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 장 < P > 장장림림 (1826-196), 자명산, 그 뒤에 글자로 줄을 서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점토 제작에 종사하여 묘기를 연마하였다. 그는 단지 사람 맞은편과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기만 하면 되고, 손에 흙을 휘두르며, 내색을 하지 않고 순식간에 이루어진다. 얼굴 직경 인치, 뿐만 아니라 모양 하나님 bishao, 또한 살아있는 눈썹 저속한 움직임 처럼 실물. "진흙 장" 채소 창작 제재가 광범위하거나 민간 풍습을 반영하거나 민간 이야기, 무대 연극, 또는 직접' 수호수',' 홍루몽',' 삼국연의' 등 고전 문학 명작을 취재한다. 성형한 작품은 모양뿐만 아니라 모양으로 신을 쓰며, 신상을 겸비한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진흙 장" 채색 플라스틱용 색채는 간결하고 명쾌하며, 재료에주의를 기울이고, 빚은 진흙은 오랜 세월을 거쳐 건조하지 않고 갈라지지 않고, 생동감 있고,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외국인들은 일찌감치 중금으로 구입했다. "박물관에 설치하여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역대 전람회에서 그것은 모두 뛰어난 작품으로 여겨졌다. 일본 노옥시의 한 중국 근대 미술관은' 천진 진흙 장채소' 를 위한 전시실을 설립하여 채소성 작품 58 점을 전시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흙 장' 채색 플라스틱은 국제 간 문화예술의 우호적인 교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중국과 외국 교류의 다리가 되었다. 천진의' 진흙 장' 채소예술은 근대 민간에서 발전한 유명한 공예 미술 유파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 예술의 꽃은 고대 점토 예술의 전통 토양에 뿌리를 내리고 과감한 혁신을 거쳐 오늘의 진문예림이 되었다. < P > 풍오예 < P > 풍오신은 절강닝보인이다. 풍씨네는 두 부류의 사람이 나왔는데, 하나는 장사를 하고, 하나는 공부하였다. 풍씨 가족은 총명하고, 머리주머니 사이인 옹우장에서 조각한 상아공은 한 겹씩 한 층씩, 한 층씩 무늬씩 조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풍씨 가족은 장사하는 성거부가 되어, 공부하는 문호가 대관이 되었다. 풍오나리 같은 세대의 오남 이녀는 그가 서열의 말미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몇 명의 형들이 장기적으로 상해 천진에서 공장을 열고 장사를 하고, 일찍 가정을 이루고, 발꿈치를 세웠다. 오직 풍오나리만이 집에서 책만 뜯어먹는다. 다른 사람은 사조강 붕어로 생겼고, 뼈는 가시처럼 가늘고, 살은 뱃속처럼 부드럽지만, 돈을 벌어 부자가 되는 생김새가 아니라, 무용문이 먹칠하는 재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읽은 모든 책, 당신은 문장을 읽고, 그는 문장을 외웠다, 이 능력은 송나라의 왕안석만 있다고 한다. 그의 수출은 장황하고, 붓이 떨어지면 꽃이 피고, 아무도 승복하지 않는다. 이 세대의 풍가의 출세는 모두 이 오할아버지에게 있다고 한다. 펭 오예 스물다섯, 부모가 흙에 들어가 집을 팔고, 집을 데리고 천진위까지 와서, 친구에게 투항하기 위해, 하늘을 통하는 길을 도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마음이 높지만 천진위는 상가이고, 붓은 장부를 기입하는 데 쓰이고, 책을 읽는 사람도 없고, 자연히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땅에는 금과 책이 있는데, 어떤 것을 주우십니까? 