원이 6명에 불과합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큰 테이블이 두 명만 앉을 수 있는지 이해가 안 돼요. 상점에 들어간 후 주민들은 메뉴를 봅니다(메뉴가 풍부하지 않다고 불평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음식 주문 → 요리사가 만듭니다(능력치가 높을수록 빨리 만들어집니다) → 식사 제공 (웨이터가 너무 바쁠 때 웨이터가 데리러 갈 것입니다) → 식사 → 테이블을 떠납니다. (그때에만 다음 사람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 앞에 줄을 서게 됩니다.) → 체크아웃합니다.

4. 가장 중요한 점은 레시피가 완전히 잠금 해제되지 않으면 정착지의 일부 요리를 만들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는 항상 테이블에서 기다리며 일반 식사보다 시간이 길어집니다. 테이블 낭비와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지면 호텔 수익이 크게 감소하게 됩니다. 호스트는 케이터링 관리 업계에 종사하고 있으며 테이블 회전율이 회전율을 높이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식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것이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그래야 한다는 점은 합리적입니다.

현재 3일간 고생해서 30크립톤 얻었는데 아직 카드레벨 16이에요(비즈니스 게임에서 액티브 카드레벨 플레이는 순조로우며, 너무 빨리 오르면 무용지물) ) 일일 수입을 세심하게 계산하지 않아서 500W로 추정했습니다. 위아래로 현재 산업 체인을 정리하고 재정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