다른 사람이 부자가 되니, 풍오나리는 눈이 뜨거워서 머리가 비뚤어져서,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이 길은 그가 아무것도 모르는데, 무슨 일을 하느냐? 중국인이 돈을 벌고 싶어하는 첫 번째 생각은 식당을 여는 것이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백성은 음식을 위해 돈을 쓴다. 하루에 세 끼를 먹고, 다리를 먹지 않으면 부드러워지고, 돈은 모두 식당 주인에게 주었다. 천진의 돈은 또 모두 상인의 손에 있고, 재계의 왕래는 대부분 밥상에 있다. 게다가, 천진산 소금, 반찬이 무겁고, 닝보채가 짜서 입맛에 딱 맞는다. 풍오나리가 마음을 정하여 닝보풍의 음식점을 차리자, 마가구의 번화가에서 집을 짓고, 이름을' 장원루' 로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길일을 택하여 편액을 올리고 채색을 하고, 폭죽을 터뜨리고, 식당이 문을 열었다. 풍오신은 네이비 꽃저고리를 입고 가슴에 순금 시계 사슬을 흔들고, 중국과 인도는 가르마를 하고,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본고장의 사장이 분장하고, 로비에 서서 손님을 맞이하며 팔방에 대처했다. 공부하는 사람은 예절을 중시하고, 말투도 좋고, 인맥도 매우 좋다. 게다가, 장원루는 천진위만의 닝보관이고, 해어새우는 모두 천진인들이 탐내는 식품으로, 닝보 요리사의 손에서 한 번 하면 활어생새우보다 더 신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래서 개업한 이래로 매일 만당에 앉아, 저녁 한 끼에' 무대를 뒤져야' 하는데, 지난번에는 길었고, 돈을 많이 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Feng Wuye 는 매일 실버 돈, 새들의 무리가 날아 다니는 것을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나중에 다시 장부를 보자, 아유, 오히려 적자를 냈다! 어느 날, 닝보조공을 때린 한 꼬마가 담력을 떨며 주방에 있는 닭과 오리 고기가 손님의 입에 들어가는 것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 요리사들에게 담을 가로막고 밖으로 누군가가 응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소장원루에는 매일 밖으로 던질 수 있는 돈이 얼마나 됩니까? 펭 우 너희는 분노 후, 자신의 머리, \ "스물 네 역사 \" 등이 잘 익은 것을 생각하고, 이 요리를 요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수술입니다. 닝보의 고향에서 가져온 뚱뚱한 요리사를 제외하고는 움직이지 않고, 나머지 점원들은 모두 음을 내고, 뿌리를 베어 사람을 바꾸고, 뒤뜰 벽에 전기망을 설치해 그 이후로 무사하다고 생각했지만, 장부는 여전히 적자였다. 무슨 일이야? 또 다른 날, 한 늙은 여자 근처 부사원루 에 살고, 귀를 깨물며 그에게 말했다. 매일 후 쓰레기차가 도착하자마자 방울을 흔들며 원루에서 들어 올린 칠팔개의 흙상자를 치고, 윗부분의 얇은 층만 쓰레기이고, 아래는 양철 통조림, 소금에 절인 생선 전체 봉지, 좋은 술담배로 가득 차 있다. 원래 내외가 결탁하여, 이 방법으로 물건을 가져갔다. 이것은 흙상자를 가지고 매일 밖으로 돈을 나르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펭 우 너희는 정말 그렇게, 검사 에 접근, 오래 동안 쓰레기 를 붓는다. 화가 나서 다른 사람을 바꾸다. 사람은 바뀌었지만 장부의 적자는 여전히 교체되지 않았다. 폰 오신은 자신이 무능하다고 믿지 않는다. 매일 식당에 가서 눈을 크게 뜨고, 안팎을 한 번 둘러보았지만, 조금도 흠잡을 데가 없었다. 문인은 상상으로 살다가 정말 생활의 만화경에 빠진다. 바로' 스스로 총명하고 어리석은 사람'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루는 경기에서 고무공을 깨고, 바람을 쐬며, 망한 것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장사꾼은 한 가닥의 기운으로 살아서, 공기가 새어 누구도 어찌할 방도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사명언) 손님이 적을수록 손님이 적다. 기름기가 없어, 점원이 흩어졌다. 식당은 때때로 반등만 틀었다. 폰 오나리의 마음속에는 약간의 불복만 남았다. 또 다른 날, 옆에 부려먹는 꼬마가 그에게 말했다. 외풍전, 장원루에서 가장 큰 도둑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그 고향이 가져온 뚱뚱한 요리사였다. 듣자하니 그는 중독이 매우 심하여, 날마다 훔치지 않고, 항상 훔치지 않고, 물건을 훔치지 않고, 매일 밤 집에 돌아오면 반드시 한 가지 물건을 훔치고, 게다가 절도술이 매우 높아서 절대 볼 수 없다고 한다. 펭 우 너희는 이 뚱뚱한 요리사가 그 해 자기 아버지를 위해 요리를 하고, 뚱뚱한 요리사의 아버지가 자기 할아버지를 위해 요리를 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그의 집의 뿌리는 이미 펭 집에 묶여 있었다. 만약 그가 도둑이라면, 누가 또 도둑이 아니겠는가? 그러나, 펭 우 너희는 결국 2 년 동안 장사를 했다, 진짜 웃음보다 더 많은 가짜 웃음을 보고, 진실보다 더 많은 거짓말을 듣고, 마음도 한 마음 더 많아졌다. 그날 밤, 등불을 끄고 문을 닫아야 할 때, 풍오나리는 식당 로비에 작은 수저를 데리고 등나무 의자를 옮기고, 통풍에 눕히고, 등을 대고 누워, xieliang 이라고 말했다. 정말 도둑을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뚱뚱한 요리사는 난로불을 막아 부엌을 뒤로 치고 나와서 막 집으로 돌아오려던 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맨머리로 온몸에 고기를 입고, 밑에는 커다란 흰 바지 한 벌만 입고, 낡은 헝겊 신발 한 켤레를 질질 끌며, 어깨에 땀수건을 걸치고, 종이 등롱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사장을 보고 급히 몸을 빼지 않고 서서 이야기했다. 그 모양 경주는 말했다: "당신은 그것을 놓아 줘! 펭 wuye 입 accosting, 지식인 날카로운 눈 한 켤레가 위아래로 그를 보고, 마음 은 추측-이 대머리 빛 몸, 어디에 숨어? 낡은 신발에도 담배 한 갑을 쑤셔 넣을 수 없다! 등롱이 밝고 눈이 밝으니 안에 좀 넣어도 만능으로 비춘다. 바짓가랑이는 크지만 홀에서 왔다갔다하는 바람을 불면 허벅지 엉덩이의 윤곽이 똑똑히 보이는데, 또 있을까요? 어깨에 땀을 닦는 수건에 뭔가 싸여 있는 거 아닌가요? 마음이 막 의심스러워서 그가 말하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뚱뚱한 요리사는 이미 땀수건을 어깨에서 떼어내고 손을 흔들어 새끼에게 던져 말했다. "밖이 다 추워졌으니, 내가 이 큰 수건을 가지고 무엇을 하겠는가, 뒷마당에 걸쳐놓은 빨랫줄에 너를 귀찮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을 끝내고 폰 오예, 랜턴을 들고 크게 흔들어 가버렸다. 폰 오나리가 작은 수더에게 수건을 열라고 했는데, 내부도 없잖아요. 하마터면 좋은 사람을 억울하게 할 뻔했어요. 그러나 하늘을 돌이켜 보니, 이 작은 꼬맹이는 뚱뚱한 요리사가 어젯밤에 만든 꽃이 그 등롱에 있었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양랍을 꽂은 등잔대는 나무가 아니라 얼린 고기 한 조각을 가지고 돌렸는데, 이 고기는 족히 2 근이 무겁다! 그러나 사람들은 실제로 펭 우 예 의 눈꺼풀 아래, 그래서 램프 조명, 큰 모델 큰 샘플 을 들어 올려, 정말 박수를 쳤다! 펭 wuye 듣기, 3 일 동안 말하지 않았고, 넷째 날 부사관 을 닫았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문원으로 돌아오라고 권하고, 이어서 공부하자, 그는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책을 읽다. 그는 공부하는 사람이 할 수 있는지, 공부하지 않는 사람이 할 수 있는지조차 알 수 없는데, 어찌 공부할 마음이 있을 수 있겠는가? < P > 파란 눈 < P > 골동품 행에는 천적이 있는데, 바로 위조화와 위조화를 보는 것이다. 가짜 그림, 노심초사, 절묘한 수단을 다 쓰는 것은 가짜 그림을 보는 그 뾰족하고 간사한 눈을 속이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짜 그림을 본 사람은 이 두 눈으로 천기를 간파하고, 계략을 간파하고, 이 가짜 녀석이 숨기지 않은 꼬리의 끝을 쥐고, 그림 한 무더기를 쳐서 대낮에 널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가짜 그림의 이름은 파란 눈이다. 솥가게 거리 유성공 골동품 가게에서 일을 하고, 그림을 전문적으로 본다. 파란 눈은 성이 파란색이 아니고, 그의 성은 강이고, 본명은 해당화에 있고, 파란 눈은 그의 별명이다. 천진인은 별명을 잘 짓고, 하나는 잘 부르고, 두 번째는 기억하기 쉽다. 이 파란 눈은 그의 근시경에서 유래한 것으로, 렌즈가 두꺼워 병 밑부분이 두껍고 색깔이 파랗게 되어 있어 정말 파란 눈처럼 보인다. 그리고 이 파란 눈의 관건은 여전히 그의 눈에 있다. 그는 불을 끄고 그림을 보고 진위를 알 수 있다고 한다. 말은 비록 약간 신비하지만, 능력은 가짜를 섞지 않는다. 그는 이 파란 눈으로 그림을 볼 때 정말 신토가 있다-가짜 그림을 보고, 두 눈은 신이 없다. 진짜 그림, 푸른 빛을 보세요. 이 날, 한 학생이 가게에 와서 한 축의 그림을 손에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깥의 제목에는' 대세호천춘색' 이라고 쓰여 있는 파란 눈이 보이지 않는 것 같은데, 그는 이 표지에 쓰든 안 쓰든, 전혀 세지도 않고, 진짜든 진짜든 그림을 봐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쏜살같이 잡아당기고, 번개처럼 질주하여, 반척 화심을 드러냈다. 이것은 파란 눈으로 유명한' 반척 라이브' 로, 그는 크기에 관계없이 그림을 보고 반척만 본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두 이 반 자 그림으로 말을 하고, 결코 1 인치 1 점을 더 보지 않는다. 파란 눈은 반 자 그림을 마주하고, 안경은 한 줄기 푸른 빛을 번쩍이며, 그는 고개를 들어 사람들에게 물었다. "당신은 얼마를 팔려고 합니까?" " 오는 사람은 급하게 값을 부르지 않고 "서쪽의 황삼할아버지도 이 그림을 모사했다고 한다" 고 말했다. 황삼신은 진문 위조그림의 첫 번째 고수이다. 골동품 가게 안의 사람들은 모두 그를 두려워한다. 파란 눈은 경기를 듣지 않고 다시 한 번 말했다. "내 눈에는 황삼나리가 한 번도 없다. 네가 이 그림을 얼마에 팔 계획이라고 했지? " "둘." 오는 사람이 말하다. 이 두 개는 스물 두 개의 금이다. 가격이 낮지도 않고, 너무 높지도 않은데, 양쪽에서 네가 나를 살짝 들어 올리면 18 ~ 2 명이 거래가 성사된다. 이날부터 진 () 문의 골동품 가게는 솥가 () 의 유성공 () 이 큰 폴리 () 의 석도의 산수 (), 수묵이 옅은 누빔 (), 창윤 () 어떤 사람들은 이 물건이 북경 모모씨 왕부를 때려서 유랑한 것이라고 말한다. 그림을 팔러 온 사람은 그다지 능숙하지 않지만, 파란 눈은 바로 잡고 있다. 돈을 많이 쓰면 물건이 더 좋다. 이렇게 훌륭한 큰 폴리 에스터, 1 년 안에 천진의 골동품 라인은 나타나지 않았다. 그때는 신문이 없었고, 입은 언론이었고, 말할수록 신이 나고, 점점 더 널리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연이어 누군가 그림을 보러 왔는데, 유성공은 곧 비단장이 될 것 같다. 세상 일은 이 머리를 족히 하고 나서 그 말을 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약 3 개월 후, 유성공의 그 큰 폴리에스터는 믿을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처음 보면 사람을 놀라게 하지만, 몇 번 보면 물맛이 없어 정신이 없다. 진짜와 거짓의 차이점은, 진짜 그림은 볼 수 있고, 가짜 그림은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이 확산 후, 뉴스가 나왔다-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서두황 삼나리가 직접 만든 모조품이라고 말한다! 이 말은 대야의 더러운 물을 남의 파란 눈의 두루마기에 끼얹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파란 눈은 뿌리가 있으니, 이치에 맞지 않는다. 아랑곳하지 않을수록 더 현란하게 전해진다. 나중에는 코가 있고 눈이 있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침시가에 있는 한 사람의 집에서 이 축 그림의 진품을 보았다고 한다. 그래서, 또 연이어, 끊임없이 유성공 골동품 가게에 가서 그림을 보러 갔지만, 이번에는 황삼나리가 파란 눈을 가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보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유능한 사람이 곤두박질하는 것을 보면 가장 신이 난다! 유성공의 사장인 오나리는 마음이 좀 털이 나서 파란 눈에 이렇게 말했다. "저는 당신의 눈치를 믿지만, 바깥의 잡담을 견디지 못하고 우리 가게를 온종일 떠들썩하게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가 누군가를 찾아 그 그림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자. 정말 똑같은 그림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밝게 하고, 진짜와 거짓을 구분하고, 더욱 우리를 높이 보이게 할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파란 눈은 사장이 밑바닥이 없다는 것을 알아듣지만, 유언비어는 누구도 방법이 없다. 사장의 말대로 하지 않는 한, 진짜와 거짓은 일제히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남들은 어두운 곳에서 소란을 피우는데, 자기가 밝은 곳에서 이긴다. 사장이 전화를 걸어 특히 작다. 유샤오오는 천진위의 땅쥐로 여기저기 마구 뚫어서 무슨 일이든 귀로 만지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유샤오오를 보내서 알아보고, 전천에 소식이 생겼다. 원래 정말 또 다른 큰 폴리에스터, 일명' 호천춘색', 그리고 정말 침시가에 있는 최씨라는 집! 사장도 파란 눈도 이 최가가 누군지 모른다. 사장은 유샤오오에게 파란 눈을 이끌고 보라고 했다. 파란 눈은 가지 않을 수 없다. 그 집에 가서 보니 안경솔이 두 개의 푸른 빛을 스쳐 지나갔다. 어리석었다! 진화는 원래 이 그림이었다. 가게 안의 저것은 가짜다! 이 두 폭의 그림의 크기, 성색, 화면은 모두 같고, 도장도 모조한 것이다. 하지만 의기양양하다-봐라, 이건 정말 의기양양하다! 그가 당초에 어떻게 때렸는지, 이미 전혀 모른다. 이때 이 그림을 마주하니, 정말 땅속으로 파고드는 것이 한스럽다. 그는 2 년 동안 한 폭의 사진을 본 적이 있다. 그의 파란 눈은 그야말로 골동품 가게의 신이 되었다. 그는 진짜라고 말하고, 가짜라고 말하고, 아무도 믿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에는 눈을 잘못 뜨고 밖으로 나가면 정말 망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진짜와 거짓을 보면 이 업종을 보고, 평생에 모두 응당한 것을 보고, 한 장을 잘못 보면 곤두박질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가게로 돌아가서 사장에게 진실을 말했다. 유성공과 파란 눈은 함께 연결되어 있어서 전부 심어야 한다. 사장은 밤새도록 생각했다. 생각이 나서 최씨네 그 축 큰 폴리에스테르를 사기로 결정했는데, 큰 가격도 아깝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폭의 그림을 모두 손에 쥐고 있는데, 진짜든 거짓이든 모두 자기가 말한다. 그러나 이 일을 할 때 그들은 결코 얼굴을 내밀어서는 안 되고, 따로 돈을 써서 사람을 청하고, 바이어인 척하고, 특히 작은 5 를 따라 최네 집에 가서 그 축 그림을 사러 갔다. 남의 성이 최 씨의 입만 열면 천가가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남겨두고 팔지 않을 것이다. 물건을 사면 사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고, 팔지 않을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바이어인 척하는 이 사람은 마음속으로 속셈이 있다. 올 때 황 사장이 그에게 "우리 가게를 부수면 너도 그림을 사 줘야 한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거듭 양보했고, 결국 금 일곱 개를 들여서야 손을 샀고, 이전에 산 축에 반비례해서 두 배의 돈이 더 많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축 그림을 유성공 () 으로 가져가야 하는데, 사장인 슈구치 () 는 돈을 아끼지만 유성공 () 의 브랜드를 지켰다. 그는 점원들에게 두 축의 그림을 나란히 벽에 걸어 놓고, 마음을 철저히 들여다보라고 했다. 그림이 잘 걸려 있고, 파란 눈이 앞으로 나아가자, 안경 브러시가 세 개의 빛을 스쳐 지나갔다. 사람이 뜻밖에도 사이건 막대기가 거기에 서 있었다. 만사대길 아래의 괴이한 일이 눈앞에 있다. 원래는 이전의 것이 사실이었는데, 방금 산 이 것은 오히려 거짓이었다! 진짜와 거짓을 함께 비교하지 않으면, 전혀 진짜와 가짜를 구분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남의 가짜 그림을 만드는 능력이자 가장 뛰어난 재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데 파란 눈이 긴 한 켤레가 맞나요? 배꼽? 파란 눈은 하마터면 한숨에 닫을 뻔했다. 사흘 후, 그는 앞뒤의 일을 다시 한 번 꿰뚫어 보았는데, 이제야 비로소 이 모든 것이 황삼나리가 어두운 곳에서 만든 올가미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차근차근 너에게 들어가라고 했다. 남의 진짜 그림은 손해를 보지 않고, 가짜 그림은 하늘보다 높이 팔린다. 그는 갑자기 그림을 팔러 온 그 선비의 차림새가 그에게' 황삼할아버지도 이 그림을 모사한 적이 있지 않은가' 라고 말한 것이 생각났다. 남이 할 말이 있으면 먼저 하고, 진작에 이 그림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분명히 했다. 또 누구를 원망하는지 보자? 보아하니, 이 황삼신은 돈을 향해 온 것이 아니라, 아예 자신을 향해 왔다고 말하는 것 같다. 사람들은 너에게 손에 진화를 모아 그가 만든 가짜 그림을 사러 가라고 했다. 얼마나 절묘한가! 그가 이 층을 이해할 때까지 기다려서야 집에 도착한 셈이다, 끝까지 심어라! 여기서부터 파란 눈이 짐을 말아서 유성공을 떠났다. 그 이후로 천진 골동품이 그를 행할 뿐만 아니라, 천진 바닥에도 보이지 않는 그림자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큰 병을 앓고 있다고 말했는데, 이때부터 누워서 다시 일어나지 않았다. 정말 비참하게 심었다! 다시 생각해 보면, 그는 더 비참하다. 그는 황삼할아버지에게 패했지만, 황삼나리의 필체만 보았고, 그 사람의 얼굴도 그를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행히도, 그는 마침내 황삼나리의 이 수단을 생각하게 되었다. 명백히 죽다.
좋은 입 양바
진문승지, 유능한 사